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블랑을 하기에는 강려크한 CC기가 판을 쳐서 가장 강력하다는 WQRE 혹은 EQRW 콤보는 각이 잘안나온다.
그래서 초보 들은 WRQE를 쓰지만 고수들은 콤보부터가 다르다....
유투브에 SIV라는 양놈의 르블랑 농락 영상을 보고 감명깊어 시작한 르블랑 어느덧 랭크게임에서 자신있게 르블랑을 픽하는 블랑충이 될 수있었다.
르블랑은 하면 할 수록 재밌고 컨트롤이 늘 수 있는 챔피언이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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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98 (+111) | 2485 | 마나 | 400 (+25) | 825 |
공격력 | 54.9 (+2.2) | 92.3 | 공격 속도 | 0.658 (+2.35%) | 0.921 |
5초당 체력회복 | 7.4 (+0.55) | 16.75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1.88 (+4.7) | 101.78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525.0 | 525.0 |
- 마법 관통력 +0.87x9
- 레벨당 체력 +1.34x9
- 레벨당 주문력 +0.17x9
- 주문력 +4.95x3
- 마법 관통력+7.83
- 체력+217.08
- 주문력+42.39
CS좀 못먹겠다고 공속룬도 들어보고...
제드 무섭다고 방어룬도 들어보고...
평타딜 넣겠다고 쌍관룬도 들어보았지만...
이게 가장 좋다. 성장체력을 올려 피통을 늘리고 낮은 방어와 마법저항력은 라든지혹은로 매꿔주자.
는 초보자일때 승패를 떠나 연습용으로 가면 좋지만 손이 익어서 실전에는 가지 않는것이 훨씬 좋다.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를 가면 CS먹기가 훨씬 수훨해진다.의 효과는 미미할 뿐더러 W를 쓰고 2대때리고 돌아올수 있다.
는 가지 않는다. 생각보다 분신덕에 적스펠도 빠지고 분신이 터지고 난 텀때문에 분신낚시가 용이해졌다.
그러나 버프가 있으면 무용지물... 필자는 스킬을 신중하게 써서 마나관리를 하는것도 실력이라고 생각 하기에 3번째 블루 부터는 버프를 정글러에게 양보한다. 그리고 무엇보다도의 즉시 체력을 체워주는것이 너무 좋다. 미드에서 평타 한방 차이로 이기고 졌을때 점화로 죽을 각에서 비스킷을 연타해서 살아 나와본 사람은 알것이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표식이 남은 대상을 스킬로 공격하면 인장이 폭발하며 65/90/115/140/165 (+0.4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악의의 인장이나 모방한 악의의 인장으로 유닛을 처치하면 마나의 100%를 돌려받고 스킬의 남은 재사용 대기시간이 30% 감소합니다.
미니언에게 10~146의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사정거리: 700)
재사용 대기시간: 15/13.75/12.5/11.25/10초
4초 안에 왜곡을 다시 사용하면 처음 위치로 돌아옵니다. (사정거리: 600, 범위: 250)
재사용 대기시간: 14/12.5/11/9.5/8초
대상이 1.5초간 사슬에 묶여 있으면 대상을 1.5초 동안 절대 시야를 얻고, 속박 효과와 추가로 80/120/160/200/240 (+0.8AP)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사정거리: 865)
모방한 악의의 인장과 환영 사슬이 70/140/210 (+0.4AP)의 마법 피해를 주고, 스킬 사용으로 발생한 표식과 속박이 각각 140/280/420 (+0.8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줍니다.
모방한 왜곡은 150/300/450 (+0.75AP)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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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 복사후 RQWE
모르는 르블충들이 있을까봐 알려준다.
1. 사슬을 엮어놓고 인장을 던지면 사슬이 터질때 인장도 터진다.
2. WRQE는 사슬을 못맞췄을 경우 딜로스가 심하지만 RQWE는 인장이 무조건 터진다!!!!
이때 제라스라던가 아리, 모르가나의 경우 매혹등의 일직선 CC기가 있다. 이런것을 피하기위해
R은 전방에 W는 뒤쪽으로 가서 딜을 넣어주는 것과 거리재는것을 연습하자.
핵심아이템을 통해 쿨감 40%를 맞추고 나서 다음탬 유동적으로 올린다.
왠만하면 존야를 가는 것이 한타에서도 매우 좋다. 적 AP챔프가 강력하다 싶으면 조개를 하나 가주고 가는것이 바람직하다.
Q: 마관신을 안가면 딜로스?
A: 마관 있고 없고의 차이도 크지만 내가 죽고 안죽고의 차이보다는 작다. 쿨감이 있을때 좀더 도주와 역관광이 쉽다.
Q: 토템은 와드업글?
A: 지우는건 핑와를 틈틈히 들고다니고 와딩을 통해 안전한 암살각을 보자.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못이긴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솔직하게 말하면 못하면 다 어렵고 잘하면 다 쉽다. 진리다.
르블랑은 몸이 약하기 때문에 카운터는 하드 CC기 혹은 끝없이 달라붙는 돌진형이 되겠다.
그래서 적의 스킬이 무엇이 빠졌나 잘 재면서 CS보다 딜교환 위주로 라인전을 이끌어 나가면
초반에 르블랑보다 라인전이 강력한 챔프는 없다고 본다.
르블랑해놓고 지면 정글탓 할만 한게 르블랑은 갱호응이 매우 좋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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