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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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90 (+110) | 2460 | 마나 | 60 (+0.0) | 60 |
공격력 | 60 (+3) | 111 | 공격 속도 | 0.662 (+3.5%) | 1.056 |
5초당 체력회복 | 6.51 (+0.9) | 21.8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2 (+4.6) | 110.2 | 마법 저항력 | 32 (+1.3) | 54.1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치명타율 +0.93%x5
- 공격 속도 +1.7%x4
- 체력 +8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1
- 마법 저항력 +1.34x1
- 공격 속도 +4.5%x3
- 치명타율+4.65%
- 공격 속도+20.3%
- 체력+72
- 마법 저항력+4.346
개변태룬입니다. 이렇게 끼면 11렙때 스태틱하나로 q가 1.33초나옵니다
전 마저쓰고 있지만 성장/고정룬을 5/4개 섞어서 쓰는게 더 좋고 스태틱인피 전용이라 트포는 이룬이 쓰레기입니다 전 트포 연구중이에요.
의지: 야스오의 치명타 확률이 100% 증가 하지만, 치명타 피해량이 10% 감소합니다. 100%를 초과하는 치명타 확률 1%당 0.5의 추가 공격력을 얻습니다.
강철 폭풍 적중 시, 6초간 폭풍 구름 효과가 1회 중첩됩니다. 중첩이 2가 되면 강철 폭풍 스킬이 회오리바람을 발사하여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강철 폭풍은 기본 공격으로 간주됩니다: 치명타와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되며, 공격 속도로 재사용 대기시간과 시전 소요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돌진 도중 시전할 경우, 강철 폭풍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사정거리: 375)
10/9/8/7/6초 내에는 동일한 대상에게 재시전할 수 없습니다.
돌진 도중에 강철 폭풍을 시전하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15초 동안 야스오의 치명타에 방어구 관통력이 추가로 60% 증가합니다. 이 때 아이템, 이로운 효과, 룬, 특성으로 얻은 방어력도 영향을 받습니다. (사정거리: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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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스오는 스킬콤보라는게 없습니다.
그냥 다 맞추면 이깁니다.
그리고 q/e선마는 상대마다 다른데
저는 큰 틀을 내보면
선마 : 상대가를 쓸 각이 잘 안나오는 챔프다/맞딜이 강력하다. EX)
선마 : 상대가 치고빠지기에 잘 당하는 챔프다. EX)
- 강철 폭풍
(Steel Tempest)
- 재사용 대기시간: 4초
- 전방으로 내질러 20/40/60/80/100 (+1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강철 폭풍 적중 시, 10초간 폭풍 구름 효과가 1회 중첩됩니다. 중첩이 2가 되면 강철 폭풍 스킬이 회오리바람을 발사하여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강철 폭풍은 기본 공격으로 간주됩니다: 치명타와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되며, 공격 속도로 재사용 대기시간과 시전 소요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돌진 도중 시전할 경우, 강철 폭풍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 사정거리: 475.0
야스오는 이 스킬을 맞딜할때 무조건 맞춰야합니다. 못맞추면 야스오하기전에 q 숙련도부터 쌓고 시작하세요.
- 바람 장막
(Wind Wall)
- 재사용 대기시간: 26/24/22/20/18초
- 기본 지속 효과: 돌진으로 최대 기류의 3/6/9/12/15%가 추가로 늘어납니다.
사용 시: 4초간 모든 적의 투사체를 막아주는 움직이는 벽을 생성합니다.
- 사정거리: 400.0
그냥 잘쓰는게 답이다. 라고 할수있는 스킬입니다.
나도 이거 잘 못써요 라인전에서 야스오가 대부분의 캐릭 상대로 반반은 가는 이유중 하나죠.
- 질풍검
(Sweeping Blade)
- 재사용 대기시간: 0.5/0.4/0.3/0.2/0.1초
- 적 대상을 뚫고 돌진하여 70/90/110/130/150 (+0.6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매번 시전할 때마다 다음 번 돌진의 기본 피해량이 25%씩 올라 최대 50%까지 상승합니다.
10/9/8/7/6초 내에는 동일한 대상에게 재시전할 수 없습니다.
돌진 도중에 시전하면 강철 폭풍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충과 장인의 차이를 판가름하는 스킬입니다. 몸이 약한 야스오는 잘못들어갔다가 삐끗하면 죽기때문에 잘 생각하면서 써야합니다.
- 최후의 숨결
(Last Breath)
- 재사용 대기시간: 80/55/30초
- 공중에 뜬 적 챔피언에게 돌진하여 200/300/400 (+1.5 추가 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해당 지역에서 공중에 떠 있는 모든 적을 1초 더 공중에 붙들어둡니다. 기류가 최대치로 차는 대신, 폭풍 구름의 중첩이 모두 초기화됩니다.
15초 동안 야스오의 방어구 관통력이 추가로 50% 증가합니다. 이 때 아이템, 이로운 효과, 룬, 특성으로 얻은 방어력도 영향을 받습니다.
- 사정거리: 1200
네 충과 장인의 차이를 판가름하는 스킬2 입니다. 깡뎀이 매우 좋기때문에 맞딜에서 궁을 쓰느냐 못쓰느냐의 차이는 매우 큽니다.
템트리는 언제나 고정입니다.
망했을때 탱템가면 안되냐는 소리도 많은데 트포템트리에서 말렸다고 탱템가면 정말 죽도밥도 안됩니다. 그냥 이렇게가세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건이놈들입니다. 야스오는 성장효율이 좋기때문에 라인전에서 무조건 킬을 딸 필요가 없습니다. 그냥 반반만 가도 충분하다는 말인데 그러려면 라인전에서 변수인 갱을 차단해야합니다. 와드박아줍시다 특히 상대 미드가이런놈들이면 꼭 박아줍시다 핑와 한개는 정글러한테 꼭 부탁합시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그래서 전 1픽때는 베인을 필밴합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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