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구간 승률 50이상 꿀특성과 다시 할만해진
탑라인전 & 서폿쉔 공략 시작합니다
인증
메인에 쪼그만하게 뜸 감사
[2015.06.29] 인벤 쉔 공략글 첫 개시
[2015.06.30] 기본 룬 특성 작성
[2015.07.01] 카운터픽 BEST3 공략 작성
[2015.07.09] 기타 타 탑챔프 공략 작성
[2015.08.11] 쉔 인벤공략 엑셀글 선정
[2015.08.12] 공략 크고작은 대대적 개편 시작
[2015.08.13] 조회수10000
[2015.08.14] 공략 전체 개편완료
[2015.08.15] 조회수20000
[2015.08.17] 신템 추가
[2015.08.18] 조회수30000
[2015.09.14] 쉔너프 후 상황과 신템 견해 추가
[2015.11.11] 프리시즌 시작
[2015.11.19] 특성 및 서폿쉔 공략추가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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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10 (+99) | 2293 | 마나 | 400 (+0.0) | 400 |
공격력 | 64 (+3.38) | 121.4 | 공격 속도 | 0.666 (+3%) | 1.006 |
5초당 체력회복 | 8.5 (+0.75) | 21.25 | 5초당 마나회복 | 50 (+0) | 50 |
방어력 | 34 (+4.2) | 105.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x1 - 공격력 +0.95x1
- 공격 속도 +1.7%x1
- 방어 +1x1
- 레벨당 체력 +1.34x1
- 레벨당 쿨감소 -0.092%x1
- 마법 저항력 +1.34x1
- 방어 +4.26x1
- 방어구 관통력+1.13
- 마법 관통력+0.62
- 공격력+0.95
- 공격 속도+1.7%
- 방어+5.26
- 체력+24.12
- 쿨감소-1.656%
- 마법 저항력+1.34
표식-쌍관9,공격력9
:쌍관으로 인한 Q,패시브,도발(미세하지만...) 딜 증가
:공격력증가로 인한 평타데미지 증가 빠른타워 철거
:공속룬은 확실히 타워철거가 빠르다는 장점이 있지만 라인전을 하기에 있어서 너무힘듬
인장-방어, 성장체력
:방어룬으로 인한 초반 상대챔프 평타,스킬딜 감소
:상대챔프가 ap챔프면 무난한 중후반을 위한 성장체력
문양-고정마저, 성장마저, 쿨감
:쉔에게 성장마저가 생겨 이제 고정마저보다는 성장마저 위주로 듬
:상대 탑 정글 미드가 모두 ad기반 챔프일 경우 쿨감룬을 드시면됨
정수-방어2 체젠1
:상대에게 맞아가면서 커야되는 쉔을 위한 방어룬2개와 라인유지력좋은 q와 더불어 안정적인 라인관리를
:위한 체젠룬1개만 들면 카운터챔프를 만나도 라인관리가 쉬움
표식-쌍관 표식-공격력
인장-방어력·성장체력 인장-방어력·성장체력
문양-고정·성장마저,쿨감 문양-고정·성장마저, 쿨감
정수-방어2 체젠1 정수-고정공격력
스플릿을 좋아하시는분이나 상대탑이 말파이트 자크같은 서로서로 킬을
내기 어려운 구조일때 가시면 좋은 룬입니다.
kt ssumday 선수가 쓰고있는 룬이며
스플릿 운영을 좋아하시는분들이 쓰시기에 추천하는 룬입니다.
요새 룬 요거 많이 애용중
서폿쉔
[탈진/Exhaust]
상대의 딜을 AP AD 구분없이 2.5초간 낮추는 동시에
적의 이속/공속을 낮추는 스펠 입니다.
허나 텔레포트가 거의 반 강제가 되는 쉔에게는 그지 적합하지않은 스펠입니다.
만약상대가
탑:
정글:
미드:
원딜:
서폿:
이런 미친 5AD 조합일 때만 들고 서포터에게 가달라고합시다.
