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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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포 정수 이즈 공략
스킬을 마음대로 난사하면서도 딜이 강력한 트포이즈 공략입니다.
이즈리얼, 방탕한 탐험가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00 (+102) | 2334 | 마나 | 375 (+50.0) | 1225 |
공격력 | 60 (+2.75) | 106.8 | 공격 속도 | 0.625 (+2.5%) | 0.891 |
5초당 체력회복 | 4 (+0.65) | 15.05 | 5초당 마나회복 | 8.5 (+1) | 25.5 |
방어력 | 24 (+4.7) | 103.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3
- 레벨당 쿨감소 -0.092%x6
- 레벨당 쿨감소 -0.278%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8.55
- 방어+9
- 마법 저항력+9.018
- 쿨감소-24.948%
총 가격 : 7,986 IP
모자른 쿨감(마스터리 5쿨감 + 정수약탈자 10쿨감)을 여기서 메꿔주고 나머지는 초반 라인전을 위한 룬 세팅을 합니다.
룬에 쿨감을 넣기때문에 라인전은 약간 불리합니다.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딜이 딸리는 이즈를 위해 공격적인 마스터리를 들고 진행. 서로 치고박고 싸우는 라인전 단계에서는 21/9보다 약할 수 밖에 없습니다.(딜이 약한게 아니라 맞다이에서 약함)
끓어오르는 주문의 힘 (Rising Spell Force)
이즈리얼이 스킬을 적중시키면 공격 속도가 6초간 10% 증가합니다. (최대 5회 중첩)
신비한 화살 (Mystic Shot)
마나 소모: 28/31/34/37/40
재사용 대기시간: 5.5/5.25/5/4.75/4.5초
재사용 대기시간: 5.5/5.25/5/4.75/4.5초
이즈리얼이 에너지 화살을 발사하여 20/45/70/95/120
(+1.3 AD) (+0.15 AP)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명중 시 발생 효과 적용).
신비한 화살이 명중할 경우 이즈리얼의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1150)
신비한 화살이 명중할 경우 이즈리얼의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1150)
정수의 흐름 (Essence Flux)
마나 소모: 50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이즈리얼이 구체를 발사해 처음으로 적중한 챔피언이나 목표물에 4초 동안 남아있게 합니다.
구체에 적중된 적에게 스킬이나 기본 공격을 가하면 폭발하며 80/135/190/245/300(+1.0 추가AD) (+0.7/0.75/0.80/0.85/0.9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로 구체를 폭발시키면 해당 스킬로 소모한 마나 + 60의 마나를 돌려받습니다. (사정거리: 1150)
구체에 적중된 적에게 스킬이나 기본 공격을 가하면 폭발하며 80/135/190/245/300(+1.0 추가AD) (+0.7/0.75/0.80/0.85/0.9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로 구체를 폭발시키면 해당 스킬로 소모한 마나 + 60의 마나를 돌려받습니다. (사정거리: 1150)
비전 이동 (Arcane Shift)
마나 소모: 70
재사용 대기시간: 26/23/20/17/14초
재사용 대기시간: 26/23/20/17/14초
이즈리얼이 지정한 위치로 순간 이동하며 가장 가까이 있는 적에게 유도 화살을 발사하여 80/130/180/230/280 (+0.5 AD)(+0.7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475 / 마법 화살 사정거리 : 375)
정조준 일격 (Trueshot Barrage)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이즈리얼이 1초 동안 정신 집중을 한 후 에너지 미사일 탄막을 발사하여 미사일에 맞는 각 유닛에게 350/550/750 (+1.0 추가AD) (+0.9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에픽 몬스터를 제외한 몬스터 및 미니언에게는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전지역)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제 이즈리얼은 초반 라인전을 약간 불리하게 가져가는 대신 중반부터의 강력함을 내기 위해 짜여진 룬 마스터리 아이템입니다.
이즈리얼이 보통 쿨감신을 많이 가는데 룬과 신발을 비교했을 때
공속 신발을 신을 경우 룬에서 표식과 인장은 초반 라인전(막타, 원딜과의 딜교환)을 위해 무조건 고정적으로 되기 때문에 정수와 문양으로 15퍼 쿨감을 더 가져올 수 있지만
쿨감신을 가는 경우 표식과 인장은 고정된다는 가정하에 공속 25퍼를 땡겨올 수 없습니다.
게다가 제 템트리는 흡혈쪽을 정수로 땡겨오기 때문에 보통 이즈리얼이 가는 몰왕트리보다 공속이 느릴 수 밖에 없습니다. 여기다가 신발까지 쿨감신을 가버리면 공속이 감당이 안될정도로 느려요.
그렇기 때문에 전 광전사를 신습니다.
템트리는 1코어를 삼위일체로 가고, 2번째 코어때는 적 탱커라인의 아이템을 보고 탱템이 잘나왔다 그러면 최후의 속삭임 먼저 가고, 그게 아니라면 정수 약탈자부터 갑니다.
이렇게 2~3코어가 준비되면서부터 이즈리얼의 힘이 발휘됩니다. 스킬을 거의 무한으로 난사하면서 싸울수 있고, 당연하게도 w-e스킬콤보 이런것들을 난사할 수 있어서 타워철거, 오브젝트를 빠르게 취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q난사를 할 수 있기 때문에 라인 클리어하는데 q난사를 해서 기존 이즈보다 더 빠르게 라인클리어를 하고 합류할 수가 있어집니다.
삼위일체, 정수약탈자, 최후의 속삭임 이후 4번째 코어아이템은 방어와 연관된 아이템을 가게되는데 적의 물공계열과 마공계열 둘다 너무 매섭고 이즈리얼인 나를 잘 끊어먹을 수 있는 타입인 경우에는 수호천사를 가고, 적의 cc기나 디버프만 풀어도 잘 안죽겠다 싶으면(제드, 트페, 애쉬 등등) 수은을 올립니다. 적이 5ad조합이다. 그러면 가시갑옷을 가면 되구요, 적의 마공이 너무 잘컷을 경우에는 밴시를 갑니다.
그 이후에 무한의 대검 이후 수은장식띠를 간경우에 헤르메스로 업그레이드 하면 되요.
이러고도 게임이 안끝나고 돈은 쌓인다 할 경우에 광전사를 서풍으로 바꾸면 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마스터 이
녹턴
탈론
원딜중에 라인전에서 상대하기 쉬운챔은 없기때문에 생략합니다.
한타에서 상대하기 어려운 애들은 순간 근접, 암살챔프가 힘듭니다. e로 거리조절 하기가 힘든 챔피언도 아주 상대하기 어려운 챔프입니다.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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