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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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95 (+92) | 2159 | 마나 | 350 (+55.0) | 1285 |
공격력 | 47 (+2.6) | 91.2 | 공격 속도 | 0.625 (+2.2%) | 0.859 |
5초당 체력회복 | 6.01 (+0.6) | 16.21 | 5초당 마나회복 | 11 (+0.8) | 24.6 |
방어력 | 26 (+4.9) | 109.3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마법 관통력 +0.87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주문력 +4.95x3
- 마법 관통력+7.83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주문력+14.85
이 광선들은 대상을 추적하지만, 다른 유닛들이 대신 막아줄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초
둘 다 적중하면 5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미니언에게는 70%의 피해만 입힙니다. (사정거리: 925)
재사용 대기시간: 17/16.5/16/15.5/15초
적에게 시전: 1.2/1.4/1.6/1.8/2초 동안 적 챔피언을 변이시켜 기본 공격이나 스킬 공격을 할 수 없게 만들고, 기본 이동 속도를 60만큼 감소시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적에게 시전: 픽스가 대상 적 유닛에게 80/125/170/215/260 (+0.5AP)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그 다음 4초 동안 대상을 따라다니며 위치를 보여줍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0/90/8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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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렙에 Q를 찍으니 라인전 하드압박 가능
최대한 선2렙을 찍도록 라인을 밀고
대치상황에는 상대 서폿이나 원딜 한테
평타짤 그냥 때려잡을정도로 넣으셈
2렙되면 상대원딜 Q마추면 피가 반시상태임 Q쿨 돌아올때쯤
우리 원딜한테 잡는다고 핑찍고
E 평 Q 평 점화 평 만 해줘도 우리 원딜이 알아서 잡던가 룰루 솔킬
W쓸때 상황 판단
나한테 W 쓸 상황
1. 나 혼자 도망칠때
2. 내가 무지막지하게 잘컷을때
3. 우리팀원이 물려서 내가 급하게 궁을 써줘야할때
울팀한테 W 쓸 상황
1. 원딜이 존나 잘커서 딜 다해야할때
2. 우리 미드가 CC기 들고 적 물때
3. 우리팀 다같이 도망칠때
상대한테 W 쓸 상황
1. 이니시 거는새끼가 딜이 존나 쌜때
2. 상대가 이니시를 걸엇는데 내앞에 상대딜러가 있을때
3. 상대 잘큰놈을 내가 마크해야할때
원래 평균적으로 서폿템을 섞어 가는 룰루같은 경우는 전체적으로 후반에 가면갈수록 힘들어짐
쓰레쉬로 비교하자면
룰루 슈퍼세이브 = 쓰레쉬 랜턴
룰루 방어막 = 쓰레쉬 랜턴
룰루 이속 = 쓰레쉬 정당한 영광
룰루 슬로우 = 쓰레쉬 그랩, E
룰루 적한테 W = 쓰레쉬 그랩, E
+ 쓰레쉬는 탱도됨
이런식으로 유틸성이 매우 부족함
초반에는 강압적으로 딜로 밀수는 잇지만
중반에 못끄내고 후반에 가면 룰루의 캐리성은 떨어지는게 사실
하지만 극딜룰루는 초반부터 찍어누르는 성격
나만 잘크면 모두가 잘먹고 잘살수 잇음
E 방어막에 붙은 추가딜도 굉장히 쌔고
이속도 굉장히 빨라짐 궁도 피 굉장히 많이참
그 뿐만 아니라 룰루의 Q사거리는 감히 아지르도 무시하지 못하는 수준
극딜 룰루할때 필수 조건은
바텀은 무조건 찍어 누르고 간다는 성격이여야 게임이 빨리 끝남
초반에 바텀에서 찍어 누르지 못하면 템 뽑히는 속도가 느리기 때문에 중반타이밍에 애먹을 수 있음
그리고 만약 초반에 바텀에서 찍어 눌러서 템이 떳다면 전반적으로 탑과 미드로밍을 많이 다니셔야함
바텀만 잘컷다고 룰루가 캐리할 수 있는 각이 나오는게 아니라 미드 탑에 로밍을가서 게임을 전반적으로 풀어주면
룰루의 성장은 상대 미드보다 강력한 존재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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