[점화/Ignite]
상대 탑챔프가 같은 챔프인데 아군에 점화가 없거나 같은 챔프가 나왔을 시
라인전을 버틸 자신이 없거나 하실때 드는 스펠입니다.
허나 궁극기 로밍을 통한 이득을 취하고 탑1차타워를 지키기위해 빨리 탑타워에
합류해야 하기때문에 10판에 1판 들까 말까 하는 추천하지않는 스펠입니다
[텔포/Teleport]
쉔을 플레이할때 10판중 9판은 텔포를 듭니다.
궁극기 로밍 후 빠른 탑타워 합류, 중후반 궁극기가 없을 시 오브젝트, 한타 합류
쉔에게는 정말 잘 어울리고 꼭 필요한 스펠입니다.
쉔의 운영의 핵심은 자신은 짤리지 않으면서 궁극기 합류를 하면서 싸우는 것 인데
텔을 들지 않아 첫 궁극기 이후 탑1차타워가 밀리게 되면 그 이후 상대 정글, 미드
갱킹으로 인해 안정적이지 못한 운영을 하게되며 팀적으로도 매우 큰 손해입니다.
궁극기가 없을시 중후반 오브젝트 싸움에도 합류 할 수 있고
매우 쉔에게 필요한 추천하는 스펠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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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폿쉔
취향껏 가시면됨
쉔은 스킬로 조종할 수 있는 기의 검을 통해 힘을 발휘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7.25/6.5/5.75/5초
쉔의 다음 기본 공격 3회는 대상 최대 체력 2/2.5/3/3.5/4(+0.05AP)% + 10/16/22/28/34/40 (1/4/7/10/13/16레벨에서)의 추가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기의 검이 적 챔피언에게 부딪힌 경우, 강화된 공격은 4/4.5/5/5.5/6(+0.07AP)% + 10/16/22/28/34/40의 추가 피해를 입히며, 50%의 추가 공격 속도가 적용됩니다.
각 공격은 미니언과 몬스터에게 30~7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8/16.5/15/13.5/12초
결계 안에 보호할 아군 챔피언이 없으면, 2초가 지나기 전까지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8/16/14/12/10초
도발 당한 챔피언당 30/40/50의 기력을 회복됩니다. (사정거리: 600, 범위: 120)
대상 아군 챔피언은 5초동안 120/220/320 (+추가 체력의 15%)(+1.35AP)(아군의 현재 체력에 비례해 192/352/512 (+추가 체력의 24%)(+2.16AP)까지 증가)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 효과를 얻습니다. (사정거리: 전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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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마스터 순서
(top) R->Q->W->E
(supprt) R->E->W->Q
패시브 - 기의 일격
매 9초마다 쉔의 다음 기본 공격이 4 + [4 x 레벨 + (0.1 추가 체력)] 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쉔이 공격할 때마다 이 효과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기의 일격이 발동되면 쉔은 10/20/30의 기력을 회복합니다.
딜교 하실때 패시브 쿨마다 상대에게 평타 한대씩 긁어주면
은근히 딜이 잘 나오고 기력 회복을 위해 자주 활용해주시면 됩니다.
Q - 날카로운 검
기력소모 : 60
재사용 대기시간 : 6/5.5/5/4.5/4초
대상 유닛에게 60/100/140/180/220(+0.6AP) 마법피해를 주고
5초 동안 표식을 남깁니다.
이 대상에게 아군이 스킬을 쓰거나 기본 공격을 하면 3초에 걸쳐
아군이 6/10/14/18/22 + (쉔의 최대 체력의 1.5%)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날카로운 검으로 적을 처치하면 즉시 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사정거리 : 475)
쉔의 주력스킬인 날카로운검은 좋은 라인유지력, 나름 쏠쏠한 딜링(?)을
내주는 스킬입니다.
노코스트에 막쓰기도 부담없고 상대챔프에게 지속적인 Q짤을 해줌과 동시에
자신은 우월한 라인유지력으로 조금씩 차이를 벌리면서 플레이해주시면 됩니다.
날카로운 검으로 미니언 막타치는것보다 날카로운 검을 먼저 미니언에게
쓰신 후에 평타로 잡게되면 훨씬 더 피가 많이 회복됩니다.
