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크공략 현닉네임 "자클래스" 전적 참고!!
본캐 플레티넘 정지후 부캐로 양학해서 올라가는중
탑자크 강의 쏙쏙 잡아드립니다~ 잘부탁드려요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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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84.6 (+109) | 2537.6 | 마나 | 0 (+0.0) | 0 |
공격력 | 59.7 (+3.38) | 117 | 공격 속도 | 0.653 (+1.6%) | 0.831 |
5초당 체력회복 | 5 (+0.55) | 14.35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3 (+4.7) | 112.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75 | 175 |
- 마법 관통력 +0.87x9
- 쿨감소 -0.36%x9
- 주문력 +1.19x9
- 주문력 +4.95x3
- 마법 관통력+7.83
- 쿨감소-3.24%
- 주문력+25.56
룬
자크같은경우에는 주문력과 마법관통력 쿨감소 룬을 들었습니다. 자크에게는 약간의 딜이있으면 라인에서 딜교하는데 강하게 압박을 줄수있고 버티면서 견제를할수있어서 룬에는 딜을박는게 효율이좋다고생각해서 했습니다.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특성
9/21 이가장좋다고 생각합니다
자크같은경우에는 쿨감과 주문력에 투자를한다고해도
탱이 그렇게 부족한 챔피언은 아니기때문에 특성에 주문력을하는건 좋다고생각합니다 취향에 따라 방어에 더투자를해도 상관은없습니다.
스펠
라인전을 솔킬을 낼려고하거나 한타때 한명을 포커싱해서 물려고하면 를 드는것을 추천하고.라인전은터티면서 보다 운영적으로 하고싶으면
를 드는것을 추천합니다 상황의 따라
이나
가셔도 큰 상관은 없습니다.










자크는 치명상을 입으면 4조각으로 갈라졌다가 다시 합쳐지려고 모입니다. 몸 조각 중 하나라도 8/7/6/5/4초(1/6/10/13/17레벨) 동안 생존할 경우, 살아남은 조각의 체력에 비례한 체력을 가지고 부활합니다. 각각의 조각은 자크의 최대 체력,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 일부를 보유합니다.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5분입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12.5/11/9.5/8초
자크가 다른 대상을 공격하면 둘을 서로에게 집어던져 충돌 시 광역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5초
신체 조각 하나를 흡수하면 불안정 물질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1초 줄어듭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2/19/16/13/10초
두 번째 사용 시: 자크가 지정한 위치로 날아가 부딪친 적 모두를 0.5~1초 뒤로 밀어내며 60/105/150/195/240 (+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적 챔피언을 하나 맞힐 때마다 조각이 하나씩 생성됩니다.
이동 시 취소되며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과 소모값이 절반만큼 회복됩니다. (사정거리: 1200/1350/1500/1650/1800)

바운스!에 적중당한 적은 1초 동안 20% 둔화됩니다.
지속시간 동안 자크의 이동 속도가 점점 빨라지며 자크가 튀어 오르는 동안 불안정 물질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조각을 흡수하면 최대 체력의 1/2/3%를 추가로 회복합니다. (사정거리: 700/850/1000)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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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7
- 18
- 불안정 물질
(Unstable Matter)
- 체력 소모: 4%
- 재사용 대기시간: 5초
- 자크의 몸이 터져서 주위에 있는 적 모두에게 40/55/70/85/100의 마법 피해 +대상의 최대 체력의 4/5/6/7/8 (+0.02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미니언과 몬스터 상대 최대 피해량: 200)
신체 조각 하나를 흡수하면 불안정 물질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1초 줄어듭니다.
- 새총 발사
(Elastic Slingshot)
- 체력 소모: 4%
- 재사용 대기시간: 24/21/18/15/12초
- 힘을 모은 다음 지정한 위치로 몸을 날려 적들을 공중에 띄웁니다.
자크가 마우스 커서를 향한 채 0.9/1/1.1/1.2/1.3초동안 힘을 모읍니다. 스킬을 재시전하면 대상에게로 몸을 날려 부딪친 적 모두에게 80/130/180/230/280 (+0.7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초 동안 뒤로 밀어냅니다.
이동 명령을 하면 취소되며,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과 소모값이 절반만큼 회복됩니다.
- 사정거리: 1200/1350/1500/1650/1800
- 새총 발사
(Elastic Slingshot)
- 체력 소모: 4%
- 재사용 대기시간: 24/21/18/15/12초
- 힘을 모은 다음 지정한 위치로 몸을 날려 적들을 공중에 띄웁니다.
자크가 마우스 커서를 향한 채 0.9/1/1.1/1.2/1.3초 동안 힘을 모읍니다. 스킬을 재시전하면 대상에게로 몸을 날려 부딪친 적 모두에게 80/130/180/230/280 (+0.7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초 동안 뒤로 밀어냅니다.
이동 명령을 하면 취소되며,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과 소모값이 절반만큼 회복됩니다.
- 사정거리: 1200/1350/1500/1650/1800
태양불꽃망토 같은경우에는 자크란 캐릭터는 한타때 들어가 진영을 붕괴시키며 근접에서 싸우기때문에 태불망같은경우에는 좋고.
란두인은 추노용으로 사용하면 좋고 란두인 대신에 가시갑옷을 가셔도 좋습니다.
정령의 형상은 자크한테 엄청중요한 아이템으로 상대 AP가있으면 꼭 가주시길바랍니다 밴시도 마법저항력으로는 좋습니다.
자크로 딜을 가실시에는 리안드리를 가는것을 추천합니다 자크의 스킬은 모두 공격용 스킬의므로 리안드리를 가면 효능이좋습니다 상대가 AP 챔프가 많으면 리안드리말고 심연의홀을 가주셔도 좋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라인전에 견제로 게속해주시다가 상대가 들어오면
로 다시반격을 해주시면 상대는 제스킬다맞고 미니언까지 맞는거라서 불이득이되고 자크는 떨어진젤리를 먹으면서 깎인 체력을 다시회복하시면 됩니다. 15분~20분정도되면 탑을밀고 슬슬 아래로 내려와 한타준비를합니다 자크는
로 최대한 많이맞추는게 중요합니다 자크가한타에서 하는 역활은 상대팀
로 들어가 상대를 띄우고
으로진영을 붕괴시켜 딜러들이 최대한 딜을못넣게하면서 우리팀 딜러들이 딜을 넣을수있는 환경을 만들어주는 역활을합니다. 자크를할때에는 딜러들을 지키기보다는 들어가 딜러들을 무는것을 하는것이 좋습니다 한타를열때는 자크가
들어갈 위치는 탐지기나 핑와로 지우고 상대팀 몰래 들어가 갑작스럽게 한타를여는것이 좋습니다 자크의
는 사거리가 넓어 도주기도 되고 집입도할수도잇어서 성능이 좋은스킬입니다. 팀원중 이니쉬 걸수있는 챔피언이 잇으면 먼저들어가라고 하고 자크는 팀이 이니쉬를걸면 그때 이니쉬를 거시면 더욱 한타가잘될수있는확률이높아집니다. 자크는 젤리 덕분에 역관광하고 유지력이 좋아 젤리를 잘챙기면서 싸우시면 자크의 효율을 높히는데 아주좋습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좀부족할지모르겠지만 지금까지 수백번 자크를 해본 제 자크의 대해 말씀드립겁니다 잘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ㅂㅂ~~~~!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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