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40 (+103) | 2391 | 마나 | 300 (+40) | 980 |
공격력 | 53 (+2.4) | 93.8 | 공격 속도 | 0.656 (+3%) | 0.991 |
5초당 체력회복 | 3.75 (+0.65) | 14.8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8 (+4.2) | 99.4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x9 - 레벨당 체력 +1.34x9
- 레벨당 주문력 +0.17x9
- 주문력 +4.95x3
- 방어구 관통력+10.17
- 마법 관통력+5.58
- 체력+217.08
- 주문력+42.39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재사용 대기시간: 7/6/5/4/3초
두 번째 대상에게는 200%의 치명타를 입힐 수 있으며, 첫 번째 대상을 처치했을 경우 두 번째 대상에게는 항상 치명타가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65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사용 시: 4초 동안 공격 속도를 40/55/70/85/100% 상승시키고 활보의 이동 속도 증가 효과를 최대로 활성화합니다.
활보 스킬이 재사용 대기시간일 때, 사랑의 한방 효과를 발동시키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씩 줄어듭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8/17/16/15/14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10/100초
쌍권총 난사는 피해량의 120%로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140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파밍위주
Q로 미니언 죽이면서 2타 크리샷을 노리셈
(E가 원거리 미니언 딸피로 살리기 때문에, 거기에 Q쓰면 2타 크리터짐)
와딩, 파밍, 푸쉬, 뒤에서 구경, 반복.
로밍 다니기 힘들기 때문에, 와딩&푸쉬로 상대도 로밍을 못 가게 막으셈.
상대 귀환타이밍에 로밍 노려볼수있음.
미드 미포는 빠른 성장을 바탕으로 미친궁딜로 팀파이트에 올인하는 거임.
(파밍파밍한다고 팀파이트나 오브젝트 싸움 무시하지 말기)
기본적으로 ER 잘 쓰는게 가장중요한데,
주문력계수 적용되는 Q와 내셔를 통한 강한평타는 보조원딜의 역할 수행가능.
(ER이 중요한데, 그거만 쓰고 스킬쿨 기다리지말고, 평타랑 Q도 잘 활용하고, 원딜마냥 무빙샷신경써야함)
마관신에 블클 빌드면, 궁올인에 평타는 거드는 수준이고,
쿨감신에 공허리베 빌드면, 궁뎀+Q누킹+지속딜링임.
개인적으로 쿨감쪽 빌드를 더 선호함.
푸쉬력 약한 챔프 상대로는 밀면서 압박하고,
CS챙기기 쉬우니 와딩 꼭 해서 죽지말고.
(최소 한쪽강와딩유지하고, 와딩 있는쪽으로 파밍하면 보고 피하거나, 반대에서 오면 와딩강쪽으로 ㅌㅌ하면됨)
암살같은 애들이랑은, 푸쉬할생각 버리고, 반반라인파밍이나 당기며 먹어야함.
(초반에 안 죽고 주문력 올려주면, 원거리원킬에 평타섞어 근거리도 잘 먹을수있음)
(여전히 와딩 중요하고, 적 로밍가면 따라가다 끔살당하지말고, 차라리 미드를 밀거나, 반대로 로밍을 가셈)
나 미드 유저아니라,
정말 기초적인 운영만 적음.
미드유저가 보면 틀린 운영일수도 있으니 양해바람.
즐겜용 공략이니 뭐라말고.
(궁으로 물몸케 3명 한방에 트리플한거 개꿀잼. 팀원이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드라)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