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지르 꿀잼! 예스잼!
음 제 템트리는 로아와 라일라이를 감으로써 지속딜과 탱킹을 챙기는 타입입니다.
그만큼 말렸을 경우 딜로스가 좀 심합니다. 하지만 적당히 cs 먹고 큰다면 라일라이가 나올때 에는 멀리서 찌르기만 하면 상대는 아무것도 못하고 피가 쭉쭉 까이는걸 보실 수 있..겟죠?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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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50 (+119) | 2573 | 마나 | 320 (+40) | 1000 |
공격력 | 56 (+3.5) | 115.5 | 공격 속도 | 0.625 (+6%) | 1.263 |
5초당 체력회복 | 7 (+0.55) | 16.35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2 (+5) | 107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525.0 | 525.0 |
- 마법 관통력 +0.87x9
- 레벨당 체력 +1.34x9
- 레벨당 쿨감소 -0.092%x9
- 주문력 +4.95x3
- 마법 관통력+7.83
- 체력+217.08
- 쿨감소-14.904%
- 주문력+14.85
음. 룬은 거의 다른 ap와 비슷하죠? 다른건 마법 방어 대신 성장쿨감을 다 넣었다는것?
성장쿨감으로 내셔하나만으로도 쿨감 40을 맞추기 위해섭니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이번 새로이 특성이 개편되면서 꿀 특성이 여기저기로 나뉘어져서 곤란했는데요... 저는 책략에 투자함으로써 포킹에 조금 치중을 했습니다. 천둥군주의 호령 같은경우에는 라인전떄 평q평 하면 딜링이 꽤나 됩니다. 30초에 한번정도지만, 만약에 30초마다 한번씩 터뜨려 주신다면 그것만큼 좋은 특성은 없다고 생각됩니다. 한타때도 레벨링으로 인한 데미지 증가 + 왠만한 ap 계수로 딜링도 기대해볼만 합니다. 흉포함에 투자하는것도 나쁘지는 않다고 생각됩니다.
폭풍전사의 표효도 나쁘지는 않을것 같아요. eq 궁으로 들어가면 더 빠른 이동속도로 무빙도 한결 편해지고 추노도 빨라질것 같네요.
이 스킬은 적 넥서스나 억제기 포탑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아지르가 죽은 상태거나 너무 멀면 태양 원판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100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700)
재사용 대기시간: 14/12/10/8/6초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이 스킬은 2회까지 충전됩니다.
모래 병사가 아지르의 첫 번째 대상에게 기본 공격을 가할 때 적중 시 효과를 50%의 피해량으로 적용합니다. 적중 시 효과는 공격당 한 번씩만 적용됩니다.
여러 모래 병사가 같은 대상을 공격할 경우, 두 번째로 공격하는 모래 병사부터는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모래 병사는 아지르의 공격 대상이 아닌 적에게 25~1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여러 모래 병사가 같은 대상을 공격할 경우, 두 번째로 공격하는 모래 병사부터는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적 포탑 근처에서는 모래 병사가 두 배 빠르게 소멸됩니다. (사정거리: 525)
재사용 대기시간: 22/20.5/19/17.5/16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적들은 황제의 진영에서 멈추게 되며 이 벽을 넘을 수 없지만, 아지르와 아군은 자유롭게 통과할 수 있습니다.
황제의 진영은 아지르의 기본 공격이나 스킬 공격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2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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뭐 대충 다들 아시다 싶이 w 평 q 평 평평평평평평평평평ㅍ여 가끔씩 궁도 써주고 스킬 피할려고 e 쓰시든가 들어가서 궁 쓰시든가...
뭐 개인차에요. 원딜을 보호하며 같이 프리딜을 넣어보겠다! 하시면 궁으로 보호하며 같이 딜링해주시구요.
찌르다가 각이 보이면 eq로 들어가 궁으로 배달하거나 순삭하시는것도 나쁘지 않아요.
뭐 다들 아시다시피, 선 로아를 가면 딜로스가 있는 구간이있습니다. 그 구간에 말리면 답이없어지지요.
하지만 카탈리스트를 감으로써 스킬을 비교적 막 써도 마나의 부족은 없는것 같아요 후에 영겁으로 올리신 후, 쐐기검까지 가면 q평평이가능해집니다,
하지만 패치이후로 영겁과 라일라이가 비싸졌어요.
그만큼 템 나오는 속도가 느립니다. 짜증...
하지만 특성에서 3번 떄리는 특성과 조합하면 버틸만 합니다. 덕분에 폭딜이 나오거든요.
막템은 가고싶은거 가시면 되요. 데켑을 가서 더 큰 폭딜을 넣겠다! 혹은 존야나 방템을 하나 가겠다! 네 뭐.. 취향차이에요.
평 q 평은 위험부담이 있으니까 q 평평 해야 터집니다.
최대한 살아남아 무한 슬로우로 고통을 안겨주기
저는 뭐 손도 실력도 안좋고... 하지만 아지르에 대한 애정은 남다르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까 싶어 적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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