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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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10 (+104) | 2378 | 마나 | 300 (+35.0) | 895 |
공격력 | 65 (+3.25) | 120.3 | 공격 속도 | 0.625 (+3.5%) | 0.997 |
5초당 체력회복 | 7 (+0.55) | 16.35 | 5초당 마나회복 | 7 (+2) | 41 |
방어력 | 29 (+4.7) | 108.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 | 325 | 사정 거리 | 500 | 500 |
- 방어구 관통력 +1.6x9
- 방어 +1x9
- 쿨감소 -0.83%x6
- 레벨당 쿨감소 -0.092%x3
- 공격 속도 +4.5%x3
- 방어구 관통력+14.4
- 방어+9
- 쿨감소-9.948%
- 공격 속도+13.5%
늑대는 주기적으로 적 정글 몬스터를 갈망하여 사냥합니다.
사냥 대상을 처치하거나 어시스트를 올리면 사냥이 완료되어 킨드레드의 사거리가 75만큼 증가합니다. 이후에는 3회 성공할 때마다 사거리가 25씩 늘어납니다.
킨드레드가 사냥감으로 지정한 정글 몬스터에 피해를 입힌 후 6초 안에 아군이 해당 정글 몬스터를 처치하면, 킨드레드가 기본 지속 효과 - 킨드레드의 표식 중첩을 얻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초
늑대의 광기를 시전하거나 효과 범위 안에서 도약하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3.5/3/2.5/2초로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340, 범위: 500)
재사용 대기시간: 18/17/16/15/14초
사용 시: 늑대가 지대를 형성하여 그 안에 있는 적들을 8.5초 동안 공격합니다. 양은 대상을 공격하여 늑대의 공격 대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양이 늑대가 형성한 지대를 벗어나면 늑대는 공격을 멈추고 양을 따라갑니다.
늑대의 공격은 25/30/35/40/45(+0.2 추가AD) (+0.2 AP) +대상 현재 체력의 1.5% (+표식당 1%)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800)
재사용 대기시간: 14/12.5/11/9.5/8초
양이 대상을 두 번 더 공격하면 세 번째 공격 시 늑대가 적을 덮치게 만들어 큰 피해를 입힙니다.
늑대는 80/110/140/170/200(+1.0 추가AD) (+대상 잃은 체력의 5%) (+표식당 0.5%)에 해당하는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 체력이 25% 이하일 경우 늑대의 공격은 치명타로 적중해 피해가 50% 증가합니다. 치명타 1% 당 기준 체력이 0.5% 증가하여 치명타 100%일 때, 기준체력이 최대 75%까지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500)
재사용 대기시간: 180/150/120초
스킬 지속 시간이 끝나면 모든 생명체들은 225/300/375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사정거리: 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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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레벨엔 w를 찍는게 속도도 피관리도 가장 좋습니다
일단 q 선마는 고정입니다 w 위에서 q를 꽉 채워서 쓰면 깡딜이 괴랄하기 때문이죠
2번째로 w 선마를 하느냐 e선마를 하느냐는 플레이스타일에 다르다고 봅니다
짧고 상대가 적은 소규모 교전을 노린다면 e를
길고 상대가 많은 한타를 노린다면 w를 2번째로 선마해주세요
전 궁극기로 큰 이득을 보기위해 w를 2번째로 선마합니다
차이점이라면 e는 깡딜이 올라갑니다
그리고 w는 쿨타임이 짧아져 아이템을 갖추면 q와 w를 계속 돌릴 수 있습니다
궁극기는 상대가 이니시를 걸때나 우리 딜러가 한타에서 제드같은 챔프에게 표적이 됐을때
그리고 자신과 원딜이 딜을 버티면서 프리딜을 넣어야 할때 사용합니다
그리고 체력이 10%가 되면 지대안에선 피흡도 되지않는 움직여지는 존야 상태이므로 궁극기가 끝난후에는
카이팅을 하면서 빠르게 빠져나가야 합니다
갱킹시 콤보 - q - w - e - q
상대 라이너와 거리를 좁혀 풀딜을 넣을 수 있는 정석 콤보입니다
콤보는 상황에따라 유동적이므로 길게 적지 않겠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한타에서 딜로스가 심해지기 때문이죠
판테온이 나온다면 카정을 가지 않는걸 추천합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딜을 쏟아붙고 빠져나가는 암살자에게 4초 무적의 궁극기는 하드카운터죠
시즌6가 되면서 피와 마나관리는 쉬워졌지만 초반 정글링 속도가 약간 느려졌습니다
특성의 현상금 사냥꾼 효율을 위해 정글링 3 : 7 갱킹의 비율로 플레이 해주세요
선 작골 or 두꺼비 후 무난하게 3랩후 갱킹 혹은 선 버프 후 카정
장판위에서 q의 추노가 좋아서 스펠소모와 킬까지 챙길 수도있습니다
용사를 가므로 갱킹동선에 정글링을 섞어서 동선낭비를 줄입시다
정글링에 너무 초점을 두지마세요 킨드는 갱을 성공 시킬수록 타 챔프보다 몇배는 강해질 수 있는 챔프입니다
원딜 근처에 포지션을 잡고 궁을 이용해서 과감하게 딜을 넣어줍시다 :)
앞라인에 궁을 쓰면 적에게도 기회를 줍니다, 뒷라인이 프리딜을 넣을 수 있도록 궁을 씁시다
이젠 킨드레드도 자리를 잡아서 다들 궁의 무적을 파악하고 있습니다 . 좋은 변화지만 한타에서는 그렇지않죠
우리딜러를 궁 범위안에 넣으며, 상대 딜러를 노리는 피지컬이 요구됩니다 . 이건 개인 기량이라 확실한 답을 드릴 순 없네요
넉백챔프만 조심합시다.
배드는 상관없지만 한번쯤은 읽어주시고 킨드를 써주셨음 합니다 정말 좋고 재밌는 챔프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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