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이즈리얼, 방탕한 탐험가
Ezreal, The Prodigal Explorer
30
0
0
0/0
하이브리드 요우무로 극강생존율,미친카이팅!!

- 레드댄서(2015-10-24, 조회수: 1928)

 하이브리드 요우무 이즈리얼!!  로 바꾼후로


최근 이즈리얼 승률이 74% 입니다.


 중후반 미친 폭딜이 나옵니다


 최종템까지 뽑으면


 무라마나 추가 뎀 200, AP 500이 넘습니다.


 궁한방에 1000이상은 뺍니다  AP딜러들 반피일때 궁한방으로 킬딸수 있습니다



하이브리드 요우무 이즈리얼의 핵심은



요우무로  방관과 카이팅, 추노와 도주를 챙기고


요우무, 얼건이 되면  40%까지 쿨감을 맞출수 있으며


요우무,대천사로 생존율을 극강으로 올리며


무라마나 대천사 얼건이 나왔을때 마나수치 3000으로  대천사 사용시  850정도의 보호막이 생성되며


무라마나 추가 데미지가 200이 나옵니다


딜러와의 딜교환시 절대 질수가 없습니다

이즈리얼, 방탕한 탐험가
소환사 주문 회복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00 (+102) 2334 마나 375 (+50.0) 1225
공격력 60 (+2.75) 106.8 공격 속도 0.625 (+2.5%) 0.891
5초당 체력회복 4 (+0.65) 15.05 5초당 마나회복 8.5 (+1) 25.5
방어력 24 (+4.7) 103.9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25.0 325 사정 거리 550.0 550.0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
    x9
  • 레벨당 방어 +0.167
    x9
  • 레벨당 쿨감소 -0.092%
    x9
  • 방어구 관통력 +2.24
    마법 관통력 +1.4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방어구 관통력
    +16.89
  • 마법 관통력
    +9.78
  • 방어
    +27.054
  • 쿨감소
    -14.904%
총 가격 : 20,910 IP
룬은 유동적이지만

방어구, 마법 관통만큼은 저렇게 맞추시고요(요우무까지 맞추면 방어구 관통 34정도 나옵니다)

취향에 따라

레벨당 마법저항 올리시거나  레벨당 체력 올리셔도 됩니다.   물론 고정방어나 고정마저도 됩니다만


저는 초반에는 파밍에 집중하고 중후반에 왕귀가 되는 이즈의 특성상

레벨당 룬을 선호합니다.
OFFENCE
0
DEFENCE
0
UTILITY
0
하이브리드 요우무 이즈리얼의 특성상

통계보시면 AD,AP가 반반씩 됩니다

그래서 오펜스에 30을 몰빵하여 극강의 데미지를 실어줍니다

취향에 따라서

공격속도 스킬 3개를 빼서 이속 3개를 박아주셔도 됩니다.
말이필요없죠 원딜 진리의 스펠
끓어오르는 주문의 힘 (Rising Spell Force)
이즈리얼이 스킬을 적중시키면 공격 속도가 6초간 10% 증가합니다. (최대 5회 중첩)
신비한 화살 (Mystic Shot)
마나 소모: 28/31/34/37/40
재사용 대기시간: 5.5/5.25/5/4.75/4.5초
이즈리얼이 에너지 화살을 발사하여 20/45/70/95/120 (+1.3 AD) (+0.15 AP)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명중 시 발생 효과 적용).

신비한 화살이 명중할 경우 이즈리얼의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1150)
정수의 흐름 (Essence Flux)
마나 소모: 50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이즈리얼이 구체를 발사해 처음으로 적중한 챔피언이나 목표물에 4초 동안 남아있게 합니다.

