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을계속봐오신분들은이제뭐 다 느끼셧고 몇백판하신분들계시고
긴말은필요없는거같습뉘다
시즌6니까
이번시즌은간단하게풀면
템트리,특성인데 나온지2시간만에마스터해서
뭐 원딜러대부분이 이템트리로갈거같습니다
공속템만다르겟죠
너프먹으면달라지겠지만 ㅠ
우선프리시즌이라서 간략하게쓸게여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00 (+105) | 2385 | 마나 | 360 (+40) | 1040 |
공격력 | 59 (+3.4) | 116.8 | 공격 속도 | 0.658 (+3.5%) | 1.05 |
5초당 체력회복 | 3.5 (+0.55) | 12.85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7 (+4.6) | 105.2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575.0 | 57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쿨감소 -0.83%x5
- 공격 속도 +0.64%x4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8.55
- 방어+9
- 쿨감소-4.15%
- 공격 속도+16.06%
특성은다른건제쳐두고
분노보단 마술을
흡혈보단 재능을
포악함보단 방랑자를
바루스는기본공격보다 스킬위주기때문에 마지막에 전투의열광은 필요없구
전장광의 환의와 죽음불꽃 손길 둘중하나를찍어주면된다
가장중요한점은 전장광의환의는 오래살고 피회복잘되고싶은 수비적인사람들이찍으면되고
죽은불꽃손길은 딜강력하고 상대를빨리녹이고싶을때 사용하면된다
이마지막특성이제일중요함
챔피언 킬 및 어시스트: 공격 속도 50%, 공격 속도 25%만큼 공격력 및 주문력 증가
챔피언 외의 대상 처치: 공격 속도 10/15/20% (1/7/13레벨에서)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발사 시: 바루스가 화살을 발사하여 90/160/230/300/370 (+1.3/1.4/1.5/1.6/1.7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최소 피해량은 2/3) 관통 당한 적 하나 당 15%씩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최소 33%) 피해량과 역병 폭발 효과는 충전 시간에 비례해 최대 50%까지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850~1475)
바루스가 다른 스킬을 사용해 역병 중첩을 폭발시키면 중첩 횟수당 대상 최대 체력의 3/3.5/4/4.5/5 (AP100당 +1.5)%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챔피언과 에픽 몬스터를 대상으로 역병을 폭발시키면 기본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중첩 횟수당 최대 재사용 대기시간의 13%만큼 감소합니다.
사용 시: 다음 꿰뚫는 화살 스킬이 잃은 체력의 6/8/10/12/14%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피해량은 충전 시간에 비례하여 9/12/15/18/21%까지 증가합니다.
역병 폭발로 인한 기본 지속 효과 피해량은 정글 몬스터에게 최대 12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750)
재사용 대기시간: 18/16/14/12/10초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궁이패치가됬기떄문에
콤보는 풀차지
궁을바로쓰면 역병가바로박혀서 궁을쓰고 q풀차지를먹이는게 가장효율적이다
템트리는 여러가지가잇는데 우선은
시즌3때공략에썻던 선몰락트리
그리고 변경된아이템트리는
이세가지는 확정이고
여기선방어템만변경
기본템트리 1
or
치명타 1:1전용템트리
한타시 상대탱커상대 밑 오래살기
패치이후로 골드가잘벌려서 템이빨리뽑히기때문에 우선
는 필수다 순서는별로상관없고 원딜성장공속이줄어들어서 좀 공속낮은게 걸릴수도잇겟는데
뭐 템트리를저렇게가면 문제가없으니 승리를기원하며 템트리는여기서끗
요우무 너프당할거같다
적당한기본템트리 2
치명타우선 후반형
뭐가많이바꼇다고들하는데 솔직히 프로레벨아니면 걍 아이템이름바뀌고 특성위치조금바뀐거뿐
쉽게생각하면된다
,
이것만기억하면뭐 딱히 바뀐게없다고보면됨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