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석 AP 바루스 공략이 없는 것 같아 올립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00 (+105) | 2385 | 마나 | 360 (+40) | 1040 |
공격력 | 59 (+3.4) | 116.8 | 공격 속도 | 0.658 (+3.5%) | 1.05 |
5초당 체력회복 | 3.5 (+0.55) | 12.85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7 (+4.6) | 105.2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575.0 | 57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8.55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공격 속도+13.5%
보통 원딜과 동일합니다.
챔피언 킬 및 어시스트: 공격 속도 50%, 공격 속도 25%만큼 공격력 및 주문력 증가
챔피언 외의 대상 처치: 공격 속도 10/15/20% (1/7/13레벨에서)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발사 시: 바루스가 화살을 발사하여 90/160/230/300/370 (+1.3/1.4/1.5/1.6/1.7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최소 피해량은 2/3) 관통 당한 적 하나 당 15%씩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최소 33%) 피해량과 역병 폭발 효과는 충전 시간에 비례해 최대 50%까지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850~1475)
바루스가 다른 스킬을 사용해 역병 중첩을 폭발시키면 중첩 횟수당 대상 최대 체력의 3/3.5/4/4.5/5 (AP100당 +1.5)%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챔피언과 에픽 몬스터를 대상으로 역병을 폭발시키면 기본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중첩 횟수당 최대 재사용 대기시간의 13%만큼 감소합니다.
사용 시: 다음 꿰뚫는 화살 스킬이 잃은 체력의 6/8/10/12/14%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피해량은 충전 시간에 비례하여 9/12/15/18/21%까지 증가합니다.
역병 폭발로 인한 기본 지속 효과 피해량은 정글 몬스터에게 최대 12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750)
재사용 대기시간: 18/16/14/12/10초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AP바루스는 역병스택이 생명입니다 역생역사
w - e - q 순으로 마스터 합니다.
내셔 나오면 사람 구실 하기 시작하고
루난 광전 나오고 부터 준왕귀입니다. 한타에서 걍력한 면모를 보여주죠.
풀탬 다 나오면 체력%딜이기 때문에 딜러고 나발이고 다 녹습니다.
AP이즈와 비교했을때 AP바루스의 장단점
바루스장점 : 라인클리어가 빠르다. 누킹이 강력하다. 궁으로 강력한 이니쉬가 가능하다. 궁으로 갱을 막을수 있다.
바루스단점 : 포킹능력은 딸린다. 도주기가 없어 기습에 약하다.
이즈리얼장점 : qwer모두 아주 강력해 암살에도 좋고 포킹이 용이하다. 비전으로 도주가 가능하다.
이즈리얼단점 : 라인정리가 느리고 왕귀까지 힘들다. 이니쉬가 힘들다. 누킹이 바루스보단 약하다.
AP이즈 바루스 둘다 즐겨하지만 개인적으로 바루스가 더 편하고 재밌습니다.
이즈는 왕귀까지 좀 고통스러워서...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