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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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50 (+119) | 2573 | 마나 | 320 (+40) | 1000 |
공격력 | 56 (+3.5) | 115.5 | 공격 속도 | 0.625 (+6%) | 1.263 |
5초당 체력회복 | 7 (+0.55) | 16.35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2 (+5) | 107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525.0 | 525.0 |
- 마법 관통력 +0.87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 속도 +4.5%x3
- 마법 관통력+7.83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공격 속도+13.5%
문양 - AD상대일시 주문력, AP상대일시 고정마저로 바꿔줍니다.
정수 - 공격속도와 주문력 둘중하나를 사용하시는데 공격속도가 더 우위인거 같습니다 아이템쪽에서..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이 스킬은 적 넥서스나 억제기 포탑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아지르가 죽은 상태거나 너무 멀면 태양 원판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100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700)
재사용 대기시간: 14/12/10/8/6초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이 스킬은 2회까지 충전됩니다.
모래 병사가 아지르의 첫 번째 대상에게 기본 공격을 가할 때 적중 시 효과를 50%의 피해량으로 적용합니다. 적중 시 효과는 공격당 한 번씩만 적용됩니다.
여러 모래 병사가 같은 대상을 공격할 경우, 두 번째로 공격하는 모래 병사부터는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모래 병사는 아지르의 공격 대상이 아닌 적에게 25~1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여러 모래 병사가 같은 대상을 공격할 경우, 두 번째로 공격하는 모래 병사부터는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적 포탑 근처에서는 모래 병사가 두 배 빠르게 소멸됩니다. (사정거리: 525)
재사용 대기시간: 22/20.5/19/17.5/16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적들은 황제의 진영에서 멈추게 되며 이 벽을 넘을 수 없지만, 아지르와 아군은 자유롭게 통과할 수 있습니다.
황제의 진영은 아지르의 기본 공격이나 스킬 공격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2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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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Q)(W) 번갈아 가면서 찍습니다만 취향에 따라 찍어주시면 되겠습니다.
Q의 메리트는 빠른 쿨감과 조금이라도 증가하는 데미지
W의 메리트는 쿨감과 공속증가가 있습니다
사막의 맹습 (Q) - 지정 위치로 를 보내면서 스치는 적에게 대미지를 주는 스킬입니다. 초반 물먹는 하마처럼 마나를 많이 잡아먹으니 남용하시면 안됩니다. 정말로 심각한것이 깡딜도 낮고 계수도 낮습니다. 그럼에도 먼저 찍는 이유는 쿨감을 얻어서 병사 위치를 빠르게 바꾸려고 찍는겁니다. 병사 2마리 곂친 상태에서 Q를 써서 상대를 맟출경우 슬로우가 중첩됩니다.
일어나라! (W) - 지정 위치에 병사를 소환합니다. 주력 딜링 스킬이며 다른 스킬과 연계가 중요함 2개까지 충전되며 라인전에서 1개정도 남겨놔야 여러가지 상황에 대처가능. 이전에는 와드나 자이라 식물같은것에 2타적용이 됬는데 패치되고 와드에는 1타, 식물에는 3/4타가 적용됩니다. 스킬 포인트를 투자할때마다 오르는것은 공속뿐이지 쿨감이라던가 데미지라던게 오르지 않습니다!
*주의 : 브라움 패시브같이 평타를 때려야 발동되는 기술들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허나 적 챔피언을 때릴시 평타판정으로 미니언 어그로를 끌게되니 주의바랍니다.
신기루 (E) - 지정 나 마우스에서 가장 가까운 에 돌진하며 돌진 중간에 적과 부딫히면 멈추면서 배리어 & 데미지를 줍니다. 이전엔 에어본이라 딜교 중간중간에 자주 사용했지만 요즘은 갱왔을때 도망가는 용도로 자주 쓰이는듯 하군요. 딜교중에 사용하시면 예상치 못한 무빙으로 상대방이 당황할수있고 또한 실드를 얻음으로써 이기는경우도 있습니다.
황제의 진영 (R) - 잠깐의 시전시간을 거친후 병사를 내보내어 적을 밀쳐내고 데미지를 줍니다. 잠깐의 시전시간이 있지만 R점멸은 안되며 이 병사들은 나 , 평타를 때릴수 없습니다. 이 벽은 적은 통과가 안되지만 팀은 통과가 가능하며 스킬을 막아주지 않습니다. 벽을 통과시 아군은 20% 이속증가하며 적이 스킬이 나갈때 벽에 부딫히지 않았어도 지속시간중에 부딫히면 대미지를 받고 밀려납니다. - 이속증가는 6.11에 사라집니다 ㅠㅠ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녹턴, 렝가, 말파이트, 바이, 블리츠크랭크, 샤코, 스카너, 올라프, 워윅, 이블린, 질리언, 케일, 판테온, 헤카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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