W - 닌자 방어술
기력소모 : 50
재사용 대기시간 : 9/8/7/6/5초
쉔이 방어 태세를 갖추고 다음 공격에서
60/100/140/180/220 ( +0.6AP)의 피해를 막아냅니다.
3초 동안 지속됩니다.
닌자 방어술이 활성화되는 동안 기의 일격 발동 대기시간이 추가로 1초 단축됩니다.
쉔의 탱킹스킬중 하나인 닌자 방어술은 초반 라인전에게
상대스킬의 딜을 막아주고 궁극기합류 후 적진영에 도발로 들어가서
닌자 방어술을 쓰시면 도움됩니다.
E - 그림자 돌진
기력소모 : 100/95/90/85/80
재사용 대기시간 : 16/14/12/10/8초
쉔이 한 방향으로 돌진하여 챔피언들에게 50/85/120/155/190 (+0.5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부딪친 챔피언들은 1.5초 동안 도발합니다.
도발 당한 적들은 쉔을 공격하게 되지만,
기본 공격으로 주는 피해량이 50% 감소합니다.
도발 당한 챔피언 당 40의 기력을 회복됩니다.
사정거리:600
도발스킬인 그림자 돌진입니다.
잘 맞추기만 한다면 영웅이 될 수 있는 광역cc기 이기도 합니다.
허나 쿨타임 시간이 길기 때문에 한번 미스내게 되면
다음 도발 쿨 까지 일방적으로 맞기만 해야되기 때문에
최대한 신중히 그리고 기력회복을 위해
최대한 많이 맞춰주셔야 합니다.
R - 단결된 의지
3초동안 정신 집중을 한 후 쉔이 대상 챔피언의 위치로 순간이동합니다.
대상 아군 챔피언은 5초동안 250/550/850 (+ 1.35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 효과를 얻습니다.
사정거리:전지역
롤내 유일한 전지역 글로벌스킬이며 쉔 출시후 지금까지
최고의 OP스킬이라 여겨지는 단결된 의지입니다.
쉔의 운영 핵심 스킬이며 마스터하게되면 무려 아군에게
850의 보호막을 형성시켜 줄수 있으며 초중반 바텀 2vs2, 오브젝트 싸움에서
엄청난 이득을 볼수 있게하는 스킬입니다.
궁극기를 배우신 후 미니맵을 잘 주시하여 늦지 않게 써 주셔야합니다.
최대한 궁극기가 끊기지 않게 안전한 곳으로 이동후 쓰시는게 제일 베스트입니다.
첫시작템[고정]
기본 최종 템트리
or or
VS AD챔프
선템
VS AP챔프
선템
올리신후 무난하면 태불망올려주시구
살짝 버거우시면 정령의 형상 올리시고 헤르메스
VS
트린과 야스오를 상대 하실때는
순서대로 가시면 가갑 나온 이후로는 쉽게 플레이 하실수 있습니다.
쉔은 타 챔프들과 달리 템을 유동적으로 가기 힘든 비운의 챔프입니다.
눈물 나는 푸시력으로 인해 강제되는 태불망
쿨감과 동시에 AP마저를 위한 비사지
그 이후 상황보면서 란두인 가갑까진 고정적으로 올려주신후
상대에 이런 챔프없을시엔 워모그올려주시고
나의 탱은 충분하고 아군의 딜이 살짝 모자란거 같으시면 트포올리시구
무난한 상황엔 수호천사 올려주시면됩니다.
