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 사냥꾼 케이틀린!!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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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80 (+107) | 2399 | 마나 | 313.8 (+40) | 993.8 |
공격력 | 60 (+3.8) | 124.6 | 공격 속도 | 0.681 (+4%) | 1.144 |
5초당 체력회복 | 3.5 (+0.55) | 12.85 | 5초당 마나회복 | 7.42 (+0.7) | 19.32 |
방어력 | 27 (+4.7) | 106.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650.0 | 650.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8.55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공격 속도+13.5%
국민 원딜 룬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흉포중에 공속은 사랑입니다.
책략에 위험한게임은 은근 한타때 생존기로도 발동하던데
저거 나눠서 찍어둔거는 둘다 버릴게 없고 깡딜도 좋아서
헤드샷은 60/90/120%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90구경 투망 및 요들잡이 덫에 적중한 적을 대상으로 할 때는 사거리가 두 배로 늘어납니다. 요들잡이 덫에 적중한 적을 대상으로 헤드샷은 요들잡이 덫 레벨에 따라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헤드샷 피해량은 레벨, 치명타 확률, 치명타 피해량(치명타 확률의 85%)(치명타 피해량의 100%)에 비례합니다.
헤드샷은 챔피언이 아닌 유닛에게 50%/25%/0%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덫에 걸린 대상이 추가로 입는 피해는 요들잡이 덫 스킬 레벨에 비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덫으로 위치가 드러난 대상에게는 항상 1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1250)
재사용 대기시간: 26/22/18/14/10초
덫은 30/35/40/45/50초 동안 지속되며, 한 번에 3/3/4/4/5개의 덫만 설치할 수 있습니다.
덫에 걸린 적은 헤드샷으로 40/85/130/175/220 (+0.4 추가AD) 증가된 피해를 입습니다. (사정거리: 800, 범위: 135)
재사용 대기시간: 16/14/12/10/8초
재사용 대기시간: 90초
다른 적 챔피언이 총알을 대신 맞을 수도 있습니다.
피해량이 현재 치명타 확률에 비례하여 0~50%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3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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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필트오버 피스메이커
(Piltover Peacemaker)
- 마나 소모: 50/60/70/80/90
-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 1초동안 조준한 후, 좁게 적을 관통하는 총알을 발사 30/70/110/150/190 +(1.3/1.4/1.5/1.6/1.7 AD)의 물리 피해
- 를 입힙니다. 적중시 탄도체 유효 범위가 넓어지지만, 40% 줄어든 피해를 입힙니다.
덫으로 위치가 드러난 대상에게는 항상 100%의 피해를 입힙니다.
- 사정거리: 1250
- 요들잡이 덫
(Yordle Snap Trap)
- 마나 소모: 20
- 재사용 대기시간: 45/32.5/20/12.5/10초
- 적 챔피언이 걸리면 2초 동안 행동 불가 상태가 되고 이후 짧은 시간 동안 모습이 드러나는 덫을 설치합니다.
덫은 90초 동안 지속되며, 한 번에 3/3/4/4/5개의 덫만 설치할 수 있습니다.
덫에 걸린 적은 헤드샷으로 10/20/30/40/50% 증가된 피해를 입습니다.
- 사정거리: 800, 범위: 135
- 90구경 투망
(90 Caliber Net)
- 마나 소모: 75
- 재사용 대기시간: 18/16/14/12/10초
- 투망을 발사하여 70/110/150/190/230 (+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의 이동속도를 1초 동안 50% 늦춥니다. 케이틀린은 뒤로 밀려납니다.
- 사정거리: 950
- 비장의 한 발
(Ace in the Hole)
- 마나 소모: 100
- 재사용 대기시간: 90/75/60초
- 공을 들인 완벽한 사격을 하여 2000/2500/3000 거리 안에 있는 적에게 250/475/700 (+2.0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다른 적 챔피언이 총알을 대신 맞을 수도 있습니다.
- 사정거리: 2000/2500/3000
스킬 활용 팁
덫은 충전식으로 이전처럼 시도때도 없이 까는게 아니라 적을 맞출 수 있을때 그 때 마다 깔아주는게 좋음. 충전식이라 연속으로 3~5개까지 깔수 있어요 쿨없이!
덫망은 딜교할때도 좋아요
헤드샷 맞추고 덫망 맞추면서 길어진 사거리로 또 헤드샷 쏘고
시작아이템중에 장신구가 이제 그냥 자연 업그레이드가 되더라고~
방어구 관통은 필멸자랑 도미닉을 뒀는데 저건 상황에 따라 다른듯.
약간 밀린다 싶으면 도미닉 가는게 쫌더 딜 넣는데 좋을 것 같아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라인 / 정글 운영법
솔직히 케틀은 짤짤이가 생명. 근데 이번 패치 통해서 짤짤이가 상향됨
헤드샷 때리고 덫망 맞추면서 긴 사거리로 또 헤드샷 개꿀 ㅋㅋㅋㅋㅋ
근데 덫 판정이 이전 시즌보다 좀 낮아진듯? 원래 CC기 걸리고 거기 두면
바로 걸렸는데 왠지 모르게 안걸리더라. 덫은 확실한거 두거나
도망가면서 하나씩 깔고 도망가
초반 운영법
초반도 중반도 짤짤이 !
중반 운영법
초반도 중반도 짤짤이!
후반 운영법
사실 하면서 이제 슬슬 뒤에서 해야됨.. 사거리도 길겠다
벤시들고 CC기 먹으면서 패치 특성으로 흡혈도 깨알같이 되니
뒤에서 쏴대면 1석 2조
마치며
유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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