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트포 정수 이즈 공략
스킬을 마음대로 난사하면서도 딜이 강력한 트포이즈 공략입니다.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00 (+102) | 2334 | 마나 | 375 (+50.0) | 1225 |
공격력 | 60 (+2.75) | 106.8 | 공격 속도 | 0.625 (+2.5%) | 0.891 |
5초당 체력회복 | 4 (+0.65) | 15.05 | 5초당 마나회복 | 8.5 (+1) | 25.5 |
방어력 | 24 (+4.2) | 95.4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3
- 레벨당 쿨감소 -0.092%x6
- 레벨당 쿨감소 -0.278%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8.55
- 방어+9
- 마법 저항력+9.018
- 쿨감소-24.948%
총 가격 : 7,986 IP
모자른 쿨감(마스터리 5쿨감 + 정수약탈자 10쿨감)을 여기서 메꿔주고 나머지는 초반 라인전을 위한 룬 세팅을 합니다.
룬에 쿨감을 넣기때문에 라인전은 약간 불리합니다.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딜이 딸리는 이즈를 위해 공격적인 마스터리를 들고 진행. 서로 치고박고 싸우는 라인전 단계에서는 21/9보다 약할 수 밖에 없습니다.(딜이 약한게 아니라 맞다이에서 약함)










끓어오르는 주문의 힘 (Rising Spell Force)
이즈리얼이 스킬을 적중시키면 공격 속도가 6초간 10% 증가합니다. (최대 5회 중첩)

신비한 화살 (Mystic Shot)
마나 소모: 28/31/34/37/40
재사용 대기시간: 5.5/5.25/5/4.75/4.5초
재사용 대기시간: 5.5/5.25/5/4.75/4.5초
이즈리얼이 에너지 화살을 발사하여 20/45/70/95/120
(+1.3 AD) (+0.15 AP)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명중 시 발생 효과 적용).
신비한 화살이 명중할 경우 이즈리얼의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1150)
신비한 화살이 명중할 경우 이즈리얼의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1150)

정수의 흐름 (Essence Flux)
마나 소모: 50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이즈리얼이 구체를 발사해 처음으로 적중한 챔피언이나 목표물에 4초 동안 남아있게 합니다.
구체에 적중된 적에게 스킬이나 기본 공격을 가하면 폭발하며 80/135/190/245/300(+1.0 추가AD) (+0.7/0.75/0.80/0.85/0.9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로 구체를 폭발시키면 해당 스킬로 소모한 마나 + 60의 마나를 돌려받습니다. (사정거리: 1150)
구체에 적중된 적에게 스킬이나 기본 공격을 가하면 폭발하며 80/135/190/245/300(+1.0 추가AD) (+0.7/0.75/0.80/0.85/0.9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로 구체를 폭발시키면 해당 스킬로 소모한 마나 + 60의 마나를 돌려받습니다. (사정거리: 1150)

비전 이동 (Arcane Shift)
마나 소모: 70
재사용 대기시간: 26/23/20/17/14초
재사용 대기시간: 26/23/20/17/14초
이즈리얼이 지정한 위치로 순간 이동하며 가장 가까이 있는 적에게 유도 화살을 발사하여 80/130/180/230/280 (+0.5 AD)(+0.7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475 / 마법 화살 사정거리 : 375)

정조준 일격 (Trueshot Barrage)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이즈리얼이 1초 동안 정신 집중을 한 후 에너지 미사일 탄막을 발사하여 미사일에 맞는 각 유닛에게 350/550/750 (+1.0 추가AD) (+0.9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에픽 몬스터를 제외한 몬스터 및 미니언에게는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전지역)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제 이즈리얼은 초반 라인전을 약간 불리하게 가져가는 대신 중반부터의 강력함을 내기 위해 짜여진 룬 마스터리 아이템입니다.
이즈리얼이 보통 쿨감신을 많이 가는데 룬과 신발을 비교했을 때
공속 신발을 신을 경우 룬에서 표식과 인장은 초반 라인전(막타, 원딜과의 딜교환)을 위해 무조건 고정적으로 되기 때문에 정수와 문양으로 15퍼 쿨감을 더 가져올 수 있지만
쿨감신을 가는 경우 표식과 인장은 고정된다는 가정하에 공속 25퍼를 땡겨올 수 없습니다.
게다가 제 템트리는 흡혈쪽을 정수로 땡겨오기 때문에 보통 이즈리얼이 가는 몰왕트리보다 공속이 느릴 수 밖에 없습니다. 여기다가 신발까지 쿨감신을 가버리면 공속이 감당이 안될정도로 느려요.
그렇기 때문에 전 광전사를 신습니다.
템트리는 1코어를 삼위일체로 가고, 2번째 코어때는 적 탱커라인의 아이템을 보고 탱템이 잘나왔다 그러면 최후의 속삭임 먼저 가고, 그게 아니라면 정수 약탈자부터 갑니다.
이렇게 2~3코어가 준비되면서부터 이즈리얼의 힘이 발휘됩니다. 스킬을 거의 무한으로 난사하면서 싸울수 있고, 당연하게도 w-e스킬콤보 이런것들을 난사할 수 있어서 타워철거, 오브젝트를 빠르게 취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q난사를 할 수 있기 때문에 라인 클리어하는데 q난사를 해서 기존 이즈보다 더 빠르게 라인클리어를 하고 합류할 수가 있어집니다.
삼위일체, 정수약탈자, 최후의 속삭임 이후 4번째 코어아이템은 방어와 연관된 아이템을 가게되는데 적의 물공계열과 마공계열 둘다 너무 매섭고 이즈리얼인 나를 잘 끊어먹을 수 있는 타입인 경우에는 수호천사를 가고, 적의 cc기나 디버프만 풀어도 잘 안죽겠다 싶으면(제드, 트페, 애쉬 등등) 수은을 올립니다. 적이 5ad조합이다. 그러면 가시갑옷을 가면 되구요, 적의 마공이 너무 잘컷을 경우에는 밴시를 갑니다.
그 이후에 무한의 대검 이후 수은장식띠를 간경우에 헤르메스로 업그레이드 하면 되요.
이러고도 게임이 안끝나고 돈은 쌓인다 할 경우에 광전사를 서풍으로 바꾸면 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마스터 이

녹턴

탈론
원딜중에 라인전에서 상대하기 쉬운챔은 없기때문에 생략합니다.
한타에서 상대하기 어려운 애들은 순간 근접, 암살챔프가 힘듭니다. e로 거리조절 하기가 힘든 챔피언도 아주 상대하기 어려운 챔프입니다.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