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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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0 (+103) | 2391 | 마나 | 300 (+40) | 980 |
공격력 | 53 (+2.4) | 93.8 | 공격 속도 | 0.656 (+3%) | 0.991 |
5초당 체력회복 | 3.75 (+0.65) | 14.8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8 (+4.2) | 99.4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8.55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공격 속도+13.5%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재사용 대기시간: 7/6/5/4/3초
두 번째 대상에게는 200%의 치명타를 입힐 수 있으며, 첫 번째 대상을 처치했을 경우 두 번째 대상에게는 항상 치명타가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65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사용 시: 4초 동안 공격 속도를 40/55/70/85/100% 상승시키고 활보의 이동 속도 증가 효과를 최대로 활성화합니다.
활보 스킬이 재사용 대기시간일 때, 사랑의 한방 효과를 발동시키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씩 줄어듭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8/17/16/15/14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10/100초
쌍권총 난사는 피해량의 120%로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140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1. WQE QQQQQQQ EEEEEEEEE WWWWWWWW
WQE후 Q->E->W 순서로 마스터
2. WQE EEEEEEEE QQQQQQQQ WWWWWWWW
WQE후 E->Q->W 순서로 마스터
저는 주로 1번을 사용하나 2번도 나쁘지 않습니다. 더 좋을수도 있죠.
- 총알은 비를 타고
(Make It Rain)
- 마나 소모: 80
-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 미스 포츈이 공중을 향해 쏘아올린 수백 개의 총알이 0.5초 뒤 지면에 내려 꽂히며 2초 동안 90/145/200/255/310 (+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의 속도를 40/45/50/55/60% 늦춥니다.
- 사정거리: 800, 범위: 400
왜냐하면 E딜이 생각보다 강하고 3초에 나눠서 들어가던게 이제는 2초에 걸쳐 들어갑니다.
나쁘지않은 E딜을 더 빠른시간안에 많이 넣을 수 있다는부분에서 E선마도 좋다고 봅니다.
'나는 라인전할때 Q2타를 잘 못맞춘다' 아니면
'유독 이번판 잘안맞는다 적이 잘피한다' 싶으면 2번을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1렙 - 평타(기본공격)
-----(마땅한 아이콘이 없네요)
평타로 열심히 조지면 됩니다.
하지만 저는 1렙때 그랩(, , )에 끌리지 않는 이상 빨리 미니언 쳐서 빠른 2렙을 찍습니다.
왠지 이번싸움에 끝장 볼 것 같다 싶으면 꼭 W를 키고 싸우셔야합니다.
2렙 - 평Q or 평평Q OR 평Q평
-----OR OR
짜잘한딜교는 패시브를 이용해 빠르게 접근 한뒤 평Q나 평평Q를 사용하면 됩니다.
큰싸움이 났다면 평Q 후에 W를 켜시고 계속 평타 갈기다가 Q를 쿨마다 써주시면 됩니다.
평Q평은 처음하면 잘 안되는데 평Q를 맞고도 상대가 별반응이 없으면 평타한대를 더 쳐주고 도망갑니다.
굳이 무리해서 하실필요는 없습니다.
3렙 - E평QW평평평...Q
-----...
3렙은 싸우기전에 E를 먼저 맞추시면 특성의 주문연성을 발동이 되며 E는 도트뎀이라 3%가 순식간에 채워집니다
그러고 난 후 평Q를 쏴주고시고 바로 W켠 뒤 싸우시면 최대의 딜을 뽑아낼수 있습니다.
6렙 - E평QW평평평Q R로 마무리 or ER 평QW평평평Q
-----...
-----...
3렙콤보처럼 하다가 R로 마무리 하는 방법이 있고
앞선 딜교에서 상대의 도주기가 빠진 상태라면 E로 슬로우를 먹이고 거기다 R을 갈깁니다.
둘다 맞추면 좋지만 확실하게 딸수있는 타겟이 더 오래 맞는각도로 쏘는게 좋습니다.
그러면 궁에 의해서 W스택이 어느정도 쌓여있는데 그 때 평타데지미가 매우 강하니
열심히 평타와 Q를 이용해 서포터와 함께 패주시면 킬을 따낼수 있습니다.
길게 적었지만 콤보라 하기 뭐합니다.
자세히 보면
그냥 E쓰고 우클릭이랑 Q난타입니다.
