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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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스오, 용서받지 못한 자
Yasuo, the Unforgiven
21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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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딩챔프 야스오 손이 따라주면 인생챔프

- 신성잉(2015-11-05, 조회수: 3736)

어머니가 글씨는 굵고 크게 쓰라하셨습니다.

 

야스오란 챔피언 별명들 참 다양하죠 초딩챔프,벌레,극혐,앗흥(!?),챌린저형들만쓰는캐릭터,

 

 

전뭐 스킨은 닥 기본스킨입니다^^

 

 

머리말은그냥 소개로 적었습니다 우선 연승자랑부터.. 크흠

 

아주좋은 연승자랑이엿구요

지금은 다이아!!(물다이아)

 

 

전실버 인건 안자랑~ 손이 따라줘서 인생챔프가됬네요

 

지금은 81게임 74% 승률입니다

야스오, 용서받지 못한 자
소환사 주문 점멸 순간이동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590 (+110) 2460 마나 60 (+0.0) 60
공격력 60 (+3) 111 공격 속도 0.662 (+3.5%) 1.056
5초당 체력회복 6.51 (+0.9) 21.81 5초당 마나회복 0 (+0) 0
방어력 30 (+4.6) 108.2 마법 저항력 32 (+1.3) 54.1
이동 속도 345.0 345 사정 거리 175.0 175.0
  • 치명타율 +0.93%
    x1
  • 공격 속도 +1.7%
    x1
  • 방어 +1
    x1
  • 레벨당 체력 +1.34
    x1
  • 마법 저항력 +1.34
    x1
  • 공격 속도 +4.5%
    x1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치명타율
    +0.93%
  • 공격 속도
    +6.2%
  • 방어
    +1
  • 체력
    +24.12
  • 마법 저항력
    +1.34
총 가격 : 2,459 IP

이건 그냥 스크린샷 첨부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이거는 ad상대 할때 전형적인야스오룬

이거는 ap상대할때 야스오

 

 

말하자면 왕룬은 무조건 공속이고

노랑룬은 ad상대할때는방어룬 ap상대할때는 성체룬

 

파랑룬은 그냥 귀찮으니까 마저룬

 

빨강룬은 ad상대할때는 공속줄이고 치명타에 많이주고 공속에조금줍니다

ap상대할때는 공속을높이고 치명타를 4.6%로 줄엿죠

OFFENCE
0
DEFENCE
0
UTILITY
0

이건 무조건 저특성씁니다

 

저는 이특성에 불만있는사람들은 안쓰길바래요 정말 아주좋은특성이에요

 

야스오는 룬 특성 빼고 손으로하는챔프여서그럽니다

양심없는 체젠을 소유하고잇을때는

 

Ignite(점화)Ignite(점화)Ignite(점화)Ignite(점화)Ignite(점화)Ignite(점화)Ignite(점화)Ignite(점화)Ignite(점화)Ignite(점화)Ignite(점화)Ignite(점화)Ignite(점화)Ignite(점화)Ignite(점화)Ignite(점화)Ignite(점화)Ignite(점화)

 

 

 

2랩찍으면서 라인전 기모찌하게 갈수있는Teleport(순간이동)

 

or 상대챔프 ㄹㅇ 폭딜을예상할수잇는데

못견뎌 하면Exhaust(탈진)

 

야스오Heal(회복)들고 해봣는데 oh  역관광하는거 Ignite(점화)이거 만큼좋습니다 회복도 추천합니다

낭인의 길 (Way of the Wanderer)
결의: 이동 시 기류가 발생하여 야스오의 자원이 채워지며, 빠르게 움직일수록 기류가 더 빠르게 오릅니다. 기류가 가득 차면 챔피언이나 몬스터에게서 피해를 입을 경우 1초 동안 125~600의 보호막이 생성되어 피해를 흡수합니다. (레벨에 비례하여 증가)

의지: 야스오의 치명타 확률이 150%가 되는 대신, 치명타 피해량이 10% 감소합니다.

