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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킨드레드, 영겁의 사냥꾼
Kindred, The Eternal Hunters
21
9
0
1/1
정글)most Kin Dread의 안정적인 정글링 완벽한 갱킹

- 류푸(2015-10-20, 조회수: 1870)

안녕하세여 '킨드레드' 모스트 'most Kin Dread'입니다

처음으로 크게 호감이가 챔피언 입니다.

정글 유저로서 신규 챔피언이 정글 라인 이라 좋내요.



15.10.17-골드5시작 '첫 공략' 작성

15.10.18-챔피언별 대응법 작성
킨드레드, 영겁의 사냥꾼
소환사 주문 강타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10 (+104) 2378 마나 300 (+35.0) 895
공격력 65 (+3.25) 120.3 공격 속도 0.625 (+3.5%) 0.997
5초당 체력회복 7 (+0.55) 16.35 5초당 마나회복 7 (+2) 41
방어력 29 (+4.7) 108.9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25 325 사정 거리 500 500
  • 방어구 관통력 +1.6
    x9
  • 방어 +1
    x9
  • 쿨감소 -0.83%
    x6
  • 레벨당 쿨감소 -0.092%
    x3
  • 공격 속도 +4.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방어구 관통력
    +14.4
  • 방어
    +9
  • 쿨감소
    -9.948%
  • 공격 속도
    +13.5%
총 가격 : 13,833 IP
현재는 고정 공격/고정 방어/레벨당 쿨감 3개/쿨감 6개/ 왕룬에 공속 3개를 사용합니다.


기본 쿨감 5%를 이용하여 스킬쿨을 짧게 해주며 성장쿨감 3개로 인해 18레벨기준 기본 10%의 쿨감소를 가집니다.

15.10.20 - 방관룬이 더 효율 적임
OFFENCE
0
DEFENCE
0
UTILITY
0
특성 같은 경우는 치명타 위주 딜보다는 체력 흡혈등 의 아이템으로 순간적인 폭딜보다는 q스킬의 짧은 쿨타임을 이용하여 카이팅하며 지속적인 딜량을 뽑아내는것이 목적입니다.
강타+점멸= 완벽해!
킨드레드의 표식 (Mark of the Kindre)
재사용 대기시간: 40초
양은 인벤토리 위의 챔피언 초상화를 클릭하여 사냥할 챔피언을 선택할수 있습니다.
늑대는 주기적으로 적 정글 몬스터를 갈망하여 사냥합니다.

사냥 대상을 처치하거나 어시스트를 올리면 사냥이 완료되어 킨드레드의 사거리가 75만큼 증가합니다. 이후에는 3회 성공할 때마다 사거리가 25씩 늘어납니다.

킨드레드가 사냥감으로 지정한 정글 몬스터에 피해를 입힌 후 6초 안에 아군이 해당 정글 몬스터를 처치하면, 킨드레드가 기본 지속 효과 - 킨드레드의 표식 중첩을 얻습니다.
화살 세례 (Dance of Arrows)
마나 소모: 35
재사용 대기시간: 9초
양이 도약하여 근처 적들에게 최대 3발의 화살을 발사해 40/65/90/115/140(+0.7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4초 동안 35%의 추가 공격 속도를 얻습니다.

늑대의 광기를 시전하거나 효과 범위 안에서 도약하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3.5/3/2.5/2초로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340, 범위: 500)
늑대의 광기 (Wolf's Frenzy)
마나 소모: 40
재사용 대기시간: 18/17/16/15/14초
기본 지속 효과 : 킨드레드가 이동하거나 공격하면 사냥꾼의 활기 중첩이 쌓여 최대 100회까지 중첩됩니다. 최대치까지 중첩되면 양의 다음 기본 공격은 킨드레드가 잃은 체력에 비례해 최대 47~81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사용 시: 늑대가 지대를 형성하여 그 안에 있는 적들을 8.5초 동안 공격합니다. 양은 대상을 공격하여 늑대의 공격 대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양이 늑대가 형성한 지대를 벗어나면 늑대는 공격을 멈추고 양을 따라갑니다.

늑대의 공격은 25/30/35/40/45(+0.2 추가AD) (+0.2 AP) +대상 현재 체력의 1.5% (+표식당 1%)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800)
차오르는 공포 (Mounting Dread)
마나 소모: 50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적 하나를 마비시켜 1초 동안 이동 속도를 30% (+주문력 100당 5%)만큼 늦춥니다.

양이 대상을 두 번 더 공격하면 세 번째 공격 시 늑대가 적을 덮치게 만들어 큰 피해를 입힙니다.

늑대는 80/100/120/140/160(+0.8 추가AD) (+대상 잃은 체력의 5%) (+표식당 0.5%)에 해당하는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 체력이 25% 이하일 경우 늑대의 공격은 치명타로 적중해 피해가 50% 증가합니다. 치명타 1% 당 기준 체력이 0.5% 증가하여 치명타 100%일 때, 기준체력이 최대 75%까지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500)
양의 안식처 (Lamb's Respite)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80/150/120초
양 형상이 4초 동안 킨드레드 발 밑의 대지를 축복, 아군과 적 모두 죽지 않는 지역을 형성합니다. 범위 안의 모든 생명체들은 체력이 10% 이하로 떨어지면 무적 상태가 되어 더이상 피해를 받지도, 치유되지도 않습니다.

