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5
200만 조회수와 169 엑설런트 를 받았습니다.
읽어주신 모든분들께 감사하고
새로운 시즌6도 잘 적응해나갈수 있도록,
도움 드리려고 노력하겠습니다.
한번씩 보러와주세요 !
*2014/11/30 공략 작성
*2014/12/05 시즌5 공략으로 수정
*2014/12/15 1차) 정글몹 패치 - 정글 몹 강타 시 효과 패치에 따른 설명 수정
*2015/4/1 첫 Mad movie 업로드
*2015/5/28 탱메타에 맞게 템트리 파격수정
*2015/12/13 천둥군주 특성추가
Mad movie
Mad movie #2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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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5 (+108) | 2481 | 마나 | 200 (+0.0) | 200 |
공격력 | 69 (+3.7) | 131.9 | 공격 속도 | 0.651 (+3%) | 0.983 |
5초당 체력회복 | 7.43 (+0.7) | 19.33 | 5초당 마나회복 | 50 (+0) | 50 |
방어력 | 36 (+4.9) | 119.3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8.55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공격 속도+13.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공명의 일격: 리 신이 음파를 맞은 적에게 돌진하여 55/80/105/130/155 (+1.15 추가AD)만큼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적이 잃은 체력에 따라 피해량이 최대 100%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120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강철의 의지: 고된 수행으로 리 신이 전투에서 보다 잘 살아남을 수 있게 됩니다. 4초 동안 생명력 흡수,주문 흡혈율이 10/14/18/22/26%만큼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700)
재사용 대기시간: 9초
무력화: 리 신이 폭풍으로 드러난 적을 4초 동안 약화시키며 이동 속도를 20/35/50/65/80%만큼 낮춥니다. 저하된 이동 속도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차 회복됩니다. (범위: 350)
공격 대상과 부딪힌 적은 짧은 시간 공중에 떠오릅니다.
공격 대상은 적 챔피언과 부딪힐 때마다 추가로 대상의 추가 체력 12/15/18%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사정거리: 3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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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마순서
▶ ▶ ▶
초반에 기세를 잡고 흥했을땐,
를먼저 선마 하기도하고,
와를 번갈아 찍어도 좋습니다.
의 중요성
리신은 기력챔프이며 스킬도 많고 쿨타임도 짧습니다.
첫 스킬은 기력이 50 , 두번 째 스킬은 30으로 많은 기력이소모가 됩니다.
하지만 패시브는 스킬샷 이후 2대의 평타에 기력을 20/10 씩 환원해줍니다.
이는 스킬사이에 을 넣어주는 이유이기도합니다.
평타 없이 스킬만 난사하면 한 콤보에
기력이 바닥나 리신은 짧은 쿨들의 스킬을 사용 할 수 가 없습니다.
스킬 사이사이에 패시브를 최대한 활용 하도록 하고,
※ 최소 100의 기력으로 한타,
갱킹을 참여하도록 합니다.
* 8월 25일자 5.16 패치노트 *
약간의 기력이 모자라 아쉬운 상황이 조금이나마 줄어든 것 같습니다.
다른 것이 없어보이지만, 스킬사용이 급한순간에 유용해졌습니다 !
( Q )
리신의 존재 이유입니다.
리신에게 있어서 는 꼭 맞혀주어야 할 스킬입니다.
는 적에게 던져서 맞히는,
투사체 속도가 존재하므로 날아가는 시간을 고려해야하는
리신의 주된 논타겟 스킬입니다.
정확도 있게 시전해야하고 결정적 순간에 섣불리 쏘았다가 빗나가 버리면
도망 가야하거나, 교전에서 패배하는 상황이 많이 연출됩니다.
상대방도 리신의 음파를 필사적으로 피하려 할 것이므로,
상대방 무빙을 잘 생각하며 천천히 던지시면 됩니다.
정말정말 신중하게 상대방의 무빙과, 투사체 속도를 생각해야합니다.
음파를 맞히는 것에 대한 방도는 없습니다.
본인이 많이 쏴보고 빗나가고 맞혀보고 몸소 익히며 연습하셔야합니다.
