럼블은 연습만하면 모든 탑라이너를 씹어먹는 무시무시한 챔프 입니다
럼블은 숙련도가 높아 야하며 연습이 답입니다 너무 공략에 지우치지 마세요 처음해보시는 분들은 공략을 따라 하는것이 좋다고 봅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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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5 (+99) | 2338 | 마나 | 100 (+0.0) | 100 |
공격력 | 61 (+3.2) | 115.4 | 공격 속도 | 0.644 (+1.85%) | 0.847 |
5초당 체력회복 | 8.01 (+0.6) | 18.2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6 (+4.7) | 115.9 | 마법 저항력 | 28 (+1.55) | 54.3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마법 관통력 +0.87x9
- 체력 +8x9
- 마법 저항력 +1.34x9
- 주문력 +4.95x3
- 마법 관통력+7.83
- 체력+72
- 마법 저항력+12.06
- 주문력+14.85
위에 룬이 제일 무난합니다 일반에서 사용하세요
적이 ap일 경우 똑같이 듭니다
적이 ad라면 노랑에 방어, 파랑에 마관6 주문력3, 왕룬에 방어1 주문력2 들어주세요
럼블이 기본적으로 맞다이 챔프기 때문에 상대라인에 따라 마저와 방룬이 필수입니다.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제가 사용하는 21/9/0 입니다
여기서 디펜에 파괴전차를 안찍는데 그이유는
체력 3퍼면 1000애 30인데 메인탱커도 아닌 럼블이 찍을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대신상대가 ad면1포인트, ap면1포인트를 찍습니다 그외에는 다른 럼블과 다른 점은 없네요.
요즘은 텔을 이용한 운영이 중요합니다 그러므로 텔을듭시다
럼블궁이 한타를 바꾸는데 빠른합류는 필수죠
상대라인이 쉽게 따서 완전 씹어먹을수 잇거나 블라디등 피흡 상대로 듭니다
그외에는 효율이 떨어짐
럼블의 열 수치가 150에 도달하면 과열상태가 되어 공격 속도가 50~130% 증가하며 기본 공격 시 5~40 (+대상 최대 체력의 5%) (+0.25AP)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4초 동안 침묵 상태가 됩니다.
체력 비례 피해량은 몬스터에게 최대 60~150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위험 상태 추가 효과: 5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 대상 체력 비례 피해량 상한치: 65~300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위험 상태 추가 효과: 이동 속도와 방패의 체력이 50%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이 스킬은 2회까지 충전됩니다. (6초마다 충전) 위험 상태 추가 효과: 피해량과 둔화, 마법 저항력 감소 효과가 50%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1000)
마우스를 클릭 후 드래그하여 공격 위치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1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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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기 작살
(Electro-Harpoon )
- 오버히트: 20
-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 럼블이 2개의 전기 충격기를 발사하여 적에게 45/70/95/120/145 (+0.4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3초 동안 15/20/25/30/35%의 둔화 효과를 중첩시킵니다.
위험 상태 추가 효과: 피해량과 둔화 비율이 50% 증가합니다.
이 스킬을 사용한 뒤 3초 안에 추가 소모값 없이 재시전할 수 있습니다.
- 사정거리: 1000
- 화염방사기
(Flamespitter )
- 오버히트: 20
- 재사용 대기시간: 6초
- 럼블이 화염방사기를 가동하여 전방에 있는 적에게 3초 동안 75/135/195/255/315 (+1.0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미니언에게는 절반의 피해를 입힙니다..
위험 상태 추가 효과: 5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 사정거리: 600
- 고철 방패
(Scrap Shield )
- 오버히트: 20
- 재사용 대기시간: 6초
- 럼블이 2초 동안 고철 방패로 몸을 감싸 50/80/110/140/170 (+0.4AP)의 피해를 흡수합니다. 또한 1초 동안 럼블의 이동 속도가 10/15/20/25/30% 상승합니다.
위험 상태 추가 효과: 이동 속도와 방패의 체력이 50% 증가합니다.
- 이퀄라이저 미사일
(The Equalizer )
- 재사용 대기시간: 120/110/100초
- 럼블이 일직선으로 로켓을 발사하여 5초 동안 불타는 궤적을 만듭니다. 범위 내의 적들은 이동 속도가 35% 감소하고 130/185/240 (+0.5AP)의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마우스를 클릭 후 드래그하여 공격 위치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 사정거리: 1700
열을 항상 45-75를 맟추셔야 콤보가능
6렙전 w로 앞에가서 eq과열 평타e평평
6렙이후 과열전에 궁깔고 콤보넣으시면 됩니다
1레벨 스킬은 q나 e를 찍는데
무난할땐q
상대챔프가 너무 아파서 뒤에서 e로 미니언 수급할때
3레벨 스킬도 나뉘는데 2레벨을 찍거나 를 1레벨 찍는데
초보자에겐를 추천함 열관리 쉽고 딜교할때도 나음
라인전주도권이 나에게 주어지고 초반타이밍에 계속 죽이고 싶으면 2레벨
그리고 럼블의 꽃 이퀄라이저 사용법은 자신의 숙련도에서 나옴 이건 자신이 익혀나가야 되는 부분임
시작템은 도란방패나 천갑시작하는데 ad면 천갑,ap면 도란방패를 갑니다. 버텨야 하는 챔프면 천갑.
여기까진 고정입니다 ad상대면 선후에 템
럼블은 마관이 곧 딜이라서 는 필수입니다 다음템으로 선갓거나 ad가 컷거나 물리면 디지는 조합일시, 잘풀렷다 싶으면후 신발 업글은 자유입니다 막템으론 가엔이나 적에서 잘큰녀석보고 벤시등등 방템을 가시면 됩니다.(에터짐 개꿀)
q를 찍엇다면 1분20-25초 쯤에 q를 사용해서 열을 위험상태로 해놓는게 좋습니다
텔이 잇다면 봇에 텔을타 합류해서 이득을 볼수도 잇습니다
럼블이 cs수급이 잘 안되서 탑 라인푸쉬 겸 cs수급을 해주시면서 한타참여 하세요
한타참여하면서 라인 밀린곳 밀어주고 팀에따라 움직이세요
우리 아군이 광역cc등을 맞추고 궁을쏘는게 좋은데 궁각이보이면 선궁으로 이니시를 걸수도 잇어요
웬만한 애들은 맞다이에서 안집니다. 같은 맞다이 강캐는 맞다이를 할건지 안할건지 판단하고 싸우세요
럼블은 걍쌥니다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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