따라하기 쉽습니다. 딱 초보용이죠.
- 한 발에 두 놈
(Double Up)
- 마나 소모: 43/46/49/52/55
- 재사용 대기시간: 7/6/5/4/3초
- 미스 포츈이 적을 관통하는 총알을 발사해 그 뒤의 적을 맞히며, 첫 번째 대상에게 20/35/50/65/80 (+0.85AD)(+0.35AP)의 물리 피해를, 두 번째 대상에게는 40/70/100/130/160(+1.0AD)(+0.5AP)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첫 번째 적중한 적을 처치한 경우 피해량이 150%로 증가합니다.
- 사정거리: 650
Q1타
미스포츈의 평타 사거리는 550인데 Q의 사정거리는 무려 650이나 됩니다.
케이틀린의 평타 사거리와 같죠.
라인전 딜교할때 평타와 Q를 섞어 사용 하는데 Q가 평타보다 길기 때문에
Q이후 거리가 벌어져 평타 기회를 놓칠 수 있는 Q평보다는
평타를 맞추면 무조건 Q를 맞출 수 있는 평Q가 더 좋습니다.
Q2타
Q2타는 기본적으로 Q1타보다 데미지가 더 강력하며
만약 1차 타겟이 죽으면서 튕긴다면 2타의 데미지는 150% 강화 됩니다.
미포를 사용하시기전에 미리 Q2타 반사 각도를 잘 숙지 하셔야합니다
반사각은 60도이며 제가 알기로는 첫번째 타겟 이 후 가장 가까운 적에게 날아갑니다.
그리고 툴팁에는 적혀있지 않지만 Q는 평타 판정을 받습니다.
주로 짧게 온힛이라고 하죠.
Q에 이것저것 다 묻어나갑니다.
이즈리얼 Q의 타겟팅버전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온힛은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갖고있습니다.
이점을 잘 이해하고 템을 응용해 사용하시면 아주 재미있는 미스포츈이 될 것 입니다.
- 불순물 탄환
(Impure Shots)
- 마나 소모: 30/35/40/45/50
-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 기본 지속 효과: 미스 포츈이 매 공격마다 대상에게 (0.06AD)공격력의 마법 피해를 입히며 같은 대상에게 최대 5번까지 효과를 중첩시킬 수 있습니다.
사용 시: 시전하면 활보 효과를 활성화합니다. 미스 포츈의 공격 속도가 6초 동안 20/30/40/50/60% 증가합니다.
1렙에 W를 찍는 이유가 기본 지속 효과때문 입니다.
평타에 약간의 추가데미지가 붙게 되는데 이것 덕분에 CS먹는데도 도움이 됩니다.
1렙 싸움에선 대부분의 챔피언이 스킬이 하나밖에 없기 때문에
하나뿐인 스킬을 쓰고 난 다음엔 평타가 주 딜방법입니다.
1렙때 막 딜교를 걸어오는 원딜이 있는데 오래 싸울수록 기본 지속효과가 쌓여 강해지기 때문에
미스포츈이 유리합니다.
- 총알은 비를 타고
(Make It Rain)
- 마나 소모: 80
-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 미스 포츈이 공중을 향해 쏘아올린 수백 개의 총알이 0.5초 뒤 지면에 내려 꽂히며 2초 동안 90/145/200/255/310 (+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의 속도를 40/45/50/55/60% 늦춥니다.
- 사정거리: 800, 범위: 400
- 쌍권총 난사
(missfortune_r)
- 마나 소모: 100
- 재사용 대기시간: 120/110/100초
- 기본 지속 효과: 불순물 탄환의 중첩 제한 수가 1/2/3 증가합니다.
미스 포츈이 2초 동안 전방 원뿔 범위에 총탄을 퍼부으며 매 총탄마다 50/75/125 (+0.1/0.175/0.25AD)(+0.2AP)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불순물 탄환 중첩을 적용합니다.
- 사정거리: 1400
쌍권총 난사의 포인트는 불순물 탄환 이라는것이 W기본지속효과와 연계 된다는 점과 '광역딜'입니다.
쌍권총 난사로 5번을 맞추면 상대에게 불순물 탄환스택이 5개가 쌓입니다.
