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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킨드레드, 영겁의 사냥꾼
Kindred, The Eternal Hunte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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킨드공략

- 내가내가(2015-10-21, 조회수: 3514)

 

킨드레드, 영겁의 사냥꾼
소환사 주문 강타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10 (+104) 2378 마나 300 (+35.0) 895
공격력 65 (+3.25) 120.3 공격 속도 0.625 (+3.5%) 0.997
5초당 체력회복 7 (+0.55) 16.35 5초당 마나회복 7 (+2) 41
방어력 29 (+4.7) 108.9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25 325 사정 거리 500 500
  • 방어구 관통력 +1.6
    x5
  • 공격력 +0.95
    x4
  • 방어 +1
    x9
  • 쿨감소 -0.83%
    x6
  • 마법 저항력 +1.34
    x3
  • 공격 속도 +4.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방어구 관통력
    +8
  • 공격력
    +3.8
  • 방어
    +9
  • 쿨감소
    -4.98%
  • 마법 저항력
    +4.02
  • 공격 속도
    +13.5%
총 가격 : 11,677 IP
표식에 올 방관을 안가는 이유는
초반 정글링때 상대가 카정을 오거나
내가 카정가서 따야할 상황이 올때를 위해서
공격력을 4정도 들고 60비슷하게 맞춤

문양은 개인취향인데
초반 쿨감 10퍼 맞추고 

마저 대신에 공속을 올려도 무관함

왕룬은 공속.
공격력 들어 봤지만 공속보다 좋지 않음
OFFENCE
0
DEFENCE
0
UTILITY
0
킨드는 정글 돌때 무빙만 잘해주면
포션 하나 안쓰고 6렙 까지 찍는게 가능함.

위험한 게임은
6렙후 궁쓰고나서 정말 개피일때
점화로 뒤질껄 몇번 살아난적이 있어서
찍어두는중

뭐 이러나 저러나 해도 결국 개인 취향임
이속올릴사람도 있을거고
쿨감없이 하는 분도 있을꺼고

자기 스타일에 비슷하게 올리면됨 

전 쿨감,체력 으로 가는걸 선호해서 저렇게 함
절대 불변의 법칙 ㅇㅇ
킨드레드의 표식 (Mark of the Kindre)
재사용 대기시간: 40초
양은 인벤토리 위의 챔피언 초상화를 클릭하여 사냥할 챔피언을 선택할수 있습니다.
늑대는 주기적으로 적 정글 몬스터를 갈망하여 사냥합니다.

사냥 대상을 처치하거나 어시스트를 올리면 사냥이 완료되어 킨드레드의 사거리가 75만큼 증가합니다. 이후에는 3회 성공할 때마다 사거리가 25씩 늘어납니다.

킨드레드가 사냥감으로 지정한 정글 몬스터에 피해를 입힌 후 6초 안에 아군이 해당 정글 몬스터를 처치하면, 킨드레드가 기본 지속 효과 - 킨드레드의 표식 중첩을 얻습니다.
화살 세례 (Dance of Arrows)
마나 소모: 35
재사용 대기시간: 9초
양이 도약하여 근처 적들에게 최대 3발의 화살을 발사해 40/65/90/115/140(+0.7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4초 동안 35%의 추가 공격 속도를 얻습니다.

늑대의 광기를 시전하거나 효과 범위 안에서 도약하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3.5/3/2.5/2초로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340, 범위: 500)
늑대의 광기 (Wolf's Frenzy)
마나 소모: 40
재사용 대기시간: 18/17/16/15/14초
기본 지속 효과 : 킨드레드가 이동하거나 공격하면 사냥꾼의 활기 중첩이 쌓여 최대 100회까지 중첩됩니다. 최대치까지 중첩되면 양의 다음 기본 공격은 킨드레드가 잃은 체력에 비례해 최대 47~81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사용 시: 늑대가 지대를 형성하여 그 안에 있는 적들을 8.5초 동안 공격합니다. 양은 대상을 공격하여 늑대의 공격 대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양이 늑대가 형성한 지대를 벗어나면 늑대는 공격을 멈추고 양을 따라갑니다.