또한, 미니언이나 정글몹 등에 맞혀서 유동적인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모든 논타겟 스킬이 그렇 듯, 최대 사거리에서 쓰면
상대방이 무빙으로 피하기 쉬우므로 최대한 가까이서 쓰도록 하고,
로 슬로우 이후에 조준해서 쓰면 맞히기 쉽습니다.
TIP ) 최대 사거리에서 던질 때에는 상대방 무빙경로가 아닌, 상대방이 있는 그자리에 던집니다.
(백무빙을 한다면 주로 맞습니다.)
( Q )
가 적중해야 시전 할 수 있습니다.
는 높은 ad계수에 잃은 체력의 8 % 추가 피해를 줍니다.
그러므로 등 으로 체력을 최대한 많이 깎은 뒤 시전 해줍니다.
적중 후 사용 할 수 있는시간은
위 사진의 돌아가는 시간으로 재시면됩니다.
* 멀리서 사용한다면 를 맞히고 바로들어가는 것도 좋지만,
기력이 부족한 상황이면 를 최대한 늦게 써주며
기력을 회복하고 들어갑니다.
또한, 은 상대방에게 달라붙을 수 있는 스킬이므로
최대한 상대방의 도주기, 등이 빠지고 사용합니다.
마지막으로, 은 상대방에게 날아가며 도달 후 딜이 들어가므로,
시전 도중 본인이 끊을 수 있고,
판정이 좋지 않아,
챔피언의 상당히 많은 CC 스킬에 의해 끊기기도 합니다.
그래서 때에따라 , 를 사용하기도 합니다.
( W )
리신을 유동적이게 만들어주는 스킬입니다.
자신과 아군챔피언은 물론, 미니언, 에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보통 리신 유저들은 이후 를 주로 선마합니다.
저도 그래왔었으나,
너프로 인해 의 상대방 공격속도 감소 효과가 사라지고
가 리패치 되고 나서부터는
를 다음으로 선마합니다.
왜냐하면, 너프전에는 를 사용함으로써
원딜러나 AD챔프를 상대로 리신이 상대 공속 너프로인한
맞다이에 강한면모를 보였으나, 삭제가 되어버렸고
가 패치가 된 뒤 챔피언이 아니라면 쉴드가 없지만,
챔피언에게 사용한다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50% 감소합니다.
는 평타 와 혹은 스킬 한 틱 정도 무마시킬수있는데
노 쿨감 시, 방호를 7초마다 한번씩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잘 사용한다면 한편으로는 엄청난 버프입니다.
이로인해 는 이제 신중하게 사용하여야합니다.
갱킹시 , 상대 정글위치나 라이너 미아를 확인하지않고 로 들어갔다가
역갱을 당할 시 이 없다면 이젠 살 수 가 없습니다.
그리고 중후반 교전에서도 를 가능하면
와드가 아닌 아군챔피언에 사용할 수 있도록 해야합니다.
※ 이젠 만큼이나 를
한번 더 생각하고 써 주어야 합니다.
그리고 를 스마트키로 사용하면 빠르게 를 쓰다가
가 본의 아니게 자주 사용 이 됩니다.
하지만 는 자신이 원할 때 에 사용합니다.
기력관리를 위해 를 쓰지 않을 때가 많고, 못쓸 때도 많습니다.
그래서 필자는 가 무의식 중 사용되는 것이 아깝고
위에 언급한 의 이점까지 고려하여
이후 를 선마합니다.
TIP ) 는 평타, 스킬 뿐만이 아닌 의 딜도 피흡이 됩니다.
특히, 정글링에 있어서 가 발동된 상태에서 스킬을 쓰며
를 써주시면 좀 더 체관리가 수월합니다.
그러므로 2렙구간에 가 아닌 를 찍습니다.
리신을 맞다이를 최고로 만들어줬던 공격속도 감소 효과가 사라졌습니다.
가장 마지막에 찍어주며,
(빠른 정글링 을 위해 2스탯을 먼저 주셔도 좋습니다.)
주의할 점은 캐스팅 시간이 있어
기존범위보다 좀 더 가까이 가서 스킬을 맞히도록 해야합니다.
로 이동속도 감소를 주어 와 연계가 좋습니다.