그 상태에서 평타를 때리면 첫평타부터 5스택짜리 추가데미지가 들어가며
6, 7 ,8 스택이 쌓이고 추가데미지가 들어갑니다.
반대로 평타를 5방치다가 쌍권총난사를 써도 첫발부터 5스택짜리 추가데미지가 들어가면서
이후 6, 7, 8스택이 올라가며 그만큼 데미지도 더 들어갑니다.
복잡해 보이지만
그냥 오래싸우면 평타와 쌍권총난사가
좀 더 쎄진다고 보면됩니다.
미포가 망했는데 팀에 AD 딜러가 많은 경우
우선 스스로 라인전 똥망의 느낌을 받았다면 삼위일체대신 칠흑의 양날도끼를 삽니다.
(망하지 않았어도 어떻게 쓰느냐에 따라 도끼는 좋은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피해속성을 보면 물리피해인데, 도끼의 옵션 + 쌍권총난사로 빠르게 연타를 갈기면 방어가 줄줄 내려갑니다.
최대한 많은 상대에게 오래 여러발을 맞춰 방어를 왕창 깎습니다.(도끼의 방어감소는 최대 6타)
그럼 우리편 AD딜러가 딜을 더욱 많이 넣겠죠.
추가로 여기다가 최후의 속삭임을 끼면 광역 양념도 가능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내가 고르기전에 상대에 자르반 나오면 저는 미포 안고릅니다.
궁을 피할 수 없습니다. 비슷한 종류로는 바이, 말파이트, 헤카림 등이 있습니다.
재밌으려고 미포하는건데 자르반 나오면 재미없어요...
혹시나 후픽으로 나온다면 퀵실을 사거나 서포터분에게 미카엘을 부탁하세요.
체력방어템 많이올리는 탱커들을 미포는 잘 못 잡습니다.
몰락사고 라위사고 퀵실사서 카이팅 잘하면 어찌 저찌 되기는한데...
우리는 초보잖아요. 카이팅이 뭡니까 ㅎㅎㅎㅎ
별로 안무서운것 같지만 막상 상대해보면 잘안잡히고
달려드는 덩치들을 서포터가 안치워주면 게임이 정말 힘들어 집니다.
적이 먼저 탱커를 골랐다면 서포터에게 꼭 탱커 돌진을 저지 할 수 있는 걸
픽해달라고 부탁합니다.
cs잘먹고 스킬 다 피하고 Q2타 잘 맞추면 됩니다.
서포터에게 잘해줍니다. 못해도 잘 타이르고 봐줍니다.
고의트롤이면 차단하고 웹툰보러갑니다.
팀원이 잘하든 못하든 한 배를 타고 승리를 향해 함께 나아가야 할 동료입니다.
니가 잘했니 내가 잘했니 서로 싸우는 것 보다는 부족하지만 도와가며 이기는게 더 좋고 재미 있을 것 입니다.
상대가 나보다 못한다 싶으면 자신감을 갖고 찍어 누릅니다.
상대가 나보다 잘한다 싶으면 죽지 않고 조심히 cs만 먹습니다.
잘 컸으면 서포터랑 손잡고 미드 탑 가서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1차 타워 밀어 줍니다.
용시간 수시로 체크하고 용시간이 1분쯤 남으면 미드와 바텀 사이에서 놉니다.
팀원에게 모이자고 하고 시야 장악을 같이합니다.
팀원과 함께 다니며 와드를 박아줍니다.
cs먹겠다고 혼자서 하프라인을 넘으면 안됩니다.
도주기가 없어서 물리면 거의 죽습니다.
와드가 많이 박혀있거나 상대 5명의 위치를 완전 파악했다면 조심스레 먹어도 되지만
그래도 혼자서는 안가는게 좋습니다.
정말 골드가 필요하다면 안전한 우리 정글을 빼먹습니다.
하지만 우리정글이라도 안심하면 안됩니다. 시야확보가 된 상태에서 가야합니다.
거기서 죽어버리면 대부분의 경우가 욕 먹고 한타 말아먹고 게임 끝납니다.
꼭 든든한 팀원과 같이 몰려 다니세요.
별거 없습니다. 궁 많이 맞추고 궁 안 끊기고
(딱히 다맞출 필요는 없지만 한 줄 나가고 끊기면 뻘줌하고 욕먹으니깐...)
안 죽으며 최대한 딜 많이 넣는게 다 입니다.