늑대의 공격은 25/30/35/40/45(+0.2 추가AD) (+0.2 AP) +대상 현재 체력의 1.5% (+표식당 1%)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800)
차오르는 공포 (Mounting Dread)
마나 소모: 50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적 하나를 마비시켜 1초 동안 이동 속도를 30% (+주문력 100당 5%)만큼 늦춥니다.

양이 대상을 두 번 더 공격하면 세 번째 공격 시 늑대가 적을 덮치게 만들어 큰 피해를 입힙니다.

늑대는 80/100/120/140/160(+0.8 추가AD) (+대상 잃은 체력의 5%) (+표식당 0.5%)에 해당하는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 체력이 25% 이하일 경우 늑대의 공격은 치명타로 적중해 피해가 50% 증가합니다. 치명타 1% 당 기준 체력이 0.5% 증가하여 치명타 100%일 때, 기준체력이 최대 75%까지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500)
양의 안식처 (Lamb's Respite)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80/150/120초
양 형상이 4초 동안 킨드레드 발 밑의 대지를 축복, 아군과 적 모두 죽지 않는 지역을 형성합니다. 범위 안의 모든 생명체들은 체력이 10% 이하로 떨어지면 무적 상태가 되어 더이상 피해를 받지도, 치유되지도 않습니다.

스킬 지속 시간이 끝나면 모든 생명체들은 225/300/375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사정거리: 5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상대 뒤로 가거나,도주로에 위치한 다음
w,e,q로 떄리면 됨. 우리의 목표는 e 3타임
꼭 킬을 안내도 상관없음. e3타가 터진다면
상대는 라인전을 쫄면서 할 수 밖에 없음. 개2득
궁쓸때 조심해야할게 내가 뒤질거 같다고 쓰는게 아님. 이게 뭔소리냐면 상대가 야스오미드인데 타워에 들가서 다이브치다 궁을 써버리면 나랑 우리 미드가 뒤지는걸 구경 할 수 있을거임.
그러니 궁을 쓸때는 상대방이랑 떨어져서 쓰거나. 타워 근처가 아
니거나 우리팀이 수적으로 우위에 있거나, 우리팀 백업이 3초안에 온다 싶을때 써주면 됨. 한타때도 막무가내로 쓰면 바드 버금가는 트롤 탄생임.

 




- 1렙 q찍는 사람들 자살좀;;;; 인간인가 ㅋㅋ 1

렙w 찍는게 더 좋은이유가 q랑 딜도 비슷하고 무빙에 따라 체력이 참 ㅇㅇ


뭔 소리냐면 2렙 찍는 순간에 풀피 유지가 가능하고.

상대 팀에 카정을가도 상관없을만큼 유리하단거임

내 풀피+ 63회복 물약2개 남길 수 있는데


1렙 q찍는 애들은 w찍어보고 다시 생각해보길

스킬 활용 팁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일단 킨드도 몇십판 미러전으로 만나보고
다른 사람들 플레이도 보고
내가 플레이도 몇십번 해본결과

템은 정말 유동적으로 가는게 좋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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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 정글러가 꽃밥이다 싶으면
포식자 올려도 무관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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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런데 리신,엘리스 같이 강케들이 온다면 얌전하게 용사 올리고
갱을 다니면서 표식 쌓는게 정신건강에 좋음.
일단 첫 정글템은 상대 정글에 맞게 가야지, 내가 카정을 가서 표식을 먹기 수월함
--------------------------------------------------------------
내가 누킹해야할 챔프가 qwqq로 못 따라가는 챔프라면 추격자를 가야함.
결국 킨드의 목표는 e로 슬로우를 걸고 3타를 때리는게 목적임.

이것만 해두면 킬은 내가 먹든 남이먹든 먹게 되있음
정말로 ㅇㅇ
----------------------------------------------------------
척후병은 다들 알겠지만
내가 q쓰고 뒤져있다 싶으면 가는게 정신건강에 좋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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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식자 올리고 몰왕을 가는 애들이 많은데
이건 조금 비추천임..
왜냐면 표식5개만 먹어도 킨드 평타가 겁나 쌔지는데
피통 없는 애들 한테 때려봤자 ad올리는거 보다 딜이 안나옴

