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50 (+119) | 2573 | 마나 | 320 (+40) | 1000 |
공격력 | 56 (+3.5) | 115.5 | 공격 속도 | 0.625 (+6%) | 1.263 |
5초당 체력회복 | 7 (+0.55) | 16.35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2 (+5) | 107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525.0 | 525.0 |
- 마법 관통력 +0.87x9
- 레벨당 체력 +1.34x9
- 레벨당 쿨감소 -0.092%x1
- 마법 저항력 +1.34x1
- 공격 속도 +0.64%x1
- 주문력 +4.95x3
- 마법 관통력+7.83
- 체력+217.08
- 쿨감소-1.656%
- 마법 저항력+1.34
- 공격 속도+0.64%
- 주문력+14.85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이 스킬은 적 넥서스나 억제기 포탑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아지르가 죽은 상태거나 너무 멀면 태양 원판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100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700)
재사용 대기시간: 14/12/10/8/6초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이 스킬은 2회까지 충전됩니다.
모래 병사가 아지르의 첫 번째 대상에게 기본 공격을 가할 때 적중 시 효과를 50%의 피해량으로 적용합니다. 적중 시 효과는 공격당 한 번씩만 적용됩니다.
여러 모래 병사가 같은 대상을 공격할 경우, 두 번째로 공격하는 모래 병사부터는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모래 병사는 아지르의 공격 대상이 아닌 적에게 25~1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여러 모래 병사가 같은 대상을 공격할 경우, 두 번째로 공격하는 모래 병사부터는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적 포탑 근처에서는 모래 병사가 두 배 빠르게 소멸됩니다. (사정거리: 525)
재사용 대기시간: 22/20.5/19/17.5/16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적들은 황제의 진영에서 멈추게 되며 이 벽을 넘을 수 없지만, 아지르와 아군은 자유롭게 통과할 수 있습니다.
황제의 진영은 아지르의 기본 공격이나 스킬 공격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25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w평q평
기본적인 라인 견제다. 야금야금 쌓아서 격차를내서 편안한 라인전을 가지는것을 목표로하자.
그냥 기본적으로 아지르 콤보이런 피지컬적인부분은 나보다 잘하는 분들이 공략을 세세히 써주셨다.
피지컬쪽은 다른 공략을 찾아보자 동영상도 찍어주시고 보고 배울점이많다.
이공략은 탑아지르 공략으로
아지르를 탑으로 갈때 유의할점만 설명했기때문에 더 심층적인걸 보고싶다면 다른공략도 같이 봐주면 감사하겠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그래도 좆밥
텔지르긴한데
굳이 정글먹어서 2렙찍을 이유는없음
그냥 평소에 미드에서하던대로 2렙먼저찍기도쉽고
아지르 핵심중 하나임 선2렙
파밍하다
솔랭은보통 용타이밍이 핵심임
그때이기고 한번도 안던지면 거의 확실한 승리가보장됨
하지만 초반 아지르로는 그렇게하기가힘들지
우리팀이 좀 지는조합이면
용주는것도 하나의방법이니 참아
데켑나오고 이때부터 아지르가 슬슬강력함
그말은
이때부턴 던지면안된다는거임
잘하자.
최후방이여도상관없음 끝까지 딜하자
암살자조심
뭐 막상쓴다고썼는데 딱히없네.
탑아지르 공략없길래써봄
뭔가 의견있으면 써주면 감사하고
화이팅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