스킬 지속 시간이 끝나면 모든 생명체들은 225/300/375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사정거리: 5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q스킬 선마로 고정데미지가 증가하긴 하지만 w 스킬로 쿨을 줄여 최대한 q를 자주 사용하는 것이 효율적이라고 생각하여 w 선마를 합니다.




스킬 콤보

 q-w-e-카이팅


 e-q-w-카이팅


킬 꿀팁!!

    -  스킬보다는 - 스킬이 더좋습니다.

   - 스킬 같은경우에는 벽을 넘은후에  스킬은 벽을 돌아와야 하기때문에 벽넘기 후 사용하여 추가적인    딜을 추가로 주는것이 좋습니다.


시작 아이템
핵심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킨드레드의 경우에는 강력한 치명타 아이템보다는 패시브인: 킨드레드의 표식을 이용하여 높은 고정체력퍼센트 데미지를 보여주어 체력흡혈 아이템을 가서 최대한 많은 평타를 넣는것이 핵심입니다!!!!!!

몰락한 왕의 검)
 킨드레드는 2가지 퍼센트 데미지에 추가로 퍼센트 데미지와 추노에 완벽한 아이템 입니다.

삼위일체)
킨드레드의 부족한 추노를 완벽히 극으로 끌어내주며 (기본공격시 이동속도 증가) 킨드레드의 짧은 q 쿨타임을 이용하여 완벽한 추노가 가능하며 삼위일체의 효과를 극으로 끌어냅니다.

루난의 허리케인)
킨드레드는 여러명의 적들을 공격하기에는 q만으로는 여러 타겟공격이 부족하며 R을 이용시 원안에 적들의 체력을 최대한 많은 딜을 뽑아낼 수 있습니다.

망자의 갑옷)
부족한 정글 킨드레드의 방어력과 체력 그리고 w 패시브를 더욱 빠르게 올려주는 추가 이동속도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칼리스타
킨드레드가 궁을 사용하더라도 칼리스타의 E스킬이 중첩되어 회복을 하더라고 큰 데미지를 입음.
아지르
킨드레드의 궁안에서 밖으로 나갈경우 데미지가 들어오게 되는데 아지르는 궁을 이용하여 킨드레드의 궁안에서 아군들을 밖으로 밀어냅니다.
잔나
아지르와 같은 원리입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트린다미어
트린다미어가 궁을 쓰고 들어온다면 역으로 궁을 사용하여 역관광이 가능합니다.
리 신
육식대표 리신이더라고 초반 카정등에서는 킨드레드의 추노와 도주를 따라 잡을 수 없으며
초반 카정싸움에서도 킨드레드의 Q를 이용하여 카정온 리신을 잡을수 있습니다.
렝가
렝가가 궁을 사용하고 킨드레드나 아군을 암살하려 하면 킨드레드의 궁으로 아군들을 살리며 궁이 빠진 렝가는 할 수 있는게 없어집니다.
챔피언별 상대법
★☆

그라가스) 난이도 

장점: 정글로 만날경우 크게 강력한 딜을 뽑아내지 못하며 탱커를 위주로 가기때문에 충분한 체력% 데미지로 상대하기 쉽습니다.

단점: 그라가스의 궁으로 인해 '양의 안식처'에서 아군 챔피언들이 무적상태에서 풀리게 되며 회복을 할 수 없습니다.

녹턴) 난이도 

장점: 녹턴의 '피해망상'(녹턴의 궁극기 스킬)을 이용하여 아군 챔피언들에게 빠르게 진입하여 순간 폭딜을 넣으려는 것을 킨드레드의 '양의 안식처'로 인해 스킬을 전부 사용해버린 녹턴은 좋은 킬이 됩니다

단점: x

니달리) 난이도 

장점: 니달리도 빠른 추노와 도주 둘다 완벽하지만 킨드레드가 한수 앞입니다.

단점: 니달리의 쿠거폼으로 인한 기동성

다이애나) 

장점: 6렙전까지의 갱킹을 그다지 좋을편이 아니라서 초반이득을 취할수있으며 다이애나의 특징인 순간 폭딜을 킨드레드의 '양의 안식처'로 아군을 지켜낼 수 있습니다.

단점: 다이애나의 짧은 쿨타이므이 돌진기스킬과 e스킬의 슬로우로 도주가 쉽지 않음 

더많은 상대법들을 기다려주세여~ :)
 
ㅇㅇㅇ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정글링에 취약한 킨드레드는 약간의 카이팅을 하며 정글을 돌면 포션을 사용하지 않아도 됩니다.


블루팀) 작골-레드 -블루-페시브 선택 갱


레드팀) 두꺼비-블루 -늑대-레드-페시브 선택 갱 

초반 운영법

 초반 페시브를 이용하여 갱을 갈 수 도 있지만 상대를 갱킹처럼 위장할 수 잇어 표식과 반대 되는 곳으로 갱을 노릴 수 잇습니다.

 

 

 

후반 운영법

 원딜에게 궁을 사용하여 살리는 방법과 강제 이니쉬가 걸렸을 경우 킨드레드의 궁을 이용하여 상대의 스킬들이 빠진후 반격이 가능합니다.

 

팀파이트시 역할

 한타의 중앙에서 원딜에게 붙은 적들을 처리하며 높은 퍼뎀을 상대의 높은 방어력과 체력을 가진 탱커들을 잡습니다.

 

마치며

 킨드레드가 출시된지 얼마안되서 아직은 완벽하진 않지만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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