롤 이라는게 말로는 참 쉽죠.
상대의 핵심스킬이 뭔지 파악하고 그게 빠졌을 때 싸우면 유리합니다.
읽어보면 결국 저 내용이라서 적을까 말까 고민하다가 그래도 생각나는거 몇 개 적어놨습니다.
혹시나 필요하다고 하면 적어드리겠습니다.
그레이브즈
Q를 안맞는게 중요합니다
E평QR폭딜만 조심하면 됩니다.
드레이븐
미포보다 셉니다. 아파요.
열심히 Q2타 짤짤이 날립니다.
드레이븐 E로 미포 궁 끊습니다. E빠진거 보고 궁쓰세요
루시안
루시안의 Q는 미포Q랑 비슷한데 직선입니다.
이게 피해지기는 하지만 보고 피하는건 거의 불가능합니다.
패시브를 이용해 안맞는 각에서 움직이세요.
루시안의 패시브는 스킬 사용후에 평타를치면 자동으로 2대를 치는것인데
쿨타임이 없는 약한 광휘의검이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너프를 먹어 많이 약해졌다고는 하나 서로 반피에서 스킬한바퀴 싸움이라면 루시안이 더 빨라
삐끗하면 미포가 질 수도 있습니다.
풀피,풀스킬 싸움이라면 긴싸움에 강한 미스포츈이라 승산이 있지만 그런기회는 잘 없죠.
서포터가 잘해주기를 바라며 강력한 Q2타 짤로 양념을 한다면 킬을 노려볼 만합니다.
미스 포츈
찌찌파티
바루스
Q를 잘맞추는 바루스와 못맞추는 바루스로 갈립니다.
잘맞춘다면 패시브도 꺼지고 아프기도해서 힘든 라인전이 될 것이고,
잘 못 맞춘다면 미포의 Q2타 에 양념되어 금방 죽는 300골드입니다.
바루스의 R로 미포의 R은 끊을 수 없지만 제자리에 잡아두기 때문에
걸리면 역으로 죽을 수 있으니 눈 감고쏴도 이기는 경우가 아니라면 플래시를 써서라도 피하셔야 합니다.
E에 치료감소가 있어서 장판 위에서 쓴다면 힐이 반 밖에 안 찹니다.
힐을 드셨다면 꼭 E장판 밖으로 나와서 쓰셔야합니다
E와 R을 생각한다면 힐대신 정화를 고려해볼만 합니다.
베인
초반에는 벌레 입니다 크기전에 마구 패주세요.
벽쪽에는 가면 안됩니다. 선고맞고 벽에 부딛히면 기절합니다.
벽쪽 갈 때 선고조심 하세요.
6렙이후에 베인이 RQ를 하면 은신이 되기때문에 미포가 바보 될 수도 있습니다.
베인이 궁을 쓰면 재빨리 핑크와드를 박아 은신을 무효화 한 뒤 베인보다 더 빨리 패면 쉽게 이길 수 있습니다.
상대가 베인이라면 장신구를 상급 투명감지 토템으로 업그레이드하는게 좋습니다.
초반에는 벌레였지만 베인이 몰락한왕의검을 사왔다면 이제는 미포가 죽을 수도 있습니다..만
웬만하면 E평QW평평평평하면 이깁니다.
템이 애매한 중반에는 질 수도있으니 맞다이를 피해주시는게 좋습니다.
(게임중반이후에 원딜끼리 맞다이를 하고 있다면 게임이 이상한겁니다)
아주 극후반에 풀템이 나온다면 미포의 E평Q평이 더빨라 3방만에 베인이 나에게 3타 쏘기전에 먼저 조질수 있습니다.
상대 베인이 크면 팀원이 고통받습니다. 팀을 위해 초반에 확실히 조지는게 포인트입니다.
시비르
시비르의 Q는 왕 부메랑을 길게 날리는데 패시브로 샥샥 피해줍니다.
하지만 시비르의 W가 문제인데 튕기는 부메랑을 3방을 칩니다.
이걸 맞으면 패시브가 꺼지는데 Q를 맞거나 싸움에서 불리해 질 수도 있습니다.
시비르가 튕기는 부메랑을 쓴다면 미니언에게서 조금 떨어져서 부메랑을 안맞는 쪽으로 가는게 좋습니다.
