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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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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10 (+104) | 2378 | 마나 | 300 (+35.0) | 895 |
공격력 | 65 (+3.25) | 120.3 | 공격 속도 | 0.625 (+3.5%) | 0.997 |
5초당 체력회복 | 7 (+0.55) | 16.35 | 5초당 마나회복 | 7 (+2) | 41 |
방어력 | 29 (+4.7) | 108.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 | 325 | 사정 거리 | 500 | 50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쿨감소 -0.83%x6
- 공격 속도 +0.64%x3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8.55
- 방어+9
- 쿨감소-4.98%
- 공격 속도+15.42%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늑대는 주기적으로 적 정글 몬스터를 갈망하여 사냥합니다.
사냥 대상을 처치하거나 어시스트를 올리면 사냥이 완료되어 킨드레드의 사거리가 75만큼 증가합니다. 이후에는 3회 성공할 때마다 사거리가 25씩 늘어납니다.
킨드레드가 사냥감으로 지정한 정글 몬스터에 피해를 입힌 후 6초 안에 아군이 해당 정글 몬스터를 처치하면, 킨드레드가 기본 지속 효과 - 킨드레드의 표식 중첩을 얻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초
늑대의 광기를 시전하거나 효과 범위 안에서 도약하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3.5/3/2.5/2초로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340, 범위: 500)

재사용 대기시간: 18/17/16/15/14초
사용 시: 늑대가 지대를 형성하여 그 안에 있는 적들을 8.5초 동안 공격합니다. 양은 대상을 공격하여 늑대의 공격 대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양이 늑대가 형성한 지대를 벗어나면 늑대는 공격을 멈추고 양을 따라갑니다.
늑대의 공격은 25/30/35/40/45(+0.2 추가AD) (+0.2 AP) +대상 현재 체력의 1.5% (+표식당 1%)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800)

재사용 대기시간: 14/12.5/11/9.5/8초
양이 대상을 두 번 더 공격하면 세 번째 공격 시 늑대가 적을 덮치게 만들어 큰 피해를 입힙니다.
늑대는 80/110/140/170/200(+1.0 추가AD) (+대상 잃은 체력의 5%) (+표식당 0.5%)에 해당하는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 체력이 25% 이하일 경우 늑대의 공격은 치명타로 적중해 피해가 50% 증가합니다. 치명타 1% 당 기준 체력이 0.5% 증가하여 치명타 100%일 때, 기준체력이 최대 75%까지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500)

재사용 대기시간: 180/150/120초
스킬 지속 시간이 끝나면 모든 생명체들은 225/300/375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사정거리: 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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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설명 그리고 팁
스고이 패시브
1. 표식으로 상대챔피언 지정할수있다 그리고 상대진영의 정글몹에 표식이 생긴다
2. 표식이 된 정글몹 혹은 챔피언을 어시스트또는 킬 했을경우 스택이 쌓인다
3. 스택1당 평타가 체력비례 1.25퍼센트의 추가 데미지를 준다
스텍만 잘모으면 왕귀되는데 6스택까지는 어찌저찌 될것같은데 모으기 어려움
원딜 킨드레드라서 모으기가 더 어려움 봇 라인전이 끝날때까지는 정글몹으로 스텍 쌓는건 포기
상대 정글에 표식생겨서 먹겟다고 무리하지말자 요즘 낚시가 유행이다 근처에 와드 2개 박고 핑와 정글캠프에 박고 안정정으로 먹자 (걍 맵리점 하면 되는 부분이다)
꿀팁
1. 겜 시작시 표식 지정은 봇라인전의 탈출기 없는 원딜 혹은 진입기 있는 서폿 등등 생각해서 찍자
2. 라인전 끝나고는 상대방의 탱커 혹은 진입형 챔
진입형 챔 ex) 등등
3. 상대 정글몹 혹은 투구게 표식 생겨서 먹을경우 와드 2개 핑크와드 들고 가자 (걍 조심하자)
사거리보다 절반정도 구르는것 같은 스킬
1. 구른다
2. 구르면 근처 적을 대상으로 3명에게 화살을 날려 데미지를 줌
3. w를 키고 구르면 쿨이 2초가 된다
4. 라인전에서 생각보다 상대가잘 맟아준다 쏠쏠한딜은 보너스
루시안 E 그브
E 가 9초에 한번식 일어나는 마법이 일어남
솔직히 말해서 구른후에 나오는 3개의 화살은 챔피언이 맞는 일은 거의 없음 근처에 미니언이 없지 않는 이상 맞을 가능성은 0임 고로 로 견제한다는 생각은 포기
로 상대 견제기나 피해주자
근데 왜 선마함?
1. 딱히 다른거 선마할게....