1개만 찍어주어도 를 맞히기 쉬워지고 상대방이 큰 까다로움을 느끼며
아군 챔피언에게 이후
붙은 적 챔피언에게 로 슬로우를 주고 같이 물어줍시다.
와 함께 쓰면 시너지가 좋습니다.
그리고 에는 은신 탐지기능이 있어서
등 은신 챔피언에게 강한 면을 보입니다.
* 벽뒤로 넘겨 1:다수로 만들 때
여기서 하지않고 를 한 이유는,
적 챔피언이 도주기로 도망가버려 역으로 리신이 1:다수가 되어 버릴 수 있어
확실하게 하기위해 도 아끼며 플레이를 한 영상입니다.
적 위치가 확인되고 우리팀의 딜이 충분하다면
를 사용해도 됩니다.
★ 2016/6/29 수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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템트리가 상당히 유동적인 챔프입니다.
그 만큼 플레이어의 취향대로 아이템 빌드를 선택할 수 있으며,
그 만큼 더 재미있게, 상황에 맞게 템을 선택하여
플레이 할 수 있는 챔프입니다.
핵심 아이템을 기반으로 상황에 따른 아이템을 선정하시면 됩니다.
.
.
.
* 핵심 아이템 AP AD
많이들 정글아이템에 대해 물어보시는데, 정말 개인취향입니다.
저 또한 상황에따라 정말 다양하게 가곤 하지만,
결정해달라고 하신다면,
쉽게 말해 상대가 AP위주면
AD위주면 를 선택하신다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
를 선택한다면, 강타효과는 없지만,
후반을 바라보았을 때, 아이템 공간이 1개더 있다는 장점이있습니다.
*추천! ★★★★★
* 추가 아이템 ( 선택 )
※
2700원이나 들고 올려도 패시브가 순간폭딜이 아니면, 터지지도않고,
( 와 동시에 발동이 안됩니다 T T )
리신은 등 으로 유동적으로 생존할 수 있기에,
특별한 경우
(CC기가 많거나, 폭딜이 셀경우,한쿨한쿨이 긴 AP들이 많을때 )
외에는 더이상 가지 않습니다
요즘은 다른 2900 2450 수비형 아이템을 올립니다.
* 기본적인 딜탱 템트리 +
* 광역 딜(주로 AP) 이 많은 경우
* 치명타 AD 챔피언이 많은 경우 +
* 상대 AP비중이 많은 경우 () ( + )
* 상대 AD비중이 많은 경우 +
* 조합상 이니시 (하드 탱) 가 필요한 경우 () +
* 2 딜템 테크 템트리
* 상대 ad비중이 많은 경우 +
* 상대 ap비중이 많은 경우
* 의 너프로 인해 더이상 가지않고,
를 상황에따라 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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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스킬들 하나하나가 너무나도 좋습니다. 너무너무 강력합니다 :(
일단 땅굴상태에서 적군의 경로가 보여 먼저 자리잡기 좋은 챔피언이고,
땅굴에서 나오면서 에어본을 띄우는 스킬이 리신의 '공명의 일격'을 무시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같은 아이템이 나온 상황에서 렉사이의 딜은 리신보다 강력합니다.
● 일부로 부딪힐 생각을하지말고 되도록 아군에게 주의를 주고 반대로 갱킹을갑니다.
● 풀피대 풀피인 상태에서 싸움은 피해야 합니다.
● 맵을 지나다니며 땅굴을 꼭 제거해줍니다.
( 역갱에 용이하며 렉사이의 궁극기 차단이기도 합니다.)
● 잘큰 렉사이가 아니라면 한타에서 상당히 무능력합니다. ※ 한타력 리신 > 렉사이
(궁극기 자체가 이동스킬이기 때문-> 스플릿)
< 전투시 팁 >
렉사이가 땅굴을 파고나와 Q스킬을 쓰면 3타가 광역딜로 상당히 강력합니다.
그 3타 지속시간은 5초이며 그동안에는 맞딜이 성립되지 않습니다.
그리하여 방호로 거리를 벌리고 다시접근하거나, 궁극기로 날리는 둥
시간을 벌면서 싸움을 해야됩니다.
