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제목 그대로 현시즌 골드5에 머무르고 있습니다.
전시즌에서는 골드1까지 갔다가 매번 승격전 실패했지만 이번시즌에는 게임 할 시간이 얼마 없었습니다 ㅜ
그래도 쓰레쉬하면서 분석도 많이 해보고 연구도 몇가지 해봤습니다
골레기라고 무시하지 마시고 잘 읽고 지적 부탁드립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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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30 (+120) | 2570 | 마나 | 273.92 (+44.0) | 1021.92 |
공격력 | 56 (+2.2) | 93.4 | 공격 속도 | 0.625 (+3.5%) | 0.997 |
5초당 체력회복 | 6.92 (+0.55) | 16.27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33 (+0) | 33 | 마법 저항력 | 30 (+1.55) | 56.35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450.0 | 450.0 |
- 치명타율 +0.93%x1
- 공격력 +0.95x8
- 체력 +8x9
- 마법 저항력 +1.34x9
- 방어 +4.26x3
- 치명타율+0.93%
- 공격력+7.6
- 체력+72
- 마법 저항력+12.06
- 방어+12.78
빨강에 치명타 1퍼를 섞는 이유는 라인전에서 평타를 많이 떄려 견제를 하는 쓰레쉬는 가끔가다 치명타가 터져 딜교환에서 이득을 볼수있습니다
노랑에 체력을 넣는 이유는 그냥 제가 맘에 들어서 넣는것입니다 쓰레쉬로 라인전 몇판 하면서 노랑에 방어냐 체력이냐 많이 해봤는데
제가 해본결과 노란색에는 체력을 넣고 왕룬에 방어를 넣는게 좀더 좋다고 느꼈습니다.
파랑에는 닥 마저 다른거 낄만한거 쿨감 정도? 하지만 라인전에서 딜교환하면서 탱탱하게 원딜을 지켜주는 서폿으로써 마저가 더 좋아보입니다.
왕룬에는 방어 3개 박았습니다. 노랑에 체력을넣고 부족한 방어를 왕룬에 넣기 때문입니다
룬은 자기가 하고싶은대로 하셔도 상관없습니다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쓰레쉬형 서폿의 정석인듯 합니다
9 0 21
0 9 21
21 0 9
21 9 0
등등 여러가지를 써봤지만 지금 이게 가장 무난하고 좋은듯합니다
전 무조건 탈진입니다.
우리팀 원딜이 정화를 들떄는 힐 들어도 괜찮습니다.
우리팀 원딜이 초반 딜이 부족한 챔이다,난 원딜을 믿지 못한다 하시는 분은 점화도 괜찮습니다.
제발.... 이런 트롤짓은 하지맙시다
쓰레쉬는 레벨업시 방어력이 증가하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9/16.5/14/11.5/9초
사형 선고로 적을 맞힐 경우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감소합니다.
이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잡힌 적 쪽으로 몸을 끌어당길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1075)
재사용 대기시간: 21/20/19/18/17초
특정 지점에 랜턴을 던집니다. 주위 아군이 랜턴을 클릭하면 집어들 수 있으며, 쓰레쉬가 랜턴과 함께 자기 쪽으로 끌어당겨 줍니다.
또한, 랜턴 근처로 오는 첫 아군은 4초간 최대 50/70/90/110/130(+채집한 영혼 하나당 2)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아군은 스킬 시전 1회 당 한 번만 보호막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12.25/11.5/10.75/10초
사용 시: 적들을 원하는 방향으로 밀어냅니다. 등 뒤에서부터 일직선 상에 75/120/165/210/255 (+0.7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에 맞은 적들은 낫을 휘두른 방향으로 밀려난 다음, 1.5초간 20/25/30/35/40%만큼 느려집니다.
적에게 사용하면 멀리 밀쳐내고, 적에게서 멀리로 시전하면 적을 이 쪽으로 당겨올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50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자신을 둘러싼 영혼 감옥을 생성합니다. 장벽을 통과하는 적 챔피언은 250/400/550 (+1.0AP)의 마법 피해를 입고 2초간 속도가 99% 느려지는 대신, 통과한 벽은 허물어집니다.
벽 하나가 무너지면 나머지 벽에서는 절반의 둔화 지속 시간이 적용됩니다. 적 하나 당 한 개의 벽만 영향을 줍니다. (사정거리: 450.0)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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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7
- 18
그냥 뭐... 자기가 편한대로 하세요
걸어가서 E R 후에 Q
멀리서 Q 맞추고 Q 들어가서 R E 또는 ER
점멸 E Q 도 괜찮습니다
나중에 씀
템은 상대방에 따라서 가는것입니다
하지만 시야석은 필수요
상대가 AD가 잘컸다 그러면 란두인
상대가 AP가 잘컸다 그러면 솔라리 를 시야석 다음에 가는것도 괜찮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상황에 따라 다르게 가는것은 사람손차이
어떤 상황에따라 판단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게임이 뒤집어질수도 뒤질힐수도 있음
왠만한 피지컬 갖고 게임을해도 판단이 안좋고 맵리딩 안좋고 그러면 게임이 힘들어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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