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에서 잘 먹혔고 지금도 잘 쓰고 있는
이렐리아 공략입니다.
필자는 시즌3 자크 나왔을 때부터 시작했습니다.
시즌3 플래 / 시즌4 골드 / 시즌5 플래3 ( 현재 ) 서식중 입니다.
이렐리아를 시작하게 된 계기는 지금 생각해보면 정말 단순합니다.
리븐 유저였는데, 요상하게도 리븐으로 이렐리아를 그렇게 못 이기겠더라구요.
그래서 직접 이렐리아를 해봤는데 정말 필자가 좋아하는 스타일이라
한 판 해보고 ' 아 이거다 ' 해서 지금까지 이렐만 해오고 있습니다
그러나 평점은 좋지 않아서 인증은 못하겠습니다..
759판 했습니다. 랭겜은 내킬때만 하는 지라 판수는 많지 않네요..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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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30 (+115) | 2585 | 마나 | 350 (+30.0) | 860 |
공격력 | 65 (+3.5) | 124.5 | 공격 속도 | 0.656 (+2.5%) | 0.935 |
5초당 체력회복 | 6 (+0.85) | 20.45 | 5초당 마나회복 | 8 (+0.79) | 21.43 |
방어력 | 36 (+4.7) | 115.9 | 마법 저항력 | 30 (+2.05) | 64.8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200.0 | 200.0 |
- 공격력 +0.95x3
- 공격 속도 +1.7%x6
- 방어 +1x9
- 쿨감소 -0.83%x6
- 마법 저항력 +1.34x3
- 공격력 +2.25x3
- 공격력+9.6
- 공격 속도+10.2%
- 방어+9
- 쿨감소-4.98%
- 마법 저항력+4.02
제가 사용하는 대표적인 룬입니다.
이렐리아는 아무래도 평타 기반의 챔프이기 때문에, w킨 평타를 조금이라도 더 많이 때려보자라는 생각에
공속 표식 6개를 박아주고 적은 공격력을 표식 3개와 왕룬 3개로 커버해줍니다.
그리고 요즘 메타가 이렐리아는 쿨감을 가는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깨알 쿨감 5퍼 박아줍니다.
인장은.. 고정 방어 박았습니다. 아무래도 탑은 고정 방어력 말고는 쓸만한 인장이 없더라구요..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제가 사용하는 대표적인 특성입니다.
솔직히 이렐은 퓨어탱으로 가는 챔프라.. 9/21/0 으로 가시는 분들도 많으신데
필자가 해본 결과 21/9/0이랑 딜 차이가 많이 나더라구요..
이렐리아는 쿨감/공속 모두 중요한 챔프이기 때문에, 전부 마스터 했습니다.
그리고 롤 유저라면 누구나 필요하다고 느끼는 " 위험한 게임 " 입니다. 정말 개꿀입니다.
1~2렙 초반 맞다이때 서로 점화를 걸고 한 쪽이 먼저 죽으면 저 특성으로 자주 살아나갑니다. ㄹㅇ.
나머지는 설명이 필요 필요 없는 것 같고요..
요것들은 사기 특성이라고 생각합니다. 꿀빨아야됨.
을 찍어줌으로써 안 그래도 cc기에 강한 이렐리아를 더 강하게 만들어 주었습니다.
국민스펠. 말이 필요없는 스펠입니다. ★★★★★
요거 점멸대신 한번 들어봤었는데, 점멸에 비해 별로 무쓸모..
상대가 [ 쉔 , 사이온 , 다리우스 , 볼리베어 , 마오카이 ] 면 개인적으로 필자는 텔포를 추천합니다.
쉔,사이온,마오카이는 아무리봐도 서로 킬각이 왠만하면 잘 안나옵니다. 텔 들고 맞 로밍 가주는게 났습니다..
다리우스는 그냥 얼굴 보기 싫어서 텔 들고 로밍으로나마 .. 볼베도 마찬가지
안 좋은 것 같아요..