서폿쉔
까지고정 상대 AD AP 챔프 보구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피오라가 1코어 뜨는 순간부터 쉔의 유지력은 피오라의 피흡력을 따라가지못하고
자칫 잘못하면 킬각주기 쉽상이며 6렙전 아군 갱킹으로 완벽한 우위를 점하지않는이상 힘듬
도발쿨보다 카드쿨이 짧아서 선점멸도발로 도망가지
않는이상 무조건 죽음 밴하자
라인에서 숨쉬기도 힘들고 갱을 불러도 유유히 살아가고
히드라가 뜨는이상 유지력에서도 밀림
6렙이후 각한번바로주면 무조건 킬각이며 최대한 6전에 이득을보거나
리븐이 텔이 없을때 아군 미드바텀을 터트리는게 답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아군미니언쪽으로 도발을 하면 첫코어가 스태틱이 강제되는 야스오로는 자주 집을 가야되고
첫템을 닌탑 바미 가시갑옷 가면 라인전은 무난히 풀수있지만 2코어가 넘어가게되면
야스오의 파괴력은 상상이며 한타때도 엄청난 존재감을 보여준다
나서스가 두건이 나오면 딜이 사실상 잘 안들어가겠지만 라인복귀텔이 강제되는 나서스로는
쉔이 바텀쪽을 지원했을대 막을방법이없으며 무난히 게임을 풀어나가면된다
지속적으로 q스킬로 괴롭혀주는게 중요하며 보통 점화 텔 헤카림이 90프로 이상이므로
6렙전 갱이오면 거의 필킬이라고 봐도 무방하지만 게임이 헤카림쪽으로 무난히 흘러가면
쉔은 한타때 헤카림같은 영향력을 보여줄수없기에 초반에 헤카림에게 계속 q짤을 넣어
피를빼고 킬각을 잡거나 갱을불러 라인 주도권에 우위를점하자
챔피언 별 대응법
PC로 보시는 분은 CTRL + F
챔피언 대응법은 제 100% 주관적인 생각입니다.
(가렌 - Garen) - easy
가렌은 로 인한 라인유지력도 좋고 탱템만 둘러도 딜이 잘나오는 챔프입니다.
지속적인 짤로 끊어주시는게 중요합니다.
가렌의 스킬을 맞게되면 침묵이후에 들어오는 스킬도 맞게되기때문에 도발로 빼셔야합니다.
하지만 바텀지원 한타 전부 가렌에게는 꿀리지않는 쉔이기때문에 파밍하면서 미니맵을 잘 보시면됩니다.
TIP - 스킬 이후로 들어오는 (탑블레이드)를 조심하자
(갱플랭크 - Gangplank) - normal
리메이크로 데미지가 엄청나게 무서워졌습니다.
라인전 자체는 어렵지않지만 로 인해 다른라인을 지원해줄수 있으며
갱플의 코어템인 2코어가 뜰때부터의 딜을 상상그이상이며 몸이 약한 아군 라이너들은
순식간에 회색하면을 보게될수 있으므로 아군정글을 콜해서 갱플랭크를 잡거나 궁극기로인한 아군 미드바텀을
터트려주시면됩니다.
TIP - 갱플랭크의 스킬은 스킬을 풀수 있으므로 아군정글러가 갱을오면 한번에 cc를 넣지말자
(나르 - Gnar) - hard
나르는 원거리 전사형 탱커로 로 인한 짜증나는견제와 로 인한 3타(AP + 최대체력%) + 추노력으로
라인전이 강한 탑챔프중 하나입니다.
게다가 메가나르로 변신하고 한번에 들어오는 스킬을 맞게되면 금방 회색화면을
볼수있습니다. 나르와의 딜교법은 나르의 분노가 낮고 스킬이 빠지자마자 로 나르에게 붙어 딜교를
걸고 써주시고 빠지시면됩니다.
요새 대부분 나르들은 선템으로 가기때문에 강력하긴하지만 아군갱을 부르시면 쉽게 잡으실수 있습니다.
TIP - 분노가 차일즈음에 들어오는 콤보를 조심하고 부메랑이 빠지자 마자 도발로 딜교를건다.
(다리우스 - Darius) - hard
리메이크 직후 도끼에 를 달고 여러 탑챔프의 대가리를 찍던 다리우스입니다.
너프됬다고는 하나 피흡량을 무시할수는 없으며 으로 끌리고나서 들어오는 스킬을 다맞게 되면
무조건 죽는다고 봐야됩니다. 하지만 여전히 갱에는 취약한 챔프임으로 아군정글러를 자주 콜하는게 좋으며
다리우스의 스킬을 맞으시면 도발로 바로 빼셔야하고 아군정글은 반드시 체력이 어느정도 있는상태에서
부르셔야 다리우스의 2:1 갱승을 보지않으실수 있습니다.
