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연히 제 공략 보다는 베스트 공략들이 훨씬 좋습니다.
로딩 중에 잠깐 읽을만한 공략을 추구합니다.
파이어폭스로 작성된 공략입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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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25 (+106) | 2427 | 마나 | 280 (+40) | 960 |
공격력 | 66 (+3.7) | 128.9 | 공격 속도 | 0.67 (+2.5%) | 0.955 |
5초당 체력회복 | 7 (+0.75) | 19.75 | 5초당 마나회복 | 7 (+0.8) | 20.6 |
방어력 | 32 (+5.2) | 120.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방어구 관통력 +1.6x9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2
- 쿨감소 -0.83%x6
- 이동 속도 +1.5%x3
- 방어구 관통력+14.4
- 방어+9
- 마법 저항력+6.012
- 쿨감소-4.98%
- 이동 속도+4.5%
이렐리아 같은 애들
상대 정글 또는 탑이 자르반
(전 안씀)
텔은 빼기가 그렇네요 요즘 탑 메타에도 맞고 헤카림에게도 아주 잘 어울리는 스펠이라~~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이 공격으로 헤카림이 적 한 명이라도 피해를 입히면 광란 효과가 중첩되어, 잠깐 동안 이 스킬의 기본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하고 피해량이 3% (+추가AD 100당 4%) 늘어납니다. 이 효과는 최대 3번까지 중첩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미니언이나 몬스터를 공격한 경우, 헤카림의 체력 회복량은 120/150/180/210/240을 넘을 수 없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재사용 대기시간: 140/120/100초
돌격이 끝나면 헤카림이 충격파를 발산하여 이동 거리에 따라 0.75~1.5초 동안 주변의 적들은 헤카림에게서 달아납니다. 헤카림은 지정한 위치까지만 움직이고, 기수들은 항상 사거리 끝까지 이동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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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Q-E-W
E -> W -> Q Q Q Q Q Q Q
궁은 요령껏 원 범위 내로 공포입니다.
싸울 때는 Q 2스택 유지 해주세요
적이 W 범위 안에 있을 때, 팀원이 때려도 피 찹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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