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제가 뛰어나고
유틸성이 뛰어난
카르마 서포터
RE의 1.1AP 계수를 활용하는
딜서폿카르마
유투브 페이지
https://www.youtube.com/channel/UCjfV-_aJFKRy_yAICJ4XG0A
구독부탁드립니다.
일때문에 요근래 못들어가요 이해부탁드립니다...
티어인증
닉변했습니다.
흑인공주 카르마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30 (+109) | 2483 | 마나 | 374 (+40) | 1054 |
공격력 | 51 (+3.3) | 107.1 | 공격 속도 | 0.625 (+2.3%) | 0.869 |
5초당 체력회복 | 5.62 (+0.55) | 14.97 | 5초당 마나회복 | 13 (+0.8) | 26.6 |
방어력 | 28 (+5) | 113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525.0 | 52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쿨감소 -0.83%x6
- 주문력 +1.19x3
- 이동 속도 +1.5%x3
- 공격력+8.55
- 방어+9
- 쿨감소-4.98%
- 주문력+3.57
- 이동 속도+4.5%
이 룬 사용후 게임플레이시 승률 더 늘었습니다.
이점은 나중에 다시업데이트할게요
: 개꿀 탈진드세요 라이즈같은더러운애들을위한약입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만트라 추가 효과 - 영혼의 불꽃 : 40/100/160/220 (+0.3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떨어진 위치 혹은 사거리 끝에 원형의 불꽃을 남겨 범위 안의 적에게 50% 둔화를 겁니다. 1.5초 후 원이 터지면서 해당 범위 안의 적에게 40/130/220/310 (+0.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95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만트라 추가 효과 - 재생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17% (+0.01% AP)를 즉시 회복합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거나 대상이 죽으면 다시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20% (+0.01% AP)를 회복합니다.
굳은 결의 스킬의 속박 효과 지속 시간이 0.5/0.75/1/1.25 초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800)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만트라: 카르마가 힘을 집중해 아군 챔피언과 주변 챔피언들에게 +50/100/150/200 (+0.45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씌우고 2초 동안 이동 속도를 15% 상승시킵니다. (사정거리: 800, 범위: 700)
영혼의 불꽃 :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원모양의 불꽃을 남겨, 적들의 이동 속도를 대폭 늦추고 잠시 후 피해를 입힙니다.
재생 :적과 연결되어 있는 동안 끈이 대상에게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20%만큼 체력을 즉시 회복합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을 경우, 카르마는 다시 일정량 체력을 회복합니다.
저항 : 보호막 시전 대상 주변의 아군 챔피언들에게 보호막이 씌워지고 이동 속도가 상승합니다.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카르마의 만트라 강화 스킬은 아주좋습니다.
어떻게 사용하냐에 따라서 똥이되고 꽃이됩니다.
아래 설명을 잘 읽으시구 판단에 맞게 써주세요.
-
만트라Q스킬은 적에게 좀더강한피해를입히고 2차피해를입히는 장판스킬입니다.
적들이 뭉쳐있다면 , 적들이 슈렐을 쓰구 달려온다면 ,
이동속도가빠른챔피언이 다가온다면 RQ를날려주세요
그럼이동속도가감소대면서 데미지를입고 빠집니다.
그리구 사실상 바텀에서 만트라쿨마다 RQ 짤짤이만 넣어도 상대원딜
지려서 못옵니다.
-
만트라W스킬은 끈이 안풀린다는전제하에 속박을거는 스킬입니다. 만트라추가효과는 체력을회복해주는
효과가 부여되어있습니다.
+ 자신이 개피가 되었고 상대에게 속박을 걸어야 할 경우 써주면 진짜 좋습니다.
잃은체력 20%를 시전하자마자 즉시회복대고 속박이 완전히 걸리면
추가로 잃은체력20%가 추가회복되는 사기스킬입니다.
추가로 이번패치로 속박시간이 3.25초로 늘어났습니다( 만트라w사용시에만)
그래서 더욱 강력한 속박을걸어줄수있습니다
.심지어 쿨타임도 전구간 7초로변경되어 더 자주쓸게되었습니다.
[ 쿨감45%쓰면 6.6초인가까지줄어듬 ]
-
만트라E스킬은 팀원들에게 제일 도움이되는 강화스킬입니다.