딜을하면서 렉사이 분노가 풀이되면 E스킬이 고정데미지가 되므로,
그때도 살짝 빠져주어야 합니다.
한마디로,
BAN PLZ
탱을가도 강하고 딜을가면 더강하고...
특히나 정글링도 리신보다 상당히 빨라 성장차이& 갱킹속도가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새끼거미로 인하여 음파의 적중률을 저하 시키기도 하며,
거미태세에서 딜을 다 넣고 거미줄타기로 로스를 만들어주어, 일방적인 딜교가 됩니다.
그리고, 고치는 절대절대 맞으면 안됩니다.
요즘 엘리스는 1고치 1킬이라는 말이있죠? 조심해야합니다.
엘리스는 리신처럼 후반한타력이 약한편입니다.
하지만 고치로 인한 아군 삭제후 한타시작은 최악이겠지만,
그게 아니고서야 리신이 더 유동적이고 할게 더 많습니다.
엘리스와 초반 갱킹은 마주칠 일이 없게하는게 편하고,
웬만하면 밴을 하기를 바라는 편입니다. 너무 힘듭니다...
● 고치를 조심하고,
인간폼에선 체력이많을 수 록, 거미폼에선 체력이 적을 수 록 강합니다
● 거미줄타기로 인해 무리한 다이브도 가능한 엘리스라, 상대정글에 와드를 해주며
정말 완벽한 역갱을 가야합니다. 또는 반대쪽 갱킹을 돕니다.
하지만. 정글링이 리신보다 상당히 빨라 역갱 성공으로
정글 주도권을 확실히 쥐고 있어야합니다.
● 줄타기로 들어온 엘리스는 점멸 이외에 생존기가 없습니다.
마치 이즈리얼의 앞비전 같은 경우입니다.
BAN BAN 필 BAN
정글링도 빠르고 체관리도 잘되고, 스펙도 좋고 딜도 강하고 E(빨리뽑기)스킬로 인해 탱킹도 잘되고 가장 상대하기 힘든 정글러라고 생각합니다.
BAN PLZ
● 그레이브즈는 꼭 벤합시다 ●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그렇지 않은경우에는 상당히 상대하기 어려운 챔프가 될 수 도 있습니다.
리신의 Q와 E스킬이 샤코의 장점인 은신상태를 보여주게 하고, 역갱에 굉장히 약합니다.
강타로 깜짝상자를 지울 수 있었지만 이젠 지울 수 없는게 아쉽지만, 박스CC만 잘피해준다면
물몸이라 리신에게 곧 잘 녹습니다.
● 초반 카정을 절대 당하지 말아야하고, 역갱을 노립니다.●
● 이젠 상자에 강타를 쓸 수 가 없습니다. ●
피들스틱 갱만 따라다니면 됩니다
주의할점은, 풀피대 풀피로 정글에서 만난다면 리신은 피들을 이길 수 가 없습니다.
그러나 6렙이후부턴 언제나 상대정글을 돌아다닐 수 있습니다.
한타페이지에 들어가서도 피들이 궁을쓰면 멀리 차내어 아군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습니다.
● 와드장악을 꼼꼼히하며 역갱, 카정을 해주어야합니다. ●
● 한타때 궁을 아끼다고 있다가 피들스틱이 궁을쓰면 바로바로 차줍시다. ●
스텍이 적은 렝가는 리신에게 맞딜이 비교도 되지 않습니다.
4스텍 이상일때 먼저 공격 당하지만 않는다면 음파만 맞추면 어떻게 싸워도 이깁니다.
렝가는 6렙이전에 말리게되면 상당히 힘들어하는 챔피언입니다. 초반에 괴롭혀줍시다.
특히 6렙이후에 렝가의 궁극기는 리신의 Q와 E스킬에 보이게되고
궁으로 뛰어와 이니시를 걸려는 렝가로부터 우리팀을 궁극기로 차내어 보호할 수 있습니다. 이에 렝가는 부담을 느낄 수 밖에없습니다.
