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LoL 뉴스 / 정보

포지션 게시판

커뮤니티 게시판

LCK 응원 게시판

LoL UCC

LoL 파티 매칭

공통 커뮤니티

모바일 게임 커뮤니티

소모임 게시판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1명
36.4% (4표)
9.1% (1표)
54.5% (6표)
애니비아, 얼음불사조
Anivia, The Cryophoenix
12
18
0
미입력
6/11
세체닭 애니비아공략

- 꿀닭빙닭(2016-10-08, 조회수: 19853)

 


세체닭입니다.
애니비아, 얼음불사조
소환사 주문 순간이동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550 (+96) 2182 마나 495 (+25.0) 920
공격력 51.4 (+3.2) 105.8 공격 속도 0.625 (+1.68%) 0.804
5초당 체력회복 5.57 (+0.55) 14.92 5초당 마나회복 8 (+0.8) 21.6
방어력 21.22 (+5.2) 109.62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25.0 325 사정 거리 600.0 600.0
  • 마법 관통력 +0.87
    x9
  • 레벨당 체력 +1.34
    x9
  • 마법 저항력 +1.34
    x9
  • 이동 속도 +1.5%
    x1
  • 주문력 +4.95
    x2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마법 관통력
    +7.83
  • 체력
    +217.08
  • 마법 저항력
    +12.06
  • 이동 속도
    +1.5%
  • 주문력
    +9.9
총 가격 : 9,527 IP

라인전에 힘 실으려면 정수에 주문력박고


킬 못따는 챔프면 정수에 이속박고 로밍니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폭풍전사의 포효 <<
탑이면 무조건 폭풍전사의 포효 드시고요

미드는 솔직히말해서 저는 티어가 올라가면 올라갈수록 솔킬각이 잘 안나와서 천둥군주보다는 폭풍전사의포효를 훨씬 선호합니다.
닥텔








애니비아가 또 진짜 꿀빠는게 패시브입니다. 이거로 낚시도 진짜많이 해봤습니다. 정글 2대2 싸움에도 스킬만 맞추시면 유리한게 목숨이 두개니까 훨씬 우위 점하실 수 있습니다.       꿀팁이 상대방이 애니비아여도 적 챔프 눌러보시면 패시브 뜨는곳에 알 색깔이 파란색이면 패시브가 있는것이고 하얀색이면 패시브가 빠진것입니다


텔꿀팁
5렙에서 6렙넘어가기 직전에 적미드랑 딜교환한턴 하고 집 바로간다음에 귀환텔 바로타시고 6레벨찍고 웨이브 한번에 클리어하시면 적미드는 그 웨이브 받아먹던가 집에 갈수밖에 없어서 그때 미드 콜체크가 잘 안될거임 로밍각 잡기 힘들면 이렇게 텔로 인위적으로 만드실 수 있음.
환생 (Rebirth)
재사용 대기시간: 240초
애니비아는 죽을 때 알로 변합니다. 이 알이 6초 동안 깨지지 않으면 애니비아가 되살아납니다.
냉기 폭발 (Flash Frost)
마나 소모: 80/85/90/95/100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거대한 얼음 덩어리를 지정한 지역에 발사하여 50/70/90/110/130 (+0.25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들을 3초 동안 냉각하여 20/30/40%(궁극기 레벨에 비례) 둔화시킵니다.

사거리 끝에 다다르면 얼음이 폭발하여 적들을 1.1/1.2/1.3/1.4/1.5초 동안 적을 기절시키고 60/95/130/165/200 (+0.4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애니비아가 스킬을 재사용하면 얼음 덩어리가 일찍 폭발합니다. (사정거리: 1100, 범위: 150)
결정화 (Crystallize)
마나 소모: 70
재사용 대기시간: 17초
애니비아가 400/500/600/700/800 너비의 지나갈 수 없는 얼음 벽을 만들어 적의 움직임을 제한합니다. 벽은 5초 뒤 녹습니다. (사정거리: 1000)
동상 (Frostbite)
마나 소모: 50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애니비아가 목표 적에게 냉기의 바람을 날려 50/75/100/125/150 (+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이 냉기 폭발이나 최대 크기에 도달한 얼음 폭풍에 적중 당했을 경우 두 배의 피해를 입습니다. (사정거리: 600)
얼음 폭풍 (Glacial Storm)
마나 소모: 75
재사용 대기시간: 4/3/2초
활성화/비활성화: 애니비아가 1.5초에 걸쳐 크기가 커지는 얼음의 폭풍우를 소환하여 적에게 초당 30/45/60 (+0.125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을 추위에 떨게하여 이동 속도를 20/30/40% 늦춥니다. 최대 크기 도달시 피해량이 200%, 둔화율이 30/45/60% 증가합니다. 매 초마다 40/50/60의 마나를 소진합니다. (사정거리: 750, 범위: 3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스킬 콤보

 


 

 

초반 궁이없을때 라인전에서는 q-e를 맞춰주시는데요 숙련되신분은 q와e를 동시에 써서 상대방이 반응하지 못하게 해주시는것도 굉장히 좋습니다.

