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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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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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스 포츈, 현상금 사냥꾼
Miss Fortune, The Bounty Hunter
21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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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 - 미포 (0)

- Bront(2015-11-02, 조회수: 2039)

1. 공격 & 이속 룬, 21/9/0 특성

2. 회복, E 선마

3. 수정 플라스크 (라인전) - 롱소드 (딜)

- 야만의 몽둥이 (방관) - 기본신 - 공속신

 

= 몰락한 왕의 검 (퍼뎀,공속,흡혈,슬로우) + 광휘의 검 (마나,주문력,평캔딜)

미스 포츈, 현상금 사냥꾼
소환사 주문 회복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40 (+103) 2391 마나 300 (+40) 980
공격력 53 (+2.4) 93.8 공격 속도 0.656 (+3%) 0.991
5초당 체력회복 3.75 (+0.65) 14.8 5초당 마나회복 8 (+0.8) 21.6
방어력 28 (+4.2) 99.4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25.0 325 사정 거리 550.0 550.0
  • 공격력 +0.95
    x9
  • 방어 +1
    x9
  • 마법 저항력 +1.34
    x9
  • 공격력 +2.25
    x1
  • 이동 속도 +1.5%
    x2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
    +10.8
  • 방어
    +9
  • 마법 저항력
    +12.06
  • 이동 속도
    +3%
총 가격 : 7,366 IP
OFFENCE
0
DEFENCE
0
UTILITY
0
사랑의 한 방 (Love Tap)
미스 포츈이 새로운 대상을 공격할 때마다 기본 공격으로 (+0.5~1.0AD)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미니언에게는 피해량이 반으로 줄어듭니다.
한 발에 두 놈 (Double Up)
마나 소모: 40
재사용 대기시간: 7/6/5/4/3초
미스 포츈이 튕기는 총알을 적에게 발사하여 두 대상에게 각각 20/45/70/95/120 (+1.0AD)(+0.35AP)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두 번 모두 적중 시 효과를 적용합니다.

두 번째 대상에게는 200%의 치명타를 입힐 수 있으며, 첫 번째 대상을 처치했을 경우 두 번째 대상에게는 항상 치명타가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650)
활보 (Strut)
마나 소모: 45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기본 지속 효과: 4초간 직접적인 피해를 받지 않으면 미스 포츈의 이동 속도가 30/35/40/45/50만큼 증가합니다. 다음 3초간 피해를 입지 않으면 이동 속도가 60/70/80/90/100까지 증가합니다.

사용 시: 4초 동안 공격 속도를 40/55/70/85/100% 상승시키고 활보의 이동 속도 증가 효과를 최대로 활성화합니다.

활보 스킬이 재사용 대기시간일 때, 사랑의 한방 효과를 발동시키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씩 줄어듭니다.
총알은 비를 타고 (Make It Rain)
마나 소모: 80
재사용 대기시간: 18/17/16/15/14초
미스 포츈이 공중을 향해 쏘아올린 수백 개의 총알이 0.5초 뒤 지면에 내려 꽂히며 2초 동안 70/100/130/160/190 (+1.2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의 속도를 40% (+주문력 100당 6%) 늦춥니다. (사정거리: 1000, 범위: 400)
쌍권총 난사 (Bullet Time)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10/100초
미스 포츈이 3초 동안 정신 집중 상태로 총을 난사해 공격 한 차례에 (+0.75AD)(+0.2A5P)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총 14/16/18회 공격)

쌍권총 난사는 피해량의 120%로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14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시작 아이템
초반 아이템
최종 아이템
대체 아이템

 * 스킬과 아이템 효율에 대한 고찰

 

미스포츈은 Q R 물리피해, W 공속, E 마법피해로 이루어져 있있으므로

스킬 효율을 높이기 위해서는 Q R 물리피해를 증가시켜야 함.

 

따라서 공격력 or  방어 관통력 중에서 선택해야되는데,

Q의 계수는 +1.0 AD, R의 계수는 +0.1/+0.17/+0.25 AD

 

따라서 공격력을 올리면 R의 낮은 계수로 인해 피해량은 현저하게 급감.

 

그러므로 방어 관통력을 향상시키는 것이 스킬 효율을 높이는 방법.

방어 관통력을 높이는 아이템은 (1) 요우무, (2) 최후의 속삭임

 

요우무를 선템으로 갈경우 순간 피해량이 초반에는 우월하나 중반부터는 딜로스가 발생.

그렇다고 최후의 속삭임을 선템으로 가기엔 공속, 피흡, 공격력 모두 부족해짐.

 

따라서 야만의 몽둥이를 먼저 올려서 방관 + 최소딜을 보장하고

공속을 향상시키는 W 스킬가 맞물리게 몰왕을 뽑아서, 공속 + 피흡 + 퍼뎀 + 방관을 모두 취함.

 

그 사이에 광전사의 신발을 올려줌으로서 초반 딜로스를 최소화

야만의 몽둥이 + 공속신 + 몰왕이 갖춰지면 어느정도 우월한 딜교가 가능.

 

여기서 스킬 효율을 극대화 시키기 위해서는 최후의 속삭임을 올려주고,

평딜이 약해지는것을 방지하기 위해 광휘의 검을 이어서 올려줌.

 

이렇게 되면 야만 1,337 + 공속신 1,000 + 몰왕 3,200 + 광휘의검 1,200 으로

종합 6,737 선에서 최대의 스킬효율을 내는 아이템트리를 사용 가능.

 

이후에는 생존템을 가서 지속딜을 넣는게 더 이로울듯.

따라서 4코어템은 생존템으로 지향. (신발 제외)

 

그 후 상황봐서 딜보조는 무대, 지속딜 필요시에는 추가 생존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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