미포의 Q가 시비르 E에 먹히는 걸 조심 하셔야 합니다.
하지만 시비르 E는 미스포츈의 E R을 못막습니다.
싸움이 났는데 시비르가 E를 먼저 쓴다면 E혹은 R로 딜을 먼저 넣어주신 뒤 쉴드가 꺼지면 마구 패줍니다.
애쉬
애쉬의 평타 사거리가 600인데 미포(550)보다 조금 더 깁니다.
애쉬가 Q를 사용하면 자세가 바뀌고 다발로 쏘는데 스킬을 썼다라는게 눈에 확 띕니다.
매우 강한데 그만큼 쿨타임도 매우 깁니다.
이게 평타로 스택을 쌓아두고 써야 되는 스킬인데 초보의 세계에서 Q잘쓰는 애쉬는 거의 못봤습니다.
이 스킬이 빠지면 머리에 E를 퍼부어 슬로우를 먹인 뒤 쫓아가서 마구 패줍니다.
우리 미니언을 방패로 삼아 최대한 W를 안맞으며 Q2타로 양념하는게 포인트입니다.
좀 멀리서 쐈다 싶으면 패시브를 이용해 뒤로 재빠르게 도망가면 안맞을 수도 있습니다.
애쉬의 궁극기 R을 맞으면 기절을 하게 되어서 움직일 수가 없는데
쌍권총난사 R사용중에 맞는다면 스킬이 끊깁니다.
딱 2:2 싸움이라면 코앞 궁이라 금방 풀리기도하고 미포딜이 더 쎄서 싸우면 거의 이기긴 합니다.
하지만 애쉬가 갱호응으로 사용했다면 도주기가 없는 미스 포츈에게는 아주 치명적입니다.
소환사 주문을 힐대신 정화를 고려해보는 것도 괜찮다고 봅니다.
플래시가 없을 때 애쉬에게 등을 보이면 죽은거나 마찬가지입니다.
살길이 없다 느껴지면 추하게 엉덩이에 화살꽂혀 죽느니 맞서 싸워보는 것도 괜찮습니다.
이즈리얼
Q꼭 피해줍니다. 피한다기 보다는 아군미니언을 방패 삼아 뒤에 숨습니다.
그렇게 숨으면 W날리는데 아픈듯안아픈듯 애매하지만 그래도 안맞는게 좋습니다.
가끔 Q를 잘맞추는 이즈리얼은 돈 애매할때 광휘의검을 먼저 사오는데
매우 아프니 더 조심해야 합니다. Q에 주문검효과가 묻어 나갑니다.
이즈랑 맞다이 할땐 Q를 막아야 하기 때문에 이즈리얼과 나 사이에 우리미니언을 끼는게 좋습니다.
그럴 일은 거의 없지만 상대미니언이 엄청많고 우리미니언이 적을 때 로 앞비젼써서 날아옵니다.
그 때 적미니언이 날 패기전에 E평Q평으로 이즈에게 딜넣고 빠르게 빼줍니다.
계속 싸우면 미니언 딜이 강해서 집니다.
몇 번 만나보면 이즈리얼의 R소리를 바로 알아차릴 수 있습니다.
이즈리얼이 R 자세를 취하거나 기모으는 소리를 낼 때 주저하지 말고 옆으로 쭉 걸어가 주시면 거의 다 피해집니다.
징크스
미니언 옆에 있으면 Q 대포 스플래시맞고 패시브 꺼집니다.
저 Q대포는 미포보다 사거리가 길기때문에 조심해야 합니다.
CS먹을 때 적절한 무빙으로 스플래시 안 맞게 피해주세요.
Q변환할때 소리가 바뀌는데 작은 총 Q일 때 스플래시도 없고 사거리도 짧아지기 때문에
Q2타 짤을 노려볼만 합니다.
W는 투사체속도는 빠르지만 발동전 준비시간이 생각보다 깁니다.
몇번 만나 보시면 잘 피할 수 있을겁니다.
저거 맞으면 도망가다 뒷통수에 연타로 대포 맞으니 맞으면 매우 안좋습니다.
E는 3개짜리 덫 인데 재빠른 무빙으로 비켜가면 됩니다.
R은 징크스와 맞는 타겟이 멀면 멀수록 데미지가 커지고 스플래시 데미지가 들어갑니다.