구체에 적중된 적에게 스킬이나 기본 공격을 가하면 폭발하며 80/135/190/245/300(+1.0 추가AD) (+0.7/0.75/0.80/0.85/0.9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로 구체를 폭발시키면 해당 스킬로 소모한 마나 + 60의 마나를 돌려받습니다. (사정거리: 1150)
비전 이동 (Arcane Shift)
마나 소모: 70
재사용 대기시간: 26/23/20/17/14초
이즈리얼이 지정한 위치로 순간 이동하며 가장 가까이 있는 적에게 유도 화살을 발사하여 80/130/180/230/280 (+0.5 AD)(+0.7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475 / 마법 화살 사정거리 : 375)
정조준 일격 (Trueshot Barrage)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이즈리얼이 1초 동안 정신 집중을 한 후 에너지 미사일 탄막을 발사하여 미사일에 맞는 각 유닛에게 350/550/750 (+1.0 추가AD) (+0.9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에픽 몬스터를 제외한 몬스터 및 미니언에게는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전지역)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평Q,평,W평,E평 


Q평Q평


Q평 W평 E평


E평 Q평 W평


궁, E평,Q평,W평

스킬 활용 팁

 저는 궁쓸때 상대가 나를 볼수있는 시야에서는 쓰지 않습니다   피할수 있기 때문이죠


뒤로 살짝 빠져서 제가 상대의 시야에서 않보이게 한뒤에


궁을 쓰면 거의 못피하고 맞습니다.



2코어가 나온시점에서는 W와 E가 강력합니다


그래서  킬각이 확실하다면 앞비전을 해서 Q 평 W평 해도 거의 잡습니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무라마나, 대천사를 최대한 빨리 뽑으세요, 요우무까지는 필수입니다

취향에 따라 얼건을 -> 트포로 바꾸거나

적에 AP가 많을때는 라바돈을 벤시로 대체하시면됩니다

얼건 라바돈을 빼고 트포, 몰왕을 가셔도 됩니다. 이렇게가면  요우무 키면 미친 공속과 이속으로(트포 이속증가)

카이팅 가능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마스터 이
이즈리얼에게는 돌진기 있는 챔프나 달라붙는 챔프는 상대하기 어려운편입니다.

마이가 젤 짜증나는편이네요
트리스타나
도주기가 있어서 킬따기가 쉽지않고

도망갈때 돌진기로 추노와서 킬따일수가 있어요

트타가 봇에서 만나면 짜증납니다 필벤
쓰레쉬
쓰래쉬 낫에 걸리면 비전도 안먹히고

킬따일 가능성이 높아져요 매우 귀찮습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제드
미드에서 제드 많이 상대해보면 매우 쉽습니다.

궁들어오면 비전쓰고 뒤로 빠져서 카이팅하시고

사거리 주지않고 스킬샷으로 피 빼먹다 킬각 나올때 잡으세요

사거리만 주지않으면 사거리가 우월한 이즈가 매우 유리합니다
베인
베인역시 매우 쉽습니다

미니언 뒤에 숨어도 W로 맞추시면되구요

하이브리드 요우무 이즈리얼은 마법데미지가 강력하기에

W와 E의 데미지가 매우 강력합니다

이즈가 2코어 까지만 뽑아도 딜교자체가 베인이 안됩니다.
케이틀린
그냥 전 쉽습니다.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720원되면 여눈 뽑아서 스킬 쿨타임 돌아올대마다 자주 사용해서

빠르게 무라마나를 뽑아줍니다 평균 20분정도에 뽑을수있어요


대천사까지는 30분정도 소요됩니다. 

 

중반 운영법

 30분정도에 매우 강력해집니다


이즈의 모든 스킬딜이 골고루 높아지기에


딜교에서 질수가 없으며 요우무까지 나오면


극강의 생존율과 얼건으로 슬로우를 뭍히면서 미친 카이팅이 가능합니다


사거리 짧거나 뚜벅이 챔프는 이즈에게 한번걸리면 빠져나오지 못하고 다이합니다.


요우무로 방어구 관통까지 되므로 탱커도 녹일수 있습니다.

 

후반 운영법

 한타 시작전 궁으로 피를 뺍시다


라바돈이 나온시점에서는 궁한방에 1000이상을 뺄수 있습니다.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하이브리드 요우무 이즈리얼은

 극강의 생존율과 미친 카이팅을 하기에 좋은 이즈입니다.


 초반에는 약해서 킬따기 쉽지않구요.

 중후반에 캐리가 가능합니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

바로가기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