● 6렙전에 역갱자주 봐주어 귀찮게 해야합니다 ●
● 부시안에 대기중인 렝가가 아니라면 역갱도 무섭지않습니다 ●
정글몹의 리젠시간이 50초에서 100초로 증가했고,
기본 체력, 공격력, 처치시 골드 및 경험치 획득량이 20% 증가 했습니다.
그에따라 더티파밍이나, 카정을 당한다면 성장이 지체될 수 있습니다.
구 유령 = > 사용시
'예리한 감각' 효과를 얻으며, 지나가는자리에 와드에 발각돼
적에게 내 시야가 보일경우 오라클효과가 생기며
와드를 지울 수 있는 능력이생긴다.
▶ 갱킹 갈 때에 와 시야장악을 위해 주로 사용합니다.
===============================================================================
구 늑대 = > 사용시
정글 주변 (블루삼거리지역) 을 90초동안 와드효과
▶ 카정이 심한경우에 아군 정글 시야장악이 좋고
상대 늑대정글을 로 카정을 하여,
상대정글 위치 확인에 좋습니다
===============================================================================
구 골렘 = > 사용시
'돌주먹의 선물' 효과를 얻으며
첫번째, 다섯번째 공격시 기절 >6 (미니언과 몬스터만적용)
포탑을 한방 공격시 50 고정피해 (+레벨당 15)
챔피언에게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정글링을 더 쉽게할 수 있습니다.
포탑에 고정피해를 줌으로써 철거에 용이합니다.
===============================================================================
구 큰유령 = > 사용시
'독버섯의 선물' 효과를 얻으며
피격시 적을중독시켜 6(+레벨당 6) 3초간, 90초동안지속 (챔피언 적용)
▶ 피격시 적을 중독시키는 효과가
적 챔피언에게도 적용이되어 갱킹시 주로 이용합니다.
===============효과는 모두 90초 지속됩니다================
붉은 덩굴정령 (레드 버프 ) = > 사용시
최대 체력 20% 회복 ▶정글링 도중 체관리가 좋습니다
통찰력의 문장 (블루 버프 ) = > 사용시
최대마나 25% 회복
바위 게
용앞과 바론앞에 있으며 이속버프, 와드효과 로 인해
자주 먹어주면 좋습니다.
바위 게는 속박, 기절 시
방어력이 60->10 으로 감소합니다.
속박, 기절이 없는 리신은 골렘을 로 처치하였을 때
좀 더 먹기쉬우며 골렘을 먹었다면 꼭 먹어줍니다.
앞서 언급하였 듯이 리신은 브루져(딜탱) 역할의 챔피언 입니다.
흥하여서 아이템이 상대딜러보다 잘나와 상대일을 버틸 수 있을때에,
상대 딜라인으로 들어가 , 등으로 계속 붙어주시고
딜을 최대한 맞아주며, 로 전장을 이탈시켜 딜로스를 만들 수 있고
콤보로 아군에게 토스해줄 수 있습니다.
잘 컸을 때에는 이런식으로
적딜러를 귀찮게 물어늘어지는 것이
아군을 지키는 것이고,
한타에서 이기는 방법입니다.
하지만, 흥하지 못하고 무난하게 성장하였거나 적 딜러가 강력해 리신이 딜을
얼마 받지 못하고
금방 녹아버릴 때에는 아군을 지키는 것이 현명합니다.
아군에게 들어오는 적 탱커나 브루져를 로 차내거나
아군에게 와 를 지속적으로 써주며
상대방에게는 , 를 걸어주며 딜라인에 서서 수비적인 플레이를 합니다.
리신의 는 꼭 배달용으로만 쓰시면 안됩니다.
같은 장판이 강력한 챔피언을 전장이탈 시킬 수 있고
등의 암살자 챔피언으로부터 아군을 보호하기도 쉽습니다.
그리고 는 광역 에어본 스킬 입니다. 염두하며 신중하게 써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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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
한타 사용 예시
● 수비용 으로 차내기 ●
이 한타 속에서 이 함께 들어 가 딜링을 해줄 수 도 있겠지만,
가 들어와 궁을 시전 했다면
는 도 없는 상태이므로 죽었을 것 입니다.
의 딜이 없어도 잡을 딜이 충분 하기 때문에
1뎃을 줄여주기 위해 앞으로나가 를 차서 를 지켰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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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토스용 으로 빼오기 ●
용을 먹고서 한타를 시작하려는 모습입니다.