상대쪽에 탱커2~3명인데, 우리팀에 베인이나 몰왕가는애가 없으면
내가 가는게 맞지만. 그게 아니라면 포식자 다음은 피바라기임.
-------------------------------------------------------------
다음은 용사를 올렸을 때인데
용사를 올렸다면 충분한ad가 생김. 그치만 공속도 후달리고
체력뎀지도 없어서 용사 다음에는 몰왕을 가는게 좋음.
몰왕 후에는 자기 선택대로 가면 되는데
킨드가 e 걸고 3번 때리기가 쉬운일은 아님
2대 때리고 막타 때릴려다 개 쳐맞고 궁쓰고 도망가는 경우도 자주 있음
그러니 밴시같은 템을 올리거나 란두가서 슬로우 거는거도 좋음.
--------------------------------------------------------------

대충 요약하자면
포식-몰왕은 비추천임. (적팀 탱커 3명이상 or 탱커만 잘컸다 싶으면 ㄱㅊ)
포식-피바 효율 좋음 (포식 스텍 올리는시간이 좀 아까움... 갱가서 표식 먹는게 짧게 보나 길게보나 이득이니,씹망했거나 씹흥 했을떄 가면 좋음)

용사-몰왕 효율 최고 ㅇㅇ
(가장 무난한 조합. 정글링도 좋고 갱킹도 좋고 딜도 잘나옴)
용사-피바 공속장애 
(딱 한번 가봤지만, 공속이 느리면 킨드는 쓰레기임.)

피바라기를 대신할 템이 요무무임.
돈이 조금씩 모인다 싶으면 흡낫,요무무 가고
돈이 많이 모인다 싶으면 바로 피바 가는게 좋음.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소라카
힐 넣지마라 진짜 ㅅㅂ...

내 궁쓸때 옆에 임마가 있다면 담배한대 피고 오면 됨 ㅇㅇ
탐 켄치
서로 딸피일때

나를 삼키거나

자기 팀을 삼켜서 도망감 ㅇㅇ

나는 임마 슬로우에 맞고 뒤지고

여튼 우리팀이나 적팀이나 탐켄치는 밉상임
알리스타
말안해도 알죠?
알리 제외하고는 
밀거나 그런걸로 딱히 내가 힘들지는 않음.
----------------------------------------------

 

 

라인 / 정글 운영법

 골렘,두꺼비 리시받고 버프몹 먹고 2초쯤 기다리면 표식이 뜸.

용앞이나 바론앞에 뜬다면 바로 달려가서 먹어야하고.

상대 첫버프 쪽에 나온다면 포기. 두번째 버프쪽에 나온다면

쌍버프 챙긴다음 미드나 탑쪽에 도와달라는 핑을 찍고 먹으러가면됨.

단% 우리미드나,탑이 카운터픽으로 고통받는다면 그냥 돌게에 뜰때까지 기다리는게 팀원들에게 좋음.

 

초반 운영법

 4렙에 정말 흥했다면 표식이 3개 있을거임.

w패시브로 돌아다니면서 피를 채웠다면 풀피일테고

상대는 집을 갔거나 마지막 정글을 먹을 타이밍임.

이때 미드랑 바텀한테 솔용할테니 라인에서 견제좀 해달라하고

솔용을 하면되는데, 강타가 있으면 덜 불안하고, 없어도 잡긴하는데

체력이 1~2칸이 남으니 조심하길 바람.


반대로 표식이 0~1개 뿐이라면 미드,탑,정글 중에 만만한 곳 찾아서

표식 찍어두고 정글 표식 먹으러 다니면 되는데, 상대 정글 위치 파악은 필수


바텀에 표식을 찍지 않는 이유는.

원딜을 찍었는데 서폿만 잡을경우. 혹은 그 반대의 경우에

표식을 다시 띄울려면 1분가량이 걸림.

미드에 찍어뒀으면 미드만 계속 파면 되는데


바텀에 찍어 뒀으면 결국 표식을 바꿔야함.

표식 순서는 만만한 챔프 순서대로 하면 됨. 

%우리 바텀이 초반 2킬을 먹었다면 그때는 바텀에 표식 남겨도 쏠쏠함 

중반 운영법

 표식 4개 기준으로 말씀드림.

잘큰건 아니지만 못큰건 또 아님.

포식자를 올렸다면 돌게를 자주 먹으러 다니고, 갱을 다니면됨.


용사를 찍었다면 표식정글이랑,갱에만 신경쓰면됨.