비유를 하자면 강철의 솔라리펜던트 + 슈렐리아의몽상을 동시에쓴효과를 발휘하는 스킬입니다.
주위아군전체에게 실드를부여하고 , 이동속도를 부여해줍니다.
한타때 RE가핵심입니다.
만트라E 계수가 1.1 AP입니다.
그래서 딜템을 올리면 올릴수록
실드량이 어마어마해져서
좀더 수월하게 아군을살릴수있습니다.
--------------------------------------------------------
조합에따른 스킬찍기.
★★★★★ 우리조합이 짤라먹는조합 이라면 Q선마후 W3렙투자해서 1.5초속박을만드는것도 좋습니다 .
--------------------------------------------------------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항상 레오나의 e를 염려해두셔서 거리를두시고
혹시라도 물렸다했을때 e로 스턴이걸리기직전 RE로 피해량을 최대한 감소시켜줍시다.
1렙부터 빵빵한견제로 피좀빼둬야 대체로 라인전을 쉽게풀어나갈수있고 6렙이후로 궁
항상 조심합시다 물리면 정말답이없어요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봇 라인전.
- 봇라인전은 대체로 쉽습니다.
1렙부터 RQ,Q 견제해두면 2렙되도 못들어옵니다.
하지만 항상 선2렙만조심합시다.
1렙부터 좋게풀어나가면 쭉 갱킹만 조심한다면 봇은 무난히 이길거에요.
꼬박꼬박 Q견제를하면 정말좋지만 딜교환을할려다가 손해를본다싶으면
만트라쿨마다 RQ견제를해줘도 좋습니다.
상대정글이 갱킹을온다면 RE로 빠르게 빠져나가고 딜교환만잘해두면
3:2도 이길수있어요! 포커싱만 잘해줍시다.
그리구 딜교환을 잘해서 킬각이 나올경우 RE로 빠르게 진입하거나
E로 빠르게진입하여서 w로 속박을거셔서 잡으시면되요
만트라가있다면 rw로 속박지속시간을 늘려주는것도 포인트!
- 와딩은항상꼼꼼히해주세요
대체로 한타때 자주사용하는 만트라효과는 RE입니다.
광역실드에 마치 비유를하자면 솔라리+슈렐을 동시에쓰게해주는
만트라효과이기때문에 진짜 한타때는 개꿀입니다.
만약 그때 자기아이템에 솔라리랑슈렐이추가적으로있다면
진짜 왠만에서 적이심하게안큰이상 한타는 지지않습니다.
왜냐고요? 광역400이상막아주는실드가 걸리고 순간이속이계속빨라져서 무빙하기편하기떄문입니다.
!
그리구 한타때 만트라쿨이정말빨리돌기때문에
피없으면 RW쓰면되고 피없는데 w가 쿨이다 근데 만트라는있다하면은 RE쓰셈그냥
실드계수1.1임 실드량 어마어마함
챔프별 운영법
자이라
자이라서폿딜정말쌔요
초반부터 상대원딜보다는 자이라에게 Q or RQ견제로
피를 빼놓으시면 라인전을 쉽게 가실수있습니다.
6렙이후 자이라 풀콤을맞으면 순식간에 녹아버리니 조심하세요!
모르가나
모르가나일때는 똑같이 Q견제를 해주면되요
모르가나가 속박을 날리면 E로 빠르게 피해주는게 포인트!
모르가나일때 갱호응하기힘드시죠? 모르가나 E 왠만하면
RQ로 뚫을수있어요~ 실드로 다가가서 w를건다음 블랙실드를쓰면
RQ로 뿌셔버리고 속박을거시는플레이를하시면되요!
6렙때 모르가나 궁이 두명다걸렸을때에는 RE로 실드를둘다받은상태에서
싸우시면됩니당.
카르마는스킬을 어떻게 쓰느냐에달렸습니다.
그러므로 카르마는 공략을읽는것보다 직접 해보는것이 100% 낫고
만트라라는 스킬을 잘활용해주시면댑니다.
아직허접합니다. 훌륭한공략이되기위해 항상업데이트중입니다.
궁금한점이나 지적 댓글로 남겨주세요
칼답변해드리겠습니다.
그리구 카르마는 E를 이니쉬및 무빙하는원딜에게걸어주면아주좋습니다 ^^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