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85 (+94) | 2283 | 마나 | 287.2 (+40.0) | 967.2 |
공격력 | 57 (+3.8) | 121.6 | 공격 속도 | 0.638 (+2.18%) | 0.874 |
5초당 체력회복 | 8.88 (+0.85) | 23.33 | 5초당 마나회복 | 7.38 (+0.53) | 16.31 |
방어력 | 33 (+4) | 101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마법 관통력 +0.87x9
- 방어 +1x9
- 주문력 +1.19x9
- 주문력 +4.95x3
- 마법 관통력+7.83
- 방어+9
- 주문력+25.56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재사용 대기시간: (스킬 가속에 영향 받지 않음)3초
이 스킬은 2회까지 충전됩니다.
스킬 충전 시간: 16/15.5/15/14.5/14초 (사정거리: 1100)
재사용 대기시간: 1초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사용 시: 아무무가 주변의 적들에게 65/100/135/170/205 (+0.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아무무가 공격 당할 때마다 짜증내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75초씩 감소합니다.
50% 아래의 공격에는 피해량 감소 효과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범위: 200)
재사용 대기시간: 150/125/100초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짜증내기
(Tantrum)
- 마나 소모: 35
-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 기본 지속 효과: 아무무가 받는 물리 피해를 2/4/6/8/10 감소시킵니다.
사용 시: 아무무가 주변의 적들에게 75/100/125/150/175 (+0.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아무무가 공격 당할 때마다 짜증내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씩 감소합니다.
- 범위: 200
갱을 갈떄 w하고 e를 쓰면서 평타를 떄리는게 좋습니다 아무무 패시브 떄문에 기본공격시 상대마법저항력이 감소하기떄문에 평타를 섞어서 떄리고 도주기를 뺼떄q쓰기 한타떄는 qr하면됩니다 ㅎ
q붕대! 궁!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그래서 카운터인 것 같습니다.
퍼플팀일 경우에는 두꺼비에 강타를 쓰는 것이 더좋겠죠? 블루에 강타를 써서 마나를 올리는 것 보단 두꺼비의 독을이용하는게 좋기떄문에 두꺼비에 강타를 쓰는게 좋습니다.
블루팀의 경우에는 골렘에 강타를 쓰는 것 보다는 레드에 강타를 써서 피를올리면 정글링이 더쉬워질거 같습니다.
갱을 갈떄 선붕대를 쓰지않고 적 도주기나 점멸이빠질떄 붕대를 써서 따라가는것이 좋습니다. 갱을 많이다녀서 초반에 적라인들을 말리게하면 겜이 쉽게풀려지겟죠??
용 싸움떄는 최대한 궁을 잘넣어서 용싸움을 이기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후반에는 정말 아무무가 궁을 잘넣어야 한타를 승리로 이끌수 있습니다 아무무를 할떄 숨어있다가 붕대로다가가서 궁각을 보는것도 좋고 점멸궁을 하는것도 좋습니다. 아무무의 궁하나에 판이 좌우할수 있으니 궁은 신중하게 많이 넣으면 됩니다 만약 적이 붙어있지 않는다면? 딜러들 중심으로 궁을넣으면 게임을 쉽게승리할수 있습니다
한타떄 궁 잘넣어서 팀을 승리로 이끌기! 그리고 강타싸움 잘하기
처음 써보는 공략이라 많이 미숙합니다 열심히 쓴공략인데 엑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