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시즌 6이 되면서 많은 점들이 바뀌었는 데 아직 시즌 6 리 신 공략들이 많이 올라 오지 않아
공략을 한 번 써보았습니다. 글 솜씨도 많이 좋지 않고 다른 리 신 장인들처럼 잘하는 것도 아니지만
리 신에 대한 이해도를 바탕으로 적은 공략입니다. 무조건 이 공략은 옳다, 그르다라고
생각하는 것이 아닌 그저 참고하여 자신만의 리 신을 플레이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모자란 점이 많으니 부족한 점이나 수정해야 할 점은 댓글을 통해 알려주세요.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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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5 (+108) | 2481 | 마나 | 200 (+0.0) | 200 |
공격력 | 69 (+3.7) | 131.9 | 공격 속도 | 0.651 (+3%) | 0.983 |
5초당 체력회복 | 7.43 (+0.7) | 19.33 | 5초당 마나회복 | 50 (+0) | 50 |
방어력 | 36 (+4.9) | 119.3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치명타율 +0.93%x1
- 공격력 +0.95x8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력 +2.25x3
- 치명타율+0.93%
- 공격력+14.35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흉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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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 쿨타임 감소 5%에서 2%로 감소하여서 를 사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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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후반에 를 제외한 딜템을 가지 않기 때문에 후반 딜에 도움을 주기 위해서
이 특성을 사용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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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세한 설명이 나와있지 않아 잘 모르겠지만 챔피언 최초 킬 1%씩 증가하여
최대 5% 상승이라고 생각합니다. 정글은 갱킹을 통하여 킬과 어시스트를 얻기 쉬우므로
쉽게 피해량 5% 상승을 얻을 수 있습니다.
는 CC기가 걸린 잠시동안 2.5%가 오르기 때문에 이 특성은 사용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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를 사용한 이유는 를 사용하려 하니 치명타 템트리를 가지 않고,
를 사용하려 하니 근접 공격 챔피언이라 열광 중첩을 쌓기 어렵습니다.
그래서 위의 특성을 사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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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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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반에 탱을 가는 리 신에게 효율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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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글을 돌 때와 갱을 갈 때 유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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는 체력 1000당 체력 40밖에 오르지 않기 때문에
방호와 효율이 좋은를 사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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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공명의 일격: 리 신이 음파를 맞은 적에게 돌진하여 55/80/105/130/155 (+1.15 추가AD)만큼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적이 잃은 체력에 따라 피해량이 최대 100%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120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강철의 의지: 고된 수행으로 리 신이 전투에서 보다 잘 살아남을 수 있게 됩니다. 4초 동안 생명력 흡수,주문 흡혈율이 10/14/18/22/26%만큼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700)
재사용 대기시간: 9초
무력화: 리 신이 폭풍으로 드러난 적을 4초 동안 약화시키며 이동 속도를 20/35/50/65/80%만큼 낮춥니다. 저하된 이동 속도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차 회복됩니다. (범위: 350)
공격 대상과 부딪힌 적은 짧은 시간 공중에 떠오릅니다.
공격 대상은 적 챔피언과 부딪힐 때마다 추가로 대상의 추가 체력 12/15/18%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사정거리: 3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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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에 있는 '적의 잃은 체력의 8% 만큼의 추가 피해'를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서
등의 콤보가 있으며
상대방과 멀리 떨어져있어 배달을 해야할 때는
등이 있습니다.
대신에 를 사용하면 궁을 사용하는데 소요되는 시간과
적 챔피언이 도주기를 사용하기 전에 배달을 보낼 수 있습니다.
리 신의 패시브인 를 활용하기 위해서 스킬 사용 후 평타를 섞어줍니다.
로 날라 가기전 상대방의 논타겟 스킬을 피하고 싶으면
콤보로 상대방의 스킬을 피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를 맞춘 후 를 탈 수 있는 시간은 가 끝나기 전 까지입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미리 자리잡고 역갱을 칠 확률이 높다.
게다가 매복 상태에서 W 사용시 공명의 일격이 씹히기 때문에 상대하기가 까다롭다.
그리고 엘리스는 딜을 가든 탱을 가든 %데미지가 강력하기 때문에 1:1까지 까다롭다.
정글링도 빨라서 3렙갱도 리 신보다 빠르게 갈 수 있고 레벨링도 수월하다.
추노를 할려하면 새끼 거미때문에 음파가 맞추기가 힘들어 정말 어렵다.
음파를 못 맞췄으면 무조건 지니 일단 튀어야 한다.
게다가 궁을 사용하여 밀어내기 때문에 소규모 대전에서 진입하기가 어렵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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