보시다시피 아군은 전부 모여있는 반면,
적군들은 흩어져있고 가 를 맞았습니다.
순간 빠르게 로 아군에게 빼온다면 확실히 저희가 유리합니다.
아군에게 토스된 는 빠르게 죽게되고
상대방은 어쩔 수 없이 한타를 하게 됩니다.
이로써 한타는 완벽하게 승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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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타형 으로 광역 에어본 ●
양팀 다 한타 각을 보고있을 때에 이 이니시를 걸게됩니다.
이상황 속에서도 토스와, 지키는 플레이가 가능하지만
상대팀이 좁은 정글 안에 그리고 다수가 일렬로 모여있습니다.
가 빠진 상태였기 때문에,
재빠르게 로 각을 잡고 광역 에어본을 성공시킵니다.
이로써 의 광역딜을한번에 맞게 됩니다.
정글이라는 라인은 다른라인에 비해
챔피언별 대응법이라고 할 것들이 없습니다.
주의할점은 무리한 카정은 좋지않습니다.
가 박혀있는지 안박혀있는지 꼭 확인해야하며,
필자도 카정보단 시야장악을 하며 역갱을 위주로 플레이 합니다.
하지만 선레드버프시작일 때에나,
초반에 아군 라이너들이 상대방 라이너를 압박하여 백업이 빠를때,
2:2. 3:3 교전이 유리할 때에는 확인하며 카정을 주로가
빠른시간내에 게임이 기울게 할 수 있습니다.
정글러도 라이너처럼 를 꼭 사주고
상대정글 위치를 확인할 수 있게하며 역갱을 칠 수 있게 합니다.
★추가
정글러로써 가장 중요한 팁이 하나 있습니다.
다른라인들도 마찬가지겠지만,
라인 CS를 먹거나 정글몹을 먹다가도 교전이 일어나면
교전이 끝나 도움을 줄수 없을지 언정 몸은 이미 그쪽으로 떠나야합니다.
이해를 돕기 위해 영상을 하나 첨가를 했습니다.
이 영상을 보시면 은 정글에 까지 써서 먹고있었고,
한대, 두대면 큰 정글몹을 먹는 상황이였습니다.
그런데 미드쪽에서 교전이 일어나게되고,
그걸 본 은 먹지않고 바로 몸을 움직입니다.
일단 빠르게 합류하고 본 결과
, 까지 활용하며 을 잡아냅니다.
정글 몹 하나를 포기하고
합류한 결과 1킬을 얻어냈습니다.
이게 정글러의 자세입니다.
선 두꺼비 후 블루
로 막타 칠 수 있게끔 사용 합니다.
왜냐하면, 늦은인베에 당하지 않을 수 있고, 리쉬를 좀 더 잘해줍니다..
선 두꺼비 후 늑대 후 레드 3렙갱/카정 루트
-> (상대는 2버프를 먹고오기때문에 리신이 갱킹이 한템포 빠릅니다)
아랫 팀일 때,
선 레드 후 칼날부리
(로 막타 칠 수 있게끔 사용 합니다.
왜냐하면, 늦은인베에 당하지 않을 수 있고, 리쉬를 좀 더 잘해줍니다..)
Q) 선레드를 하는 이유는,
초반 주도권(정글 주도권) 을 잡기 위함이다.
(체관리가 수월하며, 카정과 갱킹,역갱킹 모든 방면에서 좋다)
또한, 선 레드 시작 시, 포션소모가 상당히 적다.
레드버프에 를 쓴 뒤 (hp 100%)
레드버프의 체젠증가로 인해
만 활용 잘해도 정글링 시 물약손해가 없다.
-선레드 시작 후 카운터정글링 영상 업로드 예정-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아직 부족한게 많지만 많은분들이 제 글을 읽으시며
정글 개편으로 인하여 많이 약해져있다는 리신평판 속에서
시즌6을 적응하고 다음시즌에도
리신을 많이 플레이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계속 수정하겠습니다. 궁금하신 것 들은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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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공략을 보고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EXCELLENT !
부탁 드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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