되도록의 딜교는 피하는게 좋으시며 스킬이 빠졌을시 q짤을 넣어주시면됩니다.
TIP - 스킬은 반드시 피하고 아군정글을 부를때에는 체력이 어느정도 있는상태로 불러야한다.
(럼블 - Rumble) - hard
쉔의 대표적인 카운터중인 하나인 럼블입니다. 방어막으로 쉔의짤짤이를 무마시키며
연계후 들어오는 맞으시면 금방 통구이가 되버립니다.
로인한 2:2 , 바텀 한타도 완벽히 쉔보다 우위에 있으며 라인전도 강력하기에 쉔으로썬 아주 힘들지만
럼블이 스킬을 2번찍기전 4렙안의 딜교는 쉔이 이기기때문에 3렙까지 딜교를 잘걸어주셔서 럼블의 피를
어느정도 빼주시고 럼블은 다리우스 라이즈와 마찬가지로 갱에 아주취약한 챔프이기때문에
역갱만 조심하시고 아군정글러를 불러 맞춰주시기만 하면 무난히 잡으실수는 있지만
럼블의 는 반드시 피해주셔야합니다.
TIP - 럼블이 약한 저렙구간에 딜교를 걸고 갱에취약한 점을 이용해 아군정글을 지속적으로 콜하자
(레넥톡 - Renekton) - normal
탑의 근접탱커중 하나인 레넥톤은 이번 시즌6 히드라의 너프로 많이 힘이빠진 악어입니다.
지속적인 짤은 해주되 각은 주지않는것이 중요하며 스킬로 레넥톤이 들어오면
레넥톤이쓰기전에 스킬로 빼주시면서 짤짤이를 하시면됩니다.
분노가 차있는상태에서 콤보를 맞게되시면 바로 킬각을 잡히시니 주위하시고
후반가면 자연히 힘이빠지는 챔프이기때문에 라인에서 이득을 보시려고하지않아도 됩니다
TIP - 레넥톤의 스킬을 피하는게 중요하며 로 들어올시 바로 도발로 뺀다
(리븐 - Riven) - hard
개인적으로 롤에서 가장 파일럿의 영향을 많이받고 고수와 충이 분명히 나뉘는 챔프삭제가필요한 리븐입니다.
말도 안되는 추가딜 평캔이 되는 무지막지한
AD계수가 붙어있는 AD계수가 붙어있는까지 정말 말이안되는 스킬셋을 가진 챔프입니다.
쉔의 스킬도 리븐의 스킬에 막히며 각을 잘못주어 콤보를 맞게되면 최소반피가
빠지고 리븐이 배운시점부터는 그냥 리븐이 궁이있고 쉔의 피가 70% 래로 내려가면 킬각입니다.
TIP - 리븐의 스킬이 빠지면 큐짤을 넣으면서 딜교를하고 6렙이후부터는 무조건 조심
리븐삭제좀 라이엇씨발
(말파이트 - Malphite) - easy
대회 이후로 부쩍 많이보이는 말파이트입니다. 롤내 최고의 이니시스킬인 가지고있으며 탱키력도 엄청나지만
쉔과같이 라인푸시력이 부족하며 스킬쿨이 길고 평타 AD가 약한 말파이트는 짤을 넣어주시면서 타워로
밀어넣게되면 미니언을 먹기위해 스킬을 사용해야하며 패시브스킬을 계속 괴롭혀주시면
말파이트는 자동적으로 복귀텔을써야하고 쉔은 그때 아군지원을 가주면됩니다. 말파이트가 나오기 전까지의
쉔의 스킬을 데미지가 잘들어가며 지속적으로 패시브방어막이 차지않게 계속 짤넣어주시면됩니다.
TIP - 라인을 푸시하면서 말파이트를 타워로 몰아넣어 강제로 집을 보내면 게임이 쉬워진다.