파랑이 좋겠어
챔피언이나 구조물, 대형 몬스터 공격 시 중첩 지속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챔피언을 맞히거나 챔피언이 아닌 적을 하나라도 맞힐 때마다 1중첩을 얻습니다.
구조물에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범위: 1200)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칼날 쇄도로 표식이 있는 적을 공격하거나 적을 처치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미니언에게는 55 (+챔피언 레벨당 10.7)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두 번째 시전: 이렐리아가 칼날을 날리며 10/25/40/55/70 (+0.4 AD)(+0.4 AP)의 물리 피해를 가합니다. 피해량은 0.75초 충전 후 최대가 되어 30/75/120/165/210 (+1.2 AD)(+ 1.2 AP)까지 증가합니다.
저항의 춤은 적이 중단시킬 수 없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챔피언 및 대형 몬스터에게 적중 시 5초 동안 표식이 남습니다.
이렐리아가 3.5초 후 자신의 위치에서 자동으로 스킬을 재사용합니다. 군중 제어 효과의 영향을 받는 동안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775)
재사용 대기시간: 125/105/85초
펼쳐진 칼날 다발은 2.5초 동안 결계를 형성합니다. 이 결계를 적이 통과하면 125/250/375 (+0.7AP)의 마법 피해를 입고 1.5초 동안 90% 둔화됩니다. (사정거리: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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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제로는 로 기절 넣어주고 키고 한대두대세대네대...
는 주변 딸피 미니언 타고 빠지거나 적이 점멸쓰면 그 때 쓰거나 합시다.
아니면 확실히 잡을수 있다 싶으면 평평평평평뽷!
를 어떻게 쓰냐에 따라서 달라지는데, 정말 치고 빠지는 플레이를 원한다면 적 챔프 근처의 딸피 미니언에 재빨리 타고 꼽아주고 ( 단, 기절 ) 키고 몇대 패다가 기절 풀린다 싶으면 다시 미니언에 타고 빠져 나와
주는 모기같은 플레이를 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이게 정말 좋은 스킬인데, 가능하면 싸울 때 챔피언과 미니언을 같이 맞추려고 노력해 주세요.
피흡 미칩니다. 또 평평 하시는 분들 많은데 첫타 평타가 씹히기 때문에 평평 가 좀 더 좋습니다. 리얼 참트루.
필자는 을 정말 사랑합니다.
현재 롤에 존재하는 템중에 가장 꿀템이 아닐까 싶습니다. 혹시 스테락이 싫으시면 도 정말 좋아요.
그리고 이렐리아는 가 나온 상황과 만 나온 상황에서,
딜의 차이는 정말 다릅니다. 가 나온 상황이 만 나왔을 때보다 몇 배 더 쌔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필자는 다른 말 필요없고 를 재빨리 올리는 편입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진짜 존X 쌥니다. 딜교 성립이 안됩니다 그냥.
파훼법은 존재 하겠지만 동실력이라고 가정하면 이길 방법이 없습니다.
갱 요청하거나 아니면 그냥 로밍다니세요.
그나마 4~6렙 타이밍에 붙어볼 만 한데, 그 때 못 따면 그 이후로는 솔킬 포기하세요..
이길 거 같다고 덤비시다가 물어뜯기면 아작납니다.
얘도 그냥 로밍다니는게 멘탈에 좋아요.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3렙이후에 딜교하면 그냥 야스오 타워에 박혀살거나 집에 수시로 다녀오거나 합니다.
1~2렙에 막 재롱부리는 것도 한번 죽고 나면 이렐 앞에서 재롱도 못 부림.
이렐 궁 배운 이후에는 정말 칼퇴근 시켜줄 수 있음.
다만 조심할 거라면 라인전 극초반에 매우 강한 모습을 보여주기 때문에,
덤비다 역으로 총살 당할수도..
6렙이후 궁을 통한 갱 호응에 조심해주시면 됩니다.
다만 이렐의 E가 막혀버리는 순간 역으로 찢겨버릴수도 있기 때문에,
꼭 피오라 스킬 쓰는 것을 눈으로 보고 기절 꼽아줍시다.
e만 안 막히면 왠만하면 그냥 이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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