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55 (+99) | 2338 | 마나 | 100 (+0.0) | 100 |
공격력 | 61 (+3.2) | 115.4 | 공격 속도 | 0.644 (+1.85%) | 0.847 |
5초당 체력회복 | 8.01 (+0.6) | 18.2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6 (+4.7) | 115.9 | 마법 저항력 | 28 (+1.55) | 54.3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마법 관통력 +0.87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방어 +4.26x1
- 이동 속도 +1.5%x2
- 마법 관통력+7.83
- 방어+13.26
- 마법 저항력+12.06
- 이동 속도+3%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럼블의 열 수치가 150에 도달하면 과열상태가 되어 공격 속도가 50~130% 증가하며 기본 공격 시 5~40 (+대상 최대 체력의 5%) (+0.25AP)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4초 동안 침묵 상태가 됩니다.
체력 비례 피해량은 몬스터에게 최대 60~150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위험 상태 추가 효과: 5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 대상 체력 비례 피해량 상한치: 65~300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위험 상태 추가 효과: 이동 속도와 방패의 체력이 50%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이 스킬은 2회까지 충전됩니다. (6초마다 충전) 위험 상태 추가 효과: 피해량과 둔화, 마법 저항력 감소 효과가 50%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1000)
마우스를 클릭 후 드래그하여 공격 위치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170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1. 럼블의 선템 - 알고리즘.
(1) 적 라이너에게 버틸 수 없다 - (N) 버틸만 하다! 리안드리의 고통 = 1코어템
(Y)
(2) 적 라이너가 AD 다. - (N) 블라디, 피즈, 말파 망령의 두건 + 리안드리의 고통 = 1코어템
(Y)
리븐, 렝가, 피오라 태양불꽃망토 = 1코어템
2. 아이템 효율
리안드리의 고통 = 스킬 공격시 3초에 걸쳐 현재 체력의 2.5% 추가 피해
게다가 이동방해 효과에 걸린 적에게는 2배의 피해 (2.5 x 2 = 5.0%)
라일라이의 수정홀 = 스킬 공격시 1.5초에 걸쳐 슬로우 40%
단, 광역 & 주기적 피해를 주는 스킬의 경우는 20%
따라서 리안드리의 고통 + 라일라이의 수정홀 = A+ (고효율)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