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론]
-엑셀은 기대하지 않고 배드만이라도 주지 않으시면...
-예능픽일수도..?
-브론즈 구간이니면 불가능할겁니다.
[탑 쓰레쉬의 장점]
1. 강한 cc기를 보유하고 있다.
2. 긴 사거리를 이용한 평타 견제에 좋다.
3. 갱 호응에좋다.
[탑 쓰레쉬의 단점]
1. 후반에는 쓰레쉬가 아니라 쓰레기가 된다.
2. 도주기가 없다.
3. q를 맞추기가 힘들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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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30 (+120) | 2570 | 마나 | 273.92 (+44.0) | 1021.92 |
공격력 | 56 (+2.2) | 93.4 | 공격 속도 | 0.625 (+3.5%) | 0.997 |
5초당 체력회복 | 6.92 (+0.55) | 16.27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33 (+0) | 33 | 마법 저항력 | 30 (+1.55) | 56.35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450.0 | 450.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5
- 레벨당 체력 +1.34x4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력 +2.25x2
- 공격 속도 +4.5%x1
- 공격력+13.05
- 방어+5
- 체력+96.48
- 마법 저항력+12.06
- 공격 속도+4.5%
룬은 취향들이라고 많이 말씀하시죠
저는 제 취향대로 짠 룬입니다.
일단 저의 ad쓰레쉬는 평타가 기본이기 때문에 공격력과 공속룬을 박았고
기본적인 탱을 위해 방어력과 마저룬을 ,
후반부 그나머 적은 도움이 되라고 성장체력을 박았습니다.
[점화 점멸]
기본적인 스펠이라고 해도 되겠군요
[탈진 점멸]
나쁘진 않지만 굳이 제가 쓸필요가 있을까요?
상대팀에 폭딜러가 있다고해도 서폿한테 부탁하고 저는 탑에서 킬을따서 상대탑과 레벨차이를 벌리겠습니다.
[방어막or회복 점멸]
생존력이 높지만 딜은 어떻게 노실껀가요??
[텔 점멸]
6렙쯤 봇에 텔타면 봇은 이길수 있겠군요
하지만 초반에 상대탑이랑 같이크겠죠?
그럼 누가 이길까요?
쓰레쉬는 레벨업시 방어력이 증가하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9/16.5/14/11.5/9초
사형 선고로 적을 맞힐 경우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감소합니다.
이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잡힌 적 쪽으로 몸을 끌어당길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1075)
재사용 대기시간: 21/20/19/18/17초
특정 지점에 랜턴을 던집니다. 주위 아군이 랜턴을 클릭하면 집어들 수 있으며, 쓰레쉬가 랜턴과 함께 자기 쪽으로 끌어당겨 줍니다.
또한, 랜턴 근처로 오는 첫 아군은 4초간 최대 50/70/90/110/130(+채집한 영혼 하나당 2)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아군은 스킬 시전 1회 당 한 번만 보호막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12.25/11.5/10.75/10초
사용 시: 적들을 원하는 방향으로 밀어냅니다. 등 뒤에서부터 일직선 상에 75/120/165/210/255 (+0.7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에 맞은 적들은 낫을 휘두른 방향으로 밀려난 다음, 1.5초간 20/25/30/35/40%만큼 느려집니다.
적에게 사용하면 멀리 밀쳐내고, 적에게서 멀리로 시전하면 적을 이 쪽으로 당겨올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50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자신을 둘러싼 영혼 감옥을 생성합니다. 장벽을 통과하는 적 챔피언은 250/400/550 (+1.0AP)의 마법 피해를 입고 2초간 속도가 99% 느려지는 대신, 통과한 벽은 허물어집니다.
벽 하나가 무너지면 나머지 벽에서는 절반의 둔화 지속 시간이 적용됩니다. 적 하나 당 한 개의 벽만 영향을 줍니다. (사정거리: 4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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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영혼 감옥
(The Box)
- 마나 소모: 100
- 재사용 대기시간: 150/140/130초
- 적들을 벽 속에 가두고, 벽이 허물어 지면 둔화를 일으키며 피해를 입힙니다.
자신을 둘러싼 영혼 감옥을 생성합니다. 장벽을 통과하는 적 챔피언은 250/400/550 (+1.0AP)의 마법 피해를 입고 2초간 속도가 99% 느려지는 대신, 통과한 벽은 허물어집니다.
벽 하나가 무너지면 나머지 벽에서는 절반의 둔화 지속 시간이 적용됩니다. 적 하나 당 한 개의 벽만 영향을 줍니다.
- 사정거리: 450.0
[1렙때 e를 찍는 이유]
제 쓰레쉬의 라인전은 포탑딜이 중요합니다.
그래서 초반(2랩)에 라인당기고 q로 상대방을 포탑쪽으로 끌고 e로 완전히 박아버리는 거죠
그런데 왜 1렙때 e를 찍냐면
1렙부터 거기까지 밀리진 않지요
2렙때 잡을려면 나름견제를 해야하는데 왠만해서는 1렙때 우리 포탑에서 놀고있진 않을겁니다.
딜교할꺼면 e가 더 이득이기도 하고요
[기본적인 2렙콤보]
q(최대한 기다리다가)-q-e-평평평
아까 설명드린 포탑딜 넣는 콤보랄까요?
[6렙 콤보]
q-e-r
평타쓰고 싶을때 쓰세요
그리고 쓰레쉬 궁 생각보다 좋더라구요
q-r-e
솔직히 브론즈에서는 필요없습니다.
e를 r다음 쓰는 이유가 r을 썻는데 상대가 점멸로 피할까봐 제가 상대를던지는건데
그정도로 생각하는애는 아직 못봤군요
q는 최대한 잘맞추세요
실패하면 20초동안 뭐할껀가요
첫템은 롱소드 3포션합니다
이유는 단순하게 최대한 템을 빨리올리기 위해서
도란가셔도 상관없긴 합니다
첫코어템으로 몰락입니다
몰락간 이유는 공속+공격력이 다있기 때문이고 탑에는 주로 탱커가 오는데
탱커상대로 좋지요 ㅇㄴㅇ
다음 스태틱인데
공속에 치명타터지는게 야스오하는 기분듭니다
그다음부터는 유동적입니다,(처음부터 유동적이긴 하지만)
내가 잘커서 상대를 q맞추고 가서 e쓰고 평타평타평타때리다보면 상대가 녹아있다
->무대갑니다
별로 그렇진 않아요
->피바라기나 요우무 갑니다
탱아이템
-그냥 다른 챔피언들이랑 비슷하게
ad가 잘컸으면 방어템
ap가 잘컸으면 마저템
가면 됩니다.
*Tip??
-상대팀에 야스오가 있는데 자꾸 깝친다.
그러면 가갑가지고 협박해요 ㅇㅅㅇ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마이 초반에는 그냥 싸워요
이길수도 있겠죠
그런데 후반가면 그냥 닥치고 보면 도망가세요
q도 요우무+궁 이속중가로 무빙할때도 있고 q로 씹을수도 있고
같은 평타챔프인데 차이나요...
구르면 20초동안 뭐하죠?
평타로 딜넣어야죠
베인 w는 뭐죠?
죽지만 맙시다...
실명...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그러니까 쉬지않고 때려요
포탑없이도 계속때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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