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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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5 (+124) | 2753 | 마나 | 300 (+50.0) | 1150 |
공격력 | 58 (+3) | 109 | 공격 속도 | 0.658 (+2.11%) | 0.894 |
5초당 체력회복 | 8 (+0.8) | 21.6 | 5초당 마나회복 | 8 (+1) | 25 |
방어력 | 22 (+4.2) | 93.4 | 마법 저항력 | 32 (+1.3) | 54.1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마법 관통력 +0.87x9
- 방어 +1x1
- 레벨당 체력 재생 +0.11x1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1
- 레벨당 주문력 +0.17x1
- 방어 +4.26x1
- 이동 속도 +1.5%x2
- 마법 관통력+7.83
- 방어+5.26
- 체력 재생+1.98
- 마법 저항력+3.006
- 주문력+3.06
- 이동 속도+3%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고정스펠
라인 복귀,소규모 봇 싸움 합류, 로밍, 용 싸움 합류 등 활용이 다채로움.
라인전 스노우볼을 굴리고자 할 때!
미드갈 때 드는 스펠입니다. 빠른 봇합류와 추격, 도주 등 활용도가 높습니다.
주로 상대가 cc기 여부가 적은 상대로 듭니다.
상대가 등 궁극기인 석화와 행동불능 전부 풀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의 골드카드 , 의 속박과 의 슬로우 또는 기절을 풀 수 있습니다.
또한 으로 인한 스킬딜 감소를 막을 수 있습니다. 도 강력 추천합니다.
(참고로 의 궁은 제압판정이라 정화로 풀 수 없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사용 시: 돌풍을 발사하여 처음으로 맞힌 적에게 75/95/115/135/155(+0.55AP)(+ 추가 마나의 2%)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에게 전이 표식이 있으면 과부하가 표식을 소모하여 10% 증가한 피해를 입히고 전이 표식이 있는 주변 적에게 튕깁니다. (사정거리: 1000)
재사용 대기시간: 11/10.5/10/9.5/9초
재사용 대기시간: 3.5/3.25/3/2.75/2.5초
이미 전이 표식이 있는 적에게 전이 표식을 남기려고 하면 표식이 더 퍼져 나갑니다. (사정거리: 615)
재사용 대기시간: 180/160/140초
사용 시: 다른 위치로 이동하는 차원문을 엽니다. 2초 후, 차원문 근처의 모든 아군이 해당 위치로 순간이동합니다.
라이즈가 이동 혹은 스킬 사용 불가 상태가 되면 공간 왜곡이 취소됩니다. (사정거리: 1000~3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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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레벨에 찍어야 하는 경우
1)6렙 전 상대가 존나 센놈이거나, 라인밀면 킬당할거 같다.
Ex )
2)탑이라 라인을 밀어선 안된다 싶을 때 1레벨엔 스킬 찍어주세요
최근 의 딜량 너프로, 그냥 1렙때 배워서 초반 원거리 파밍 및 견제에 집중하는 편입니다.
난 복잡한거 모른다 싶은분들
스택에 따른 콤보
[스택2]
[스택3]
[스택4]
이래서 라이엇이 주문력/마나계수를 낮춘 이유가 이거임.
즉,
5스택 달성시, 쉴드와
스킬사용시 의 쿨타임만큼 스킬쿨이 감소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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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가 마저를 둘르는 상대라면 를 3개만 찍고, 선마하셔도 됩니다.
그냥 다 선마 해주세요.
이유는 비전연마의 지속시간이 최대 5초증대, 딜링타임의 증가에 있습니다
활용이 더욱 중요해졌음. 5스택이 되는 순간 스킬사용시 만큼의 쿨타임 만큼 쿨타임 감소됨.
6렙 이후, 2~5스택이후 근접 인파이팅하더라도 쉴드 때문에 딜교에 큰 이상은없음.
스택확인후 잘 싸워주시고, 안맞춰도 패시브 스택 잘 쌓입니다. 딜교전에 잘 쌓아주세요.
즉, 패시브만 잘 쌓으면 패치 전보다 폭딜을 넣을 수가 있고, 왠만하면 6렙이후에 딜교가 가능하다는 것!
6렙이후는 패시브 3스택 쌓으신 후
상대가 를 가지 않는 이상 피 80% 있는 적들 죽일 수 있을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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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꿀팁]
1. 라인이 당겨지고, 마법사미니언이 풀피일 때,
맨처음 타워 어그로 끌린 마법사 미니언에게 던지고
나머지 2마리는 평타 한방씩치면 됩니다.
2. 적 미니언 웨이브 속에 적 챔프가 있을 때,
의 시너지가 더 커지고, 의 시너지는 몇배로 늘어난다.
[출처 : 나무위키 - 라이즈]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여눈-영겁 이후 바로 수은올립니다.