2. 라인푸쉬기가 이거말고 없고 뎀지 오르면 좋음
꿀팁
1. 앵간한 벽은 다 넘는다 ( 벽에 좀 많이 붙으면 거의 다 넘을수 있음)
2. 구르려고 점프하는 순간 부터 쿨이 시작된다고로 이거 사거리안에서
써서
의 진영을 나가면 밖을 나가도 쿨은 2초
3. 쓰고
해도 바로 2초됨
4. 시야가 없으면 의 3발의 화살은 시야에서 사라진 적은 공격하지 않음
라인 유지력 개 사기
1. 스태틱처럼 기운이 차서 100이된 상태로 평타를 치면 레벨비례 체력이 회복됨 평타로는 기운이 차지 않는다(패시브)
2. 를 쓰면 킨드래드를 중심으로 원이 생기는데 그 원안의 적을 무작위로 늑대가 공격함 (액티브)
3. 쓴상태로 양이 적을 때리면 양이 공격하는 적을 우선적으로 늑대가 공격함
4. 킨드레드의 표식이 있는적에게는 늑대가 40퍼센트의 추가딜을 준다
5. 쓴 상태에서는
의 쿨이 2초가 된다
킨드레드가 다른 원딜과 다른 이유 다른 원딜에게는 없는 라인유지력이란게 생김 (으니 라임봐라)
딜교에서 생긴 체력을 체움으로서 딜교에서 이득을 볼수있다 스고이 로 생긴 늑대의 공격은 생각보다 쌔지만 무작위라서 양이 평타를 쳐서 조종해야하는데 알다시피 양의 평타 사거리는 조루다 그리고 상대가 늑대 진영에서 나가면 정말 도움안되는 스킬이 되므로 라인전에서의 활용도는
쿨감소로 끝난다 라고 할수없다 수정하겟다 표식이 있는 적에게 40퍼센트 추가딜이 무지하게 쌔다 콤보도 수정해야겟다 맞다이하다가 상대가 튀면 늑대가 쫒아가서 막타를 먹는다 ㄱㅇㄷ
꿀팀
1. 의 풀딜은 꽤 쌘편 = 맞다이시 최강 스킬
2. 처럼 시야 없으면 시야에서 사라진 적은 공격을 하지 않음
3. 스킬 쓸시 와
의 모션은 좀 큰편이여서
가 분명 눌럿는데 다른 스킬 모션으로 인해 못쓸경우도 있으므로 조심
3평터지면 개사기 딜
1. 상대에게 70퍼센트 이속 감소를 준다 1초
2. 로 지정한 대상에게 3평을 가할시 마지막 공격은 늑대가 공격하고 추가피해+체력비례5퍼센트의 미친 뎀을준다
킨드레드가 사기인 이유일지도 모른다 3평이 터지는 순간 상대도 생각못한 데미지를 준다 뭐 더 이상 할말이.... 아 갱 호응 좋은 스킬
꿀팁
1. 맞은적이 도망치거나 3타를 못맟출경우 딜교는 실패
2.이상한거를 날리는 스킬이다 뭔소리냐고? 야스오 바람장벽
에 막힘
3. 3타를 평타로 터트리는게 아니라 늑대가 날라가는 스킬이다 그래서
안터진다 ㅠ
논란이 된 궁
1. 아군 챔피언 혹은 자식을 선택하면 지정 챔피언의 주변으로 원이 펼쳐진다
2. 원안의 모든 챔피언들은(적팀도 우리팀도 포함) 모두 체력이 10퍼센트 이하로 떨어지지 않는다
3.체력이 10퍼센트 이하인 챔피언은 회복도 되지않는다
4. 4초후 원이 터지면서 그안의 모든적은 체력을 회복한다
생존기 갑 이자 트롤이 될수도 있는궁
중요한건 대부분의 암살자들에게 매우 큰 카운터이다 라인전시에 다이브 또는 갱에 매우 강한 모습을 보여준다
궁은 라인전시에는 둘다 살자는 마음으로 궁을 쓰고 한타에서는 우리팀 살리자 라는 마음으로 궁쓰자
꿀팁
1. 정말 팁이고 뭐고 정말 경험이 답이다 센스가 필요하다
2. 상대 어그로 끌기 좋은 스킬이다 물리면 궁쓰고 어그로끌다가 한타 이기는 경우도 서슴치 않게 많이 나옴
3. 한타 조합 역광 먹이기 쉽다
뭔소리냐고?
