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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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50 (+92) | 2114 | 마나 | 495 (+25.0) | 920 |
공격력 | 51.4 (+3.2) | 105.8 | 공격 속도 | 0.658 (+1.68%) | 0.846 |
5초당 체력회복 | 5.57 (+0.55) | 14.92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1.22 (+4.5) | 97.72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600.0 | 600.0 |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x4 - 마법 관통력 +0.87x5
- 방어 +1x3
- 레벨당 체력 +1.34x6
- 레벨당 주문력 +0.17x9
- 주문력 +4.95x3
- 방어구 관통력+4.52
- 마법 관통력+6.83
- 방어+3
- 체력+144.72
- 주문력+42.39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사거리 끝에 다다르면 얼음이 폭발하여 적들을 1.1/1.2/1.3/1.4/1.5초 동안 적을 기절시키고 60/95/130/165/200 (+0.4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애니비아가 스킬을 재사용하면 얼음 덩어리가 일찍 폭발합니다. (사정거리: 1100, 범위: 150)

재사용 대기시간: 17초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재사용 대기시간: 4/3/2초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뭘하든 다 강합니다 하지만 바보처럼 E Q는 하지 맙시다
그리고 점수가 높아질 수록 라인전 단계에서 E R 거리주는 멍청이는 없습니다
E R은 거의 한타에서 쓰시다고 보면 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6레벨에 R E로 시작해서 어느정도 딜교에서 우세할 수 있습니다(R에 공속감소가 있습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거리를 잘 재면서(트페 평타가 닿지 않는거리) 평타를 신나게 쳐줍니다
트페가 똥신이 아닐경우(마관신,기동신,쿨감신 등)
딜교환을 할 때에 스킬부터 들어갑니다

6렙이후 신나게 패줄 수 있습니다(동등하게 성장했거나 애니비아가 성장이 우세한 경우만)
초반은 평타가 중점입니다
TIP
평타에 대한 팁을 드리자면
평타 투사체가 날아가기 시작할 때조금 뒤로 움직여 주어서 미니언 어그로를 최대한 줄입니다
애니비아가 알이 되었을 때 아군 쓰레쉬 랜턴이 애니비아 알 바로 위에 얹혀시면 알이 랜턴을 탈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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