-결국 용사가 덜 귀찮고 안정적이고 제일 좋음 ㅋㅋ


뇌가 두부가 아닌이상

6렙 쯤에는 다들 렌즈를 들고 다닐텐데.

라인 상황보고 적팀 위치 파악되면 솔용하면됨.


만약 솔용하다 상대가 왔다해도.

q로 벽 넘어가면 그만이니 걱정 말고 솔용 하면됨


q는 w가 있을때는 막 써도 상관없음.

그런데 w가 사라질쯤 q가 쿨이 돌아온다면

용먹을때는 쓰지말고 냅둬야함. 도주용임


간추리자면, 솔용과 표식사냥을 하면됨.


표식이 1개다. 제일 만만한 라인에 표식 찍어두고 어시라도 챙기셈...

표식이 2~3개다. 아군이랑 상대 정글 시야 장악 하면서 정글 표식 챙기기

만약 표식이 6개 이상이다. 겜 터트리시면 됩니다.

(15~20분 사이)

후반 운영법

(20~30) 


 표식5개쯤 있을꺼임. 없다면 연습을 계속 해야함


내가 잘컸다 싶으면. 탑이나 바텀가서 라인을 밀고

오는놈만 오니깐 금마한테 표식 달고 잡으면 됨.

행여나 위에서 한타가 터진다면 qwqq로 달려가서 도망가는 애들이나

뒷라인애들 떄리면 됨.


내가 템은 거지인데 표식은 6개이상이다 하면

한타 참여하면서 들어오는 적 한테 e 3타 때리는것만 집중 하면됨


용,바론 표식6개만 있어도 2~3명이서 잡으니깐

항상 시야 장악,시간확인 잊으면 안됨.




 

팀파이트시 역할

 e 3번 때리는게 제일 중요.

궁은 왠만하면 상황 판단하고 써야함.


우리팀 베인이 15킬에 딸피라면 당연 써야하겠지만

우리팀 카사딘이 3킬인데 거따가 궁쓰는건 아니란거임

상대는 킨드 궁때문에 들어오기가 갈팡질팡 할꺼임


킨드 몇판 해보다 보면

내 체력 한칸쯤일때 애들이 안들어오고 그냥 가는 경우를 몇번 볼껀데

내가 궁이 있을줄알고 그냥 가는거임.


이게 그만큼 킨드궁이 있냐 없냐 확인 유무가 매우 크니깐

앵간해선 아끼는게 좋고.

내가 잘컸으면 나를 위해서 쓰고

내가 못컸으면 적진 들어가서 탱커라도 딸피만들고 

궁키고 디지든가.

우리팀 잘큰애를 살리는게 좋음.

 

챔피언별 대응법

 이건 좀 귀찮은 경우임.


소라카 나오면. 무조건 소카라부터 조져야함.

이유따위 너무 많으니 그냥 죽이고 보셈


알리가 있으면 알리한테 e 3타 먹이면 

거의 안들어오니깐 쿵쾅 하는걸 맞고 적팀이 날 잡으러 온다 하면

궁키고 최대한 딜넣다가 빠지던지 죽으면되고

그냥 들어오면 e로 때리면 그만임

킨드 궁쓸때 밀어내야 하는 입장이라 쓰기도 안쓰기도 애매할꺼임.

알리가 쿵쾅해도 그만이고 안해도 그만이니깐 쫄지마요

(쿵쾅에 뒤져있으면 벤시를 가시죠?)


어려운 정글은 딱히 없던거 같음.

리신은 q만 피하면 순삭이고

카직스도 별거 없고

니달리도 그렇고


딱히 카운터 챔프는 없음.

서폿들이 정말 카운터지...


 

마치며

 얼마 지나지 않아 칼질당할 만큼 강력한 챔프라서

몇주 지나야지 안정적인 모습을 찾을텐데 그동안 꿀이나 빨아봅시다.



표식 뜨면 미드나 탑 서폿님들 도와줘요...


탑이나 미드에 표식 찍어두고 내가 어시만먹고 뒤질각이면

걍 뒤지고 어시 먹는게 좋음. 왜냐면 표식 하나당 2킬 정도의 위력이니깐



잘큰 마이 만나면 그냥 겜 놓는게 편함....

e3번 떄리기전에 난 뒤져있으니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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