상대가요 두놈이라 치자 말파 궁
그리고 야스오 궁
연계가 된다 그리하여 한타는 끝나지만 말파궁과 야스오 궁이 연계가 될때
킨드 궁을 쓰면 상대의 주요 스킬
2개가 빠지면서 아무 이득도 못보는 상황이 나옴 주요 스킬이 빠진 상대는 아무것도 못하는 그림이 나오고 한타는 이기게 된다
입롤 같겟지만 킨드궁 요런데 이용할수도 있다는거 알면 좋겟다
스킬 콤보
라인전 & 공용 콤보
라인전시에는 스킬콤보 그런거 없다
아니다 스킬 콤보 있다 라인전 콤보 있다 수정잼
평
평평평평평
로
딜어 하나라도 더 들어가게 거리를 좁히는게 중요한데 거리를 좁히면 원콤당하는
같은 놈들한테
앞으로 굴럿다가 콤보맞고 죽거나 그러지는 맙시다
킨드레드는 마나 소모가 심하므로 스킬 막 쓸생각보다 씨에스나 먹을 생각하자 못 먹을것 같은건 로먹어주자
한타시 대처 스킬
(솔직히 이거는 내가 읽어도 뭔소린지 모르겟다 그냥 개소리로 듣고 넘어가자)
한타에서 원딜의 순서
1. 포지션잡기
2. 딜넣기
3. 살기
1. 포지션 잡기
탱커가 버텨줄동안 포지션을 잡자
꿀 포지션 3개는
1. 탱커 뒤 (상대에 암살자나 나를 한방에 조질만한놈이 없다)
2. 서폿옆 (나를 한방에 조질만한놈이 있다)
3. 벽뒤 (어느경우든 개꿀)
포지션 잡는다고 탱커나 몇명 죽어도 포지션 하나만 잘 잡으면 1대 3도 가능하다
2. 딜넣기
상대가 누구든 너는 보이는 놈 앞부터 천천히 조지면 된다
앞에 보이는 놈에게 평평
평 평평....
포지션을 잘 잡아도 너를 조질놈은 어떻게든 파고 들어와서 조진다
그러면 무는놈을 피해서
평평평평
3. 살기
살자
은 센스다 사는거는 서폿의 실력에 60정도가 달렷고 너의
이 30정도 있고 상대가 10정도 있다
사는거는 너 알아서 잘 살아봐라
킨드레드는 콤보라는게 딱히 없다걸고 터트리기만 해도 딜이 나와서 딱히 없다
하하하
좋은 의견 감사하빈다
위의 말 맞는 말임
지속딜은 w가 짱
순간딜은 e가 짱
호구는 q가 짱
그러나 봇에서 지속딜 즉 오래 딜교를 한다면 물몸 킨드는 딜교 손해를 봄 솔직히 3타 터트리려고 3타 넣을시간에 상대가 넣는딜이 더 쌘건 사실임
그리하여 q선은 왜하냐?
는 솔직히 미니언 먹는용도 그리고 라인 클리어 용도임 킨드는 초반에 딜이 잘 나오지 않으므로 사리면서 크는게 중요함 미니언 먹는게 중요함
선 해서 딜교할시간에 상대 딜교 피하고 파밍이나 해야지 그런 컨셈으로 원딜 하세연
선해서 3타 터트리는 딜 쌔게 할려고 하는게 더 좋은 방법일수도...
쨋든 이런 ㅈ 밥 공략에 관심을준 내여친트린형 사랑해요 좋은공략 되려고 노력 할겡ㅎㅎ
그리고 나한테 첫 베드준 놈도 이런 ㅈ밥공략에 관심줘서 고맙다 짜식 응원이라고 생각할게
요약
1. 표식 중요하다
2.는 배인 구르기 정도로 생각 하자 (뭔소리냐고? 앞구르기
노애미)
3.은 센스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왠지는 밑에서....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라인전에서 지켜야할 약속
1. 마나 낭비 심하게 하지말자 생각보다 마나조루다
2. 앞 구르기 하지말자 = 무리하지 말자
물몸이지만 3렙을 찍는순간 킨드레드는 어느 원딜보다 강하다 그러나 그건 3타가 터졋을때고 (근데 앵간하면 터지거나 상대 플 빠짐) 라인전은 사리면서 공격적인 플레이.... 뭔소리야
1코어 일텐데 약하지는 않지만 의 3타가 터지는게 아니면 딜은 생각만큼 나오지는 않는다 고로 파밍하고 2코어 뽑기를 기다리자 상대가 딜교를 걸면 손해는 보면서 몇대 정도는 때려주자 찐따처럼 맞기만하면 안된다
3렙 타이밍에 매우쌔니 이득 챙기자
초반의 중요한점은 씨에스와 3타이 그리고 3렙이다
2코어뜨면 좀 쌔다 용도 봐주고 표식도 쌓자 한타시에 궁을 어떻게 센스있게 쓸것인지 아는게 중요하다
중반의 중요한점은 표식과 씨에스다
3~4코어가 뜨면 쌔다 그러나 사거리 때문에 킨드레드도 쉽게 갈리수 있다는걸 기억하자 한타에서 니가 얼마나 딜을 잘넣는가와 포지션을 얼마나 잘 잡는가와 생존력 그리고 궁에 따라 모든게 갈린다 그리고 표식은 쌓을수록 좋다는걸 알자
후반의 중요한점은 한타와 궁 그리고 표식
이다
살아서 끝까지 딜을 넣자
진짜 할말이 딱히 없다
킨드원딜은 사랑입니다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말은 많지만 길면 아무도 않좋아 하므로 걍 3줄요약 감
1. 킨드레드는 원딜이다
2. 모든건 경험이다
3. 이때까지 이 공략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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