적은 피로 집갈 때 저격당하는거 조심하셔야 합니다.
그럴땐 웬만하면 적이 예상 못한곳에서 귀환 타는걸 추천합니다.
만약 2:2 싸움할 때 징크스가 완전 코앞에서 나에게 궁을쓴다면 초보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다음 라인복귀때 걍 줘패도 이길테니 찍어누르면 됩니다.
한타때 기여도는 징크스가 훨씬 높으니 꼭 라인전에서 발라줘야 합니다.
칼리스타
케이틀린
코그모
코르키
퀸
트리스타나
트리스타나의 패시브는 레벨업을 할수록 사거리가 점점 길어집니다.
별일없으면 대부분이 1렙때 E를 찍고올텐데 미니언막타를 먹으면 주변에 스플래시 데미지를 줍니다.
되도록이면 피가 적은 아군미니언 옆에 가지 않습니다.
라인전 상황에서 트리스타나의 E가 미스포츈의 머리에 얹어지면
Q를 쓰고 추가적으로 평타를 치러 다가올텐데 싸우지 말고 뒤로 쭉뺍니다.
E가 얹혀진 상태에서 더 맞으면 E의 데미지가 올라갑니다.
트리의 E가 빠지면 딜교는 미포가 무조건 이깁니다.
쿨타임이 어느정도인지 숙지하시고 E가 쿨일때 마구 패주면 됩니다.
트리의 W는 점프인데 맞으면 이동속도가 느려지고 약간의 데미지를 입습니다.
만약 W와 E가 둘 다 빠졌을때 마구팬다면 트리는 죽거나 플래시가 빠집니다.
트리는 스킬 쿨타임이 길기 때문에 스킬 빠지는거 잘 보고 묵직한 딜교를 하면 이기기 쉽습니다.
이건 나중에 맵리딩도 잘 되고 게임에 숙달 됐을 때 써먹으면 좋은데 트리는 타워끼고 CS먹기가 정말 힘듭니다.
그래서 초반부터 라인을 마구 밀어주면 CS 타워한테 다뺏기고 바보가 됩니다.
하지만 너무 그러면 정글러나 미드의 갱킹에 쉽게 노출되니 조심해야합니다.
트위치
트위치는 요즘 거의 안나옵니다.
만약 나온다면 정말 초보거나 장인들 일겁니다.
초보냄새나면 줘패고 장인이 느낌이라면 사리면서 플레이스타일을 분석합니다.
W날아오면 재빠르게 피해주고 그래도 덤비면 걍 줘팹니다.
E덕분에 얘도 미포처럼 오래 싸우는게 유리한 챔피언입니다.
초반에는 미포가 더 세니까 덤비면 걍 줘팹니다.
Q가 은신인데 나중에 혼자 CS먹다 암살당할수 있으니 주의 하셔야합니다.
우리쪽 부시에 핑와를 하나 깔아두면 라인전하기 수월합니다.
딜교하다가 트위치가 질것같으면 Q를 쓰며 도망가는데 공격 당하면 은신이 바로는 안됩니다.
그점을 이용해 쫓아가서 마구 패주다가 샥 사라지면 R을 써줍니다.
R은 공격력이 상승, 평타 사거리가 증가하며 관통합니다.
한 놈 쐈는데 여럿이 맞을수도 있는 무서운 스킬입니다.
트위치는 암살이 가능하고 한타 기여도가 미포보다 트위치가 더 좋습니다.
그러니 초반에 조집니다.
처음 써보는 공략인데 괜찮은지 모르겠네요.
도주기가 없는게 흠이지만 그만큼 한타 때 더 살려고 노력해야 하고 포지션 잡는데 신경써야 하며
온힛과 딜의 개념을 함께 배울 수 있는 원딜의 기본 발판이 될 수 있는 챔피언이라고 생각해서 공략을 적게 되었습니다.
이 공략을 통해 초보분들에게 쉽고 재미 있는 미스포츈, 원딜의 발판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미스포츈으로 어느정도 실력을 뽐낼 수 있으시다면
미포를 넘어 도주기를 보유한 성능이 더 좋은 챔프로 꼭 넘어가시기 바랍니다.
이 글에서 잘못된 점이나 다른 의견이 있으시다면 말씀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확인 후 의견을 반영해 고쳐나가는 쪽으로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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