(문도박사 - Dr.Mundo) - easy
서로 못땁니다. 그냥 식칼 피해주시면서 6렙후에 다른라인지원쪽에서는
쉔이 우세에있으니 반반파밍만 해주시면됩니다.
(블라디미르 - Vladimir) - hard
모든 스킬상성이 쉔보다 우위에있는 카운터 블라디입니다.
즉발스킬인 스킬때문에 쉔의 보호막으로 막는것도 어렵고 쉔의 도발도 씹을수 있으며
초반 딜교를 잘해놨다고 해도 스킬 3번이면 금새 풀피가되는 쉔하드카운터입니다.
최대한 타워를끼고 스킬을 활용하면서 버티면서 파밍하시다가 바텀싸움각이 나오면 재빨리 합류해주시면
됩니다.
TIP - 로 씹는것이 중요
(야스오 - Yasuo) - normal
야스오와의 딜교법은 야스오는 처음 3레벨구간까지 강하기때문에 첫웨이브를 포기하시고
쉔의 스킬로 패시브를 빼주신다음 짤짤이를 넣다가 야스오가 아군미니언을 타고 오면
꼽아주시고 뒤쪽으로 빼주시면서 딜교하시면됩니다.
처음3레벨구간만 넘기면 야스오가 나오기전까지는 쉔이 라인우위를 접할수있으며 야스오의 스킬은
반드시 피해주시고 맞는거리에 있으시면 바로 켜주시면됩니다.
TIP - 저레벨 구간의 야스오는 강력해서 첫웨이브는 포기 패시브를빼주시고 딜교
(이렐리아 - Irelia) - normal
이렐리아는 아군미니언에게 콤보를 조심하셔야되는데
항상 아군 개피미니언 옆에는 있지않는것이 좋으며 이렐리아가 키면 고정피해가 들어오기때문에
반드시빼주시고 이렐리아는 마나가 부족한챔프라서 쉔이 짤짤이를 해주시면 6렙이전에 반드시 킬각이 납니다.
하지만 궁극기를 배운 이렐리아가 궁극기를 켜주시면 반드시빼주셔야 하며
만약 무난히 템을 이렐리아가 뽑게되면 라인전에서 엄청나게 밀리고 힘들어지기 때문에 저레벨구간에서
딜교 이득을 보신후 갱을 부르시거나 이렐리아가 없으실때 아군바텀쪽을 지원가서 터트려줘야됩니다.
무난히 흘러간 게임에서 쉔은 이렐리아의 영향력을 따라갈수 없으며 라인주도권도 잡지못하기때문에
반드시 초중반 구간에서 이득을 봐주셔야 게임을 쉽게 흘러갈수있습니다.
TIP- 아군막타 미니언 옆에있는것은 금물
(피오라 - Fiora) - hard
이번 리메이크로 엄청난 OP챔프가된 피오라입니다. 피오라는 를 통한 고정피해를 주면서 로 스킬을막고
궁극기를 배운시점부터 엄청나게 강력해지는 챔프입니다.
쉔이 피오라와의 라인전에서는 최대한 로 급소를 맞지않는것이 중요하며 피오라가 들어왔을시에는
뒤쪽으로 빠져주시면서 긁어주시면 이득을 볼수있으나 피오라가 궁극기를 배우면 라인 중간이상
나가면 무조건 킬각을 잡히기때문에 왠만하면 밴해주는것이 좋지만 적으로만나게 되면 최대한 궁극기배우기 전 이득을
보시다가 아군바텀을 지원가주는것이 좋습니다.
TIP - 한타에서 피오라 써진 아군챔피언 근처에는 절때가면안됨
프리시즌 패치로 원딜캐리메타가 되면서 다시 쉔이 부웅 뜨기 시작했습니다.
물론 탑브루져 메타인 지금 탑쉔은 메타와 조금맞지는 않지만 원딜지키기에도 좋고
리븐 피오라가 아닌이상 주도권을 그렇게 쉽게 내주진않습니다.
제 공략을 읽으시고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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