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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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50 (+119) | 2573 | 마나 | 320 (+40) | 1000 |
공격력 | 56 (+3.5) | 115.5 | 공격 속도 | 0.625 (+6%) | 1.263 |
5초당 체력회복 | 7 (+0.55) | 16.35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2 (+5) | 107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525.0 | 525.0 |
- 공격 속도 +1.7%x9
- 레벨당 체력 +1.34x9
- 레벨당 쿨감소 -0.092%x9
- 공격 속도 +4.5%x2
- 공격 속도+24.3%
- 체력+217.08
- 쿨감소-14.904%
빨강 - 마관 x 9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이 스킬은 적 넥서스나 억제기 포탑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아지르가 죽은 상태거나 너무 멀면 태양 원판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100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700)
재사용 대기시간: 14/12/10/8/6초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이 스킬은 2회까지 충전됩니다.
모래 병사가 아지르의 첫 번째 대상에게 기본 공격을 가할 때 적중 시 효과를 50%의 피해량으로 적용합니다. 적중 시 효과는 공격당 한 번씩만 적용됩니다.
여러 모래 병사가 같은 대상을 공격할 경우, 두 번째로 공격하는 모래 병사부터는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모래 병사는 아지르의 공격 대상이 아닌 적에게 25~1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여러 모래 병사가 같은 대상을 공격할 경우, 두 번째로 공격하는 모래 병사부터는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적 포탑 근처에서는 모래 병사가 두 배 빠르게 소멸됩니다. (사정거리: 525)
재사용 대기시간: 22/20.5/19/17.5/16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적들은 황제의 진영에서 멈추게 되며 이 벽을 넘을 수 없지만, 아지르와 아군은 자유롭게 통과할 수 있습니다.
황제의 진영은 아지르의 기본 공격이나 스킬 공격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2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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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 - 간단콤보
평 - 순간 견제 콤보 (평타캔슬 잘하셔야함) 상대방이 공격 최대사정거리 벗어나기 직전에 쓰는게 좋음
평평 - 견제에선 딜 제일 많이들어가는 콤보
평 - 무조건 맞는콤보 (Q맞는 가정하)
평 - 안전하게 진입
- 순간돌진 (추노&생존)
- 배달 (이니시)
(타워쪽으로) - 역관광
- 최대 사거리 평타
마지막 콤보는 제가 자주 사용하는건데요 많이 써보셔야 압니다만 가 생각보다 짧습니다만 진입후 를 바로써서 사거리를 더 늘려주는거죠
아지르가 되게 어려운 챔피언이기 떄문에 경험만이 답입니다
상황에 따라서 다 다르게 스킬을 써야하는데 처음하는 사람과 많이 해본사람은 스킬을 다르게 쓰겠죠?
라인전
일어나라! - 가장 중요합니다 W는 마구쓰면 안됩니다 그 이유가 는 가 있어야지만 사용가능한 스킬들이며 위에서 보다싶이 생존기는 6렙전 점멸과 콤보 뿐입니다. 견제에만 신경쓰다 갱당하지 맙시다.
사막의 맹습 - 생각보다 마나 많이 잡아먹습니다. 1레벨당 한두번 사용한다 생각하시고 맞춰야 마나쓴만큼 효율뽑아옵니다.
신기루 - 솔직히 생존성이 높은것은 콤보이지만 정말 급할때는 로 살짝 움직이시면 스킬하나정도 피합니다. 그리고 드리프트 드리프트 거리시는데 패치로 하기가 수월해졌고 낑김 버그가 없어지면서 약간 늦게 사용하셔도 가 안끊깁니다 그리고 사정거리는 아지르의 평타 사정거리와 같습니다.
황제의 진영 - 최근 패치로 뒤쪽에서 밀기가 더 쉬워졌습니다만 별 의미있는 패치는 아닙니다. 적 정글러가 갱오는걸 로 타워쪽으로 밀어서 역관광 시킬수도 있지만 안전하게 바깥쪽으로 쓰시것을 추천합니다. (그냥 상황에 따라 하는거죠ㅡㅡ)
스킬 마스터 보시면 찍고 냐냐로 나뉘는데 적 정글러가 갱을 안올것같다면 견제에 힘을 더 주기위해 안전하게하시려면 5레벨때 하나 더찍는이유는 6렙이후부터 의 부재가 차이가 심하기 때문에 쿨감 살짝에 공속 조금 더받아서 하나의 효율을 더뽑을수있게 만드는겁니다
자고로 도중에 어떤스킬이든 사용가능합니다 ()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일단 바이의 경우 날라올때 궁을쓰면 에어본을 맞고 바이는 밀려납니다
이 이외의 챔피언은 녹턴 (헤카림과 마찬가지로 궁으로 들어와서 잡아먹음) 세주아니 (궁맞으면 답 없..) 정도 있겠네요
견제는 적당히! 우리들의 목표는 안전한 성장으로 한타를 이기는것입니다!
견제 연습 많이 해보셔야 압니다. 그리고 마나관리 및 병사 관리 잘하시구요 포션 하나 있으면 더티 파밍하시면서 돈 버시면 됩니다
영약 빠시면 타워철거속도가 확연히 빨리지구요 라일라이 나오는 타이밍이니 용한타 같은거로 한타일으키시면 됩니다
후반이라하면 아지르가 확실히 강한타이밍이며 상대방이 아지르를 포커싱할텐데 뒤에서 안전하게 딜넣으시고 궁은 지키는 용도로 사용하세요
딜러입니다. 프리딜시에 괴물같은 딜을 넣을수있고 타워에있는 적들에게 포킹 (마나많이듬) 그러다가 각이보이면 들어가서 이니시 할수도 있습니다 (근데 위험함)
으잉 카운터 픽에 적을꼐요 ㅠㅠ
시즌 끝나가서 마스터리하고 다 바뀔껀데 이런거 왜 적고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너무 약해진 아지르 정때문에 계속 하고 있는데 아직까지는 쓸만한거 같습니다. 단지 정글러가 얼마나 잘하냐에 따라 성장여부가 달라지긴 하지만요
어쨋든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99하세요 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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