초가스가 5스택라이즈의 딜링을 못하도록 마킹하면
라이즈가 할 수 있는 역할이 줄어듭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걸어다니는 300원이라 생각하면 편할듯..
E평날리면서 견제해주심되요.
6렙전이 약한이유
1. 채우면서 스킬활용하기엔 마나가 부족하다.
2. 짤짤이를 날리기엔, 스킬의 마나 및 주문력 계수감소로 약함
3. 단일형 논타겟 스킬로, 못맞추고 일방적으로 쳐맞으면 울수 있음. ->1레벨 평으로 대처할 것.
4. 유리몸
라인을 당기고, 파밍해서 사립시다! 여러분.
*추가*
6렙이 후, 돌진하는 근접 챔프상대로, 인파이팅에서 쉽사리 밀리지 않습니다. 왠만하면 이깁니다.
예를들면 정도?
이유는 5스택 채울시 쉴드와 주문흡혈
스킬사이클
이가능하기 때문임.
좀더 연습해보고 쓰겠음...
중요한건 6렙 이전 그냥 쭈꾸리니까 파밍만 하시고, 딜교는 삼가세요. 이게 진짜답임.
6렙이후 2~3스택 이상 쌓으신 후 딜교하셔도 됩니다.
배리어와 순간 스킬난사로 딜교가 비슷해지거든요.
6렙전 쫄보와 얍삽이가 됩시다
6렙 이 후 깡패가 됩시다
적 챔프가 약하다 싶을 때
1렙 : +평 견제
2렙 : 평 이런식으로 견제를 통해 주도권 가져오세요.
근데 1~2렙이 종나센 은 찍고 사려주심 되겠습니다.
탑이라면 또는 찍고 무조건 라인을 당깁시다. 막타만 드셔주시고, 평타견제는 삼가세요.
최근 를 이용하여 선2렙 + 당겨진 라인 + 다수의 포션을 이용한 탑유저가 많음.
그리고 라인이 길기에, 한번 거리를 내주면 킬을 당할 수가 있습니다.
중반 용한타~후반 한타 준비할 경우
1. 로 1~3 스택좀 쌓아두시고 전투준비를 갖추세요.
2. 5초의 딜링을 성공적으로 하기 위해선 상대의 cc여부 파악이 제일 중요합니다
(이는 상대 cc가많을때 별로 좋은 픽이 아니라는 뜻)
3. 아군의 딜러를 지키면서 딜하는게 제일 좋습니다.
무리없이 cc기를 받지않으면서 딜링하는게 목표입니다.
즉, 한타 포지셔닝은 맨 앞에서 나대지 마시구, 뒤에서 아군이 이니시 걸때, 또는 걸릴 때 각보고 진입하시길!
*추가*
5.12패치 이후, 라이즈는 순간 폭딜이 가능합니다. 제 생각이지만, 최소재사용대기시간이 없다는게
정말 매우 큰 이득의 패치라 생각됩니다. 순간 폭딜로 꿀을 빠시길 바랍니다.
정말 핵오피입니다. 설령 5초가 지나갔더라도,(Q선마시 비전연마 지속시간 5초까지 증대)
재사용 대기시간 40%확보가 쉽기에, 스킬쿨을 다시 리사이클 하여, 다시금 폭딜을 넣을 수 있습니다.
조만간 또 너프가 있을 정도라 생각되네요.
...그게 5.14 패치일 줄이야....
6렙전에 누가와도 어려움
6렙 이 후에도 어렵거나 까다로운 상대를 꼽으라면
장막을 잘 펼치는 애 벤합시다
를 먼저가서 라인유지력으로 버틸 때, 솔킬은 고사하고, 유지력에서 차이가 나서 내가 먼저 집에감
같이 선 부터 올리는 딜탱 또는 탱커들
다만 위에 챔프들이 들고 오면 쉽습니다.
스킬을 라이즈 5스택일 때, 침묵과 에어본으로 라이즈의 딜링을 방해할 때
라인전에서 처음부터 끝까지 거리안주는 비열한놈
선빵이 졸라 세거나 cc기가 강력할 경우는 를 들어줍시다.
제압궁으로 인해 수은을 강요하게 만듬....까지 뽑고 바로 올려줍시다
등등 많지만, 조합보고 잘 뽑는게 중요합니다
적의 CC여부가 적다면 정말 로우 리스크, 하이리턴을 가져올수 있지만
Ex)
정화로 힘들정도로 CC가 많고, 자칫하면 물리기 쉬운 구도가 된다면 픽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Ex)
*라이즈 유저로서 느낀 점*
이젠 정말 필벤해야할듯 좋습니다. 꿀빠세요.
필벤 까진 아닐겁니다. 를 벤하시고 시작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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