100%를 초과하는 치명타 확률은 초과분 1%당 0.4의 추가 공격력으로 전환됩니다.
강철 폭풍 (Steel Tempest)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전방으로 내질러 20/45/70/95/120 (+1.05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강철 폭풍 적중 시, 6초간 폭풍 구름 효과가 1회 중첩됩니다. 중첩이 2가 되면 강철 폭풍 스킬이 회오리바람을 발사하여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강철 폭풍은 기본 공격으로 간주됩니다: 치명타와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되며, 공격 속도로 재사용 대기시간과 시전 소요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돌진 도중 시전할 경우, 강철 폭풍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사정거리: 375)
바람 장막 (Wind Wall)
재사용 대기시간: 25/23/21/19/17초
4초간 모든 적의 투사체를 막아주는 움직이는 벽을 생성합니다. (사정거리: 400.0, 범위: 320/390/460/530/600)
질풍검 (Sweeping Blade)
재사용 대기시간: 0.5/0.4/0.3/0.2/0.1초
적 대상을 뚫고 돌진하여 60/70/80/90/100 (+0.6AP)(+0.2 추가AD)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매번 시전할 때마다 다음 번 돌진의 기본 피해량이 15~25%씩 올라 최대 4회까지 중첩됩니다.

10/9/8/7/6초 내에는 동일한 대상에게 재시전할 수 없습니다.

돌진 도중에 강철 폭풍을 시전하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최후의 숨결 (Last Breath)
재사용 대기시간: 70/50/30초
공중에 뜬 적 챔피언에게 돌진하여 200/300/400 (+1.5 추가 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해당 지역에서 공중에 떠 있는 모든 적을 1초 더 공중에 붙들어둡니다. 기류가 최대치로 차는 대신, 폭풍 구름의 중첩이 모두 초기화됩니다.

15초 동안 야스오의 치명타에 방어구 관통력이 추가로 50% 증가합니다. 이 때 아이템, 이로운 효과, 룬, 특성으로 얻은 방어력도 영향을 받습니다. (사정거리: 14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자 여기 스킬콤보라.. .참설명하게 애매하네요    Steel Tempest(강철 폭풍)1스택Sweeping Blade(질풍검)들어가면서 Steel Tempest(강철 폭풍)2스택Wind Wall(바람 장막)이걸로어중간한 스킬or 미니언원거리딜막으면서Steel Tempest(강철 폭풍)Last Breath(최후의 숨결)Way of the Wanderer(낭인의 길)<패시브충전 근데이건.. 진짜 많이해야되거나 인생챔프거나 손좋아야됩니다 그래야딱딱 맞아떨어집니다

스킬 활용 팁

 

 야스오 한타하는 영상은 나중에 올리겠습니다

 

 

후 업로드가안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아이템 빌드

이건그냥 적어드림

 

 

스태틱-삼위-헤르메스-피바or무대-유동적인방탬or딜탬

 

 

 

삼위-스태틱-헤르메스-피바or무대 -유동적인방탬 or딜탬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문도 박사
시에스안먹고 1000원짜리 바미의불씨 와 6랩이된다면 점화없는이상 좀 힘든부분이 많음

어려운건맞지만 잘하면 다이김 캐릭터



--야스오상대중 특히 힘든거 말하는중
야스오는 대부분 뻐기는 캐릭터를 별로좋아하는편은아님


특히 얘는 어시쳐먹고 태불망사와도 딜교 거의못함
가렌
6랩까지이김 그후부터가문제 난 악당이되면 시에스 좀먹자 시전해야됨

 

 

라인 / 정글 운영법

 라인은 되도록이면 딜교용으로 놔두시는게 편합니다 Sweeping Blade(질풍검)타고Steel Tempest(강철 폭풍)견제후 Steel Tempest(강철 폭풍)이게 평타취급하기때문에 원거리미니언딜교는 그냥맞아주시거나 상대가 논타켓스킬이없을경우Wind Wall(바람 장막)로 원거리딜 막아주세요 원거리미니언딜 상당히쌥니다

 

초반 운영법

 초반에 야스오이길챔프 별로없습니다 초반에쇼부 보는거 나쁘지않아요 2랩쇼부

 

중반 운영법

 중반은 탱커들만나는라인에서는 초반에쇼부를 보지못하면 중반에 좀힘든 시기가있지만 극복합시다 손으로!

 

후반 운영법

 야스오의 꽃 한타 자기가이니쉬하면서도 안죽고 딜만 ㄹㅇ킹쌘....~

 

팀파이트시 역할

 자신이 cc기를 맞을것 생각도하고 우리팀이 맞을거 생각을해서 막아줍시다 자기만생각하면 한타 잘못열어요

 

챔피언별 대응법

 초반-쇼부     쇼부본뒤(중반)(후반)-나대도됌   (쇼부못본)중반 - 뻐기기  후반-나대기

 

마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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