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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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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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스 포츈, 현상금 사냥꾼
Miss Fortune, The Bounty Hun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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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멀 즐겜용 미드 AP 미포

- LoLNaDa(2015-11-09, 조회수: 5100)

 

미스 포츈, 현상금 사냥꾼
소환사 주문 점멸 회복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40 (+103) 2391 마나 300 (+40) 980
공격력 52 (+2.4) 92.8 공격 속도 0.656 (+3%) 0.991
5초당 체력회복 3.75 (+0.65) 14.8 5초당 마나회복 8 (+0.8) 21.6
방어력 28 (+4.2) 99.4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25.0 325 사정 거리 550.0 550.0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
    x9
  • 레벨당 체력 +1.34
    x9
  • 레벨당 주문력 +0.17
    x9
  • 주문력 +4.9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방어구 관통력
    +10.17
  • 마법 관통력
    +5.58
  • 체력
    +217.08
  • 주문력
    +42.39
총 가격 : 16,296 IP
쌍관없으면

AD룬이나 마관이나 방관이나..
OFFENCE
0
DEFENCE
0
UTILITY
0
사랑의 한 방 (Love Tap)
미스 포츈이 새로운 대상을 공격할 때마다 기본 공격으로 (+0.5~1.0AD)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미니언에게는 피해량이 반으로 줄어듭니다.
한 발에 두 놈 (Double Up)
마나 소모: 43/46/49/52/55
재사용 대기시간: 7/6/5/4/3초
미스 포츈이 튕기는 총알을 적에게 발사하여 두 대상에게 각각 20/45/70/95/120 (+1.0AD)(+0.35AP)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두 번 모두 적중 시 효과를 적용합니다.

두 번째 대상에게는 200%의 치명타를 입힐 수 있으며, 첫 번째 대상을 처치했을 경우 두 번째 대상에게는 항상 치명타가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650)
활보 (Strut)
마나 소모: 45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기본 지속 효과: 5초간 직접적인 피해를 받지 않으면 미스 포츈의 이동 속도가 25만큼 증가합니다. 다음 5초간 피해를 입지 않으면 이동 속도가 55/65/75/85/95까지 증가합니다.

사용 시: 4초 동안 공격 속도를 40/55/70/85/100% 상승시키고 활보의 이동 속도 증가 효과를 최대로 활성화합니다.

활보 스킬이 재사용 대기시간일 때, 사랑의 한방 효과를 발동시키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씩 줄어듭니다.
총알은 비를 타고 (Make It Rain)
마나 소모: 80
재사용 대기시간: 18/17/16/15/14초
미스 포츈이 공중을 향해 쏘아올린 수백 개의 총알이 0.5초 뒤 지면에 내려 꽂히며 2초 동안 70/100/130/160/190 (+1.2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의 속도를 40% (+주문력 100당 6%) 늦춥니다. (사정거리: 1000, 범위: 400)
쌍권총 난사 (Bullet Time)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10/100초
미스 포츈이 3초 동안 정신 집중 상태로 총을 난사해 공격 한 차례에 (+0.75AD)(+0.2A5P)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총 14/16/18회 공격)

쌍권총 난사는 피해량의 120%로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14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스킬 활용 팁

 

시작 아이템
쿨감+지속딜
궁뎀 몰빵형


 

초반 운영법

 파밍위주

 Q로 미니언 죽이면서 2타 크리샷을 노리셈

 (E가 원거리 미니언 딸피로 살리기 때문에, 거기에 Q쓰면 2타 크리터짐)

 와딩, 파밍, 푸쉬, 뒤에서 구경, 반복.

 로밍 다니기 힘들기 때문에, 와딩&푸쉬로 상대도 로밍을 못 가게 막으셈.

 상대 귀환타이밍에 로밍 노려볼수있음.

 

중반 운영법

  미드 미포는 빠른 성장을 바탕으로 미친궁딜로 팀파이트에 올인하는 거임.

  (파밍파밍한다고 팀파이트나 오브젝트 싸움 무시하지 말기)

  기본적으로 ER 잘 쓰는게 가장중요한데, 

  주문력계수 적용되는 Q와 내셔를 통한 강한평타는 보조원딜의 역할 수행가능.

  (ER이 중요한데, 그거만 쓰고 스킬쿨 기다리지말고, 평타랑 Q도 잘 활용하고, 원딜마냥 무빙샷신경써야함)

 

후반 운영법

  마관신에 블클 빌드면, 궁올인에 평타는 거드는 수준이고,

  쿨감신에 공허리베 빌드면, 궁뎀+Q누킹+지속딜링임.

  개인적으로 쿨감쪽 빌드를 더 선호함.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푸쉬력 약한 챔프 상대로는 밀면서 압박하고,

  CS챙기기 쉬우니 와딩 꼭 해서 죽지말고.

  (최소 한쪽강와딩유지하고, 와딩 있는쪽으로 파밍하면 보고 피하거나, 반대에서 오면 와딩강쪽으로 ㅌㅌ하면됨)


  암살같은 애들이랑은, 푸쉬할생각 버리고, 반반라인파밍이나 당기며 먹어야함.

  (초반에 안 죽고 주문력 올려주면, 원거리원킬에 평타섞어 근거리도 잘 먹을수있음)

  (여전히 와딩 중요하고, 적 로밍가면 따라가다 끔살당하지말고, 차라리 미드를 밀거나, 반대로 로밍을 가셈)

 

마치며

  나 미드 유저아니라,

  정말 기초적인 운영만 적음.

  미드유저가 보면 틀린 운영일수도 있으니 양해바람.


  즐겜용 공략이니 뭐라말고.

  (궁으로 물몸케 3명 한방에 트리플한거 개꿀잼. 팀원이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드라)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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