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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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30 (+114) | 2568 | 마나 | 282.2 (+40.0) | 962.2 |
공격력 | 64 (+3.7) | 126.9 | 공격 속도 | 0.69 (+2.75%) | 1.013 |
5초당 체력회복 | 5.51 (+0.75) | 18.26 | 5초당 마나회복 | 8 (+0.7) | 19.9 |
방어력 | 31 (+4.7) | 110.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력 +2.25x1
- 쿨감소 -2.5%x2
- 공격력+10.8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쿨감소-5%
화약통을 파괴하면 불의 심판이 초기화되며 이동 속도가 상승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4.5초
상점에서 바다뱀 은화를 써서 포탄 세례 스킬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이 공격은 적중 시 효과(불의 심판 제외)가 적용되며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25)
재사용 대기시간: 22/20/18/16/14초
통의 체력은 2초마다 줄어듭니다. 통이 폭발하면 폭발 지대에 겹쳐 있는 통들이 연쇄 폭발하지만 같은 대상이 여러 번 피해를 입지는 않습니다. 혀어어어업상 스킬로 통을 터뜨리면 대상 처치 시 추가 골드를 얻습니다.
7레벨, 13레벨에는 통이 저절로 사라지는 속도가 빨라집니다.
통의 치명타 효과는 105%로 적용됩니다.
최대 충전량 3/3/4/4/5
재사용 대기시간: 170/150/130초
죽음의 여신:포탄 세례가 시작할 때 목표 지점 중앙에 300%의 고정 피해를 입히는 거대한 포탄을 발사하여 1초간 범위내 적의 이동속도를 70% 감소시킵니다.
사기진작:범위 안에 있는 아군의 이동 속도를 2초간 40%만큼 증가시킵니다.
가차없는 포격:포탄 세례의 지속 시간 총 6번의 포격이 추가됩니다. (사정거리: 전지역, 범위: 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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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레벨 스타트
요즘은 1렙에 바로 탑라인 안갑니다. 칼날부리건 늑대건 한캠프먹고 2렙찍고 탑을가는게 좋습니다. 어차피 맞다이 치는것도 아니고 파밍만 할건데 라인 당기는게 좋잖아요. 상대도 먹고오는거면 라인은 어차피 반반으로 이루어질테니 당겨서 q파밍만 잘하는거 생각만 하면됨. 칼날부리 스타트일때는 작은 새부터 치고 늑대 스타트일때는 큰놈부터치면 안죽음. q평이나 평q부드럽게하면 시간단축됨.
2.정글러
갱플은 궁찍기전까진 갱호응이 좋은편도 아니고 궁을찍더라도 다른 라인에 써주기 때문에 쿨이 돌아가는중임. 갱을 부를거면 완벽할때 가거나 화약통연계가 잘됬을때 아니면 정글러 시간낭비 시키는거니까 정글을 더돌든 다른라인을 가든가 하세요.
3.활용
정글란에도 찍었지만 주로 미드랑 봇에 써주는게 좋은편임 이니시에이팅으로 쓰는건 드문편이고 상대 앞라인 탱커진과 뒷라인 딜러진사이에 떨궈서 딜라인은 뒤로빼게하고 앞라인은 더 우리쪽으로 오게 갈라놓고 시작하는게 좋은편 혹은 말파이트 같이 혼자이니시를 하러 들어왔을때에는 뒤따라서 오는 4명 앞에 포탄세례를 입히고 시작하면 매우좋음.
업그레이드는 가차없는 포격 - 죽음의 여신 - 사기진작 순으로 하는게 젤 좋다고봄. 가차없는포격으로만 업그레이드하면 궁으로만 미드 원딜 반피 깎기도 하고 죽음의 여신으로 쏘는 포탄세례는 그다지 위협적이지가 않아서 그냥 맞으면서 싸움.
4.연계
처음 나올때는 화약통 설치할때 캐스팅시간이 없어서 자유로운 콤보가 가능했는데 0.25초 딜레이가 생겨서 손꼬이면 정말 내가봐도 허접같은 플레이가 나옴. 이건 많이 하는거 밖에 길이 없다고봄 항상 화약통 도화선이 연결되는 최대사거리로 플레이 하도록. 화약통 체력이 다는 속도에 박자를 맞춰야 상대가 꺠기전에 내가먼저 부술 수 있으니까 사실상 갱플은 리듬챔이라고 해도 될듯.
5.활용
갱플이 꼭 화약통 딜교만 하라는 법은 없음. 한번만 문질러줘도 딜교 이기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화약통을 리셋용으로 쓰는 경우도 많음. 포탑에도 딜이 들어가기 때문에 스플릿이나 백도어에 매우좋음 지원도 되니까 팀원과 의사소통, 꼼꼼한 와딩으로 죽지 않으면서 운영을 할때 빛을 받는 챔피언임. 패시브 한번 묻히면 그럭저럭 딜교고 화약통연계로 두 번 묻히면 딜교 이기는거라 보면됨(같은 체력회북수단 챔이 없을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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