 

E-R 가 가장 무난한 콤보입니다. 

 

6렙 이후에는 쿨 돌때마다 E-R 써주시면 진짜 딜교 우월하게 가져가실 수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했다싶이 초반 라인전 단계에서 q와e를 동시에쓰는 것인데요. 이게 상대방이 딜계산할때 엄청 까다롭습니다.


그리고 존나 사기인게 w벽치기 입니다. 이게 상대방을 짜를수도 있고 우리팀을 구할수도 있고 와드 없는곳에 시야도 밝히고 상대방 입장에서 정말 짜증나는 스킬입니다. w로 짤라먹기 진짜 좋습니다.

추가로 w로 상대방 에어본 시키면 어그로 끌립니다.

 

 

 


   또 w 넉백판정이어서 왠만한거 다 끊으실 수 있습니다.






 씨에스먹는법

 1렙때 마법사 미니언 먹는법 : Q를 스턴넣지말고 그냥 흘리면 포탑한대+Q흘린데미지+평타한대에 먹을 수 있어요.

 2렙때 마법사 미니언 먹는법 : Q가 없을때는 포탑한대+평+E로 먹을수 있어요

 3렙때 마법사 미니언 먹는법 : 포탑한대+E (E를 두번찍었을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핵심이 3코어 존야같음 고티어로 올라갈수록 상대팀들도 매서워지고 한번에 실수가 게임에 판도를 바꾸는데있어서
존야는 생존기없는 애니비아의 한줄기 희망입니다.
2코어 존야도 연구해봣는데 그건 상황에따라..
4코어 공허의지팡이는 미드챔도 어비셜을 많이가고 서포터가 대부분 솔라리를 가기때문에 효율적인측면에선 보이드가 더 좋아보임
신발같은경우는 적팀이 조개를 뽑고 심홀가면 마관신가구요 적팀이 트페,아리같은 cc기가 빡센친구들이면 헤르메스 그렇지않으면 신속신갑니다.

마지막 코어템은 상황에따라인데 딜을 더 뽑고싶다하면 루덴이나 데캡
딜은 충분하니 생존이나 어그로핑퐁을 해야겠다싶으면 가엔이나 벤시가시면 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오리아나

오리아나 상당히 까다롭습니다.

견제도 좋고 평타도 쎄서 6까지는 계속 버티셔야합니다

6되면 애니비아도 충분히 할만합니다.
신드라



현시점에서 개 씹 사기챔피언 신드라

걍 반반 파밍만해도 씹상타입니다.

전 무조건 제가벤이면 신드라벤합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다이애나


그냥 평타 오지게떄리다가

씨에스 먹으로올때 짤짤이 넣고 킬각보면 죽어요..

하지만 6렙때는 엄청 강력하니 조심..
야스오

야스오도 르블랑이랑 마찬가지로 6렙이후에는 훨씬 편합니다.

초반 라이전 단계에서 바랍장막에 스킬 다막히는 불상사만 당하지 않으면

충분히 할만합니다.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정글싸움 이게 좀 도박인데 q를 맞추면 진짜 쎈데 초반 단계에서 궁도 없는데 q가 빗나가면 진짜 노딜입니다. 차라리 정글한테 미리 카정 가지 말라고 하시는것도 좋습니다.

초반 운영법
왠만하면 라인을 당기는 편이 좋습니다. 워낙 뚜벅이라 갱이 올 수도있고 라인 밀었다가 적이 딜교를 했는데 큐가 빗나가면 오지게 맞습니다. 6전에는 라인 빼고 운영하시는게 좋습니다.

 

 

중반 운영법
미니맵보고 싸움이 날거같다하는곳에 미리 가세요 씨에스 몇개버린다고 게임 안집니다. 하지만 제가 가지않으면 게임이 질 수 있어요.

 

 

후반 운영법
절대 스플릿 하지 마시구요 원딜이랑 같은 위치에서 딜하세요.         벽으로 자르는 각은 본인이 연습하셔야해요 이게 진짜 개꿀..

 

 

팀파이트시 역할
원딜 포지션을 유지하세요 후반에 원딜 무는 부르저한테 궁깔고 스턴넣고 딜넣어주셔도 한타 포지션 좋습니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1명
36.4% (4표)
9.1% (1표)
54.5% (6표)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isms 인벤 온라인 서비스 운영
바로가기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