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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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0 (+104) | 2408 | 마나 | 300 (+55) | 1235 |
공격력 | 64 (+3) | 115 | 공격 속도 | 0.658 (+2.5%) | 0.938 |
5초당 체력회복 | 8.18 (+0.7) | 20.08 | 5초당 마나회복 | 6.5 (+0.45) | 14.15 |
방어력 | 36 (+5.2) | 124.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방어구 관통력 +1.6x1
- 방어 +1x1
- 레벨당 쿨감소 -0.092%x1
- 마법 저항력 +1.34x1
- 방어구 관통력 +3.2x1
- 방어구 관통력+4.8
- 방어+1
- 쿨감소-1.656%
- 마법 저항력+1.34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창이 깃발에 맞으면 자르반 4세가 깃발이 있는 곳으로 이동하며 자르반과 부딪히는 적들을 모두 공중으로 날려버립니다. (사정거리: 770)
재사용 대기시간: 9초
재사용 대기시간: 12/11.5/11/10.5/10초
사용 시: 데마시아의 깃발을 근처에 던져 적들에게 80/120/160/200/240 (+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깃발은 8초 동안 유지되며 자신을 포함한 주변 아군 챔피언의 공격 속도를 20/22.5/25/27.5/30% 올려줍니다. (사정거리: 860, 범위: 12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벽을 무너뜨릴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50, 범위: 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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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평
평평평
마무리
등등 스킬콤보는 때에따라 써주시면됩니다.
탑자르반은 꾸준히 딜교를하고 킬각을잡으며 정글이올시 강력한딜을 넣어야합니다
따라서 선마가아닌 선마가 좋습니다
탑자르반이 제일중요한 스킬활용은 입니다
최근 패치에서 버프되면서 더욱쌔지고 자르반이 적챔프를 때려눕히기에 더욱 강해졌습니다
은 적챔프 체력의10%물리피해를 입힙니다 로인하여 자르반은 탱탬을올려도 적지않은 딜을넣을수있습니다
자르반은 레벨링을할수록 적챔프에 터트리는 쿨감효과가있습니다 그러므로 꾸준히 쉬지않고 레벨링을하는게 중요합니다
고유 지속 효과 - 강력한 일격: 기본 공격 시 추진력이 방출되어 2 중첩 당 1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100 중첩이 방출되면 피해량이 두 배가 되며 대상의 속도가 75% 느려져서 1초에 걸쳐 서서히 회복됩니다. (근접 전용)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탑자르반은 시작합니다
들기때문에 1분55초레 생성되는 유령부쉬를먹고 귀환하며 라인에복귀합니다
를 이용하여 작은유령 2마리를 마추고 먼저 2마리를 먼저해치우고 이후에 큰유령1마리 작은유령1마리를 해치우면됩니다.
이후 2래벨+로 시작
cs파밍을하며 템빌드를올리고 미드,정글,봇 을보며 각을 재시면됩니다.
다른 탑챔프에비해 탑자르반의 강력한점은 입니다
로 인하여 라인클리어와 정글부쉬정리하기에 매우쉬우며
로 매우강력한 정글호응력 , 벽넘나들기 , 맞추어 이득취하기
등등 매우좋은 스킬연계입니다 또한 첫코어아이템인 로 인하여 라인클리어는 배가됩니다
단순히 처럼 스플릿을 하되 한타가열릴시 로 합류해 연계로 딜을넣고
등등 탱템으로도 적에게죽지않으면서도 강력한 딜을넣을수있습니다
탑자르반은 절대로 라인전에서이겨야지! 로 픽하는게아닙니다
처럼 라인전 약캐이면서 와 같은 로 정글호응력
와 같은 로 다른라인을 풀어주는 운영을해야되는 챔프입니다
하지만 라인전에서 안좋다한들 다른라인에서 이득을취해 중후반에는
로 강력한딜을넣으면서도 탱탱함을 유지해 적탑라이너보다 더욱 성장기대치가있습니다
이상으로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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