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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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10 (+112) | 2514 | 마나 | 310.6 (+45.0) | 1075.6 |
공격력 | 55.4 (+3.2) | 109.8 | 공격 속도 | 0.644 (+2.25%) | 0.89 |
5초당 체력회복 | 8.5 (+1) | 25.5 | 5초당 마나회복 | 7 (+0.8) | 20.6 |
방어력 | 47 (+5.2) | 135.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체력 +3.47x9
- 레벨당 방어 +0.167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체력 +26x3
- 체력+109.23
- 방어+27.054
- 마법 저항력+27.054
4회 중첩되면 대상은 1.25~17.5초 동안 기절하며 26~196의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다음 8~4초 동안은 중첩이 새로 쌓이지 않는 대신 브라움의 기본 공격으로부터 5~39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6초
이 스킬로 뇌진탕 중첩이 오릅니다. (사정거리: 1000)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대상에게 다다르면 브라움과 아군은 3초 동안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20/25/30/35/40 +(브라움의 추가 방어력/마법 저항력의 12%) 증가합니다. 브라움 역시 같은 시간 동안 10/14/18/22/26 +(브라움의 추가 방어력/마법 저항력의 36%)의 방어력, 마법 저항력이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500)
재사용 대기시간: 16/14/12/10/8초
브라움이 3/3.25/3.5/3.75/4초 동안 원하는 방향으로 방패를 들어올려 그쪽에서 오는 다음번 공격의 피해를 취소합니다. 그 후 이어지는 공격은 피해량이 35/40/45/50/55% 감소합니다.
브라움이 투사체를 가로막아, 자신이 대신 맞고서 소멸시킵니다.
이 동안 브라움의 이동 속도가 10% 상승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맞은 적들은 150/300/450 (+0.6 AP) 의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첫 번째로 맞은 적 챔피언은 1/1.5/2초 동안 공중에 뜨고, 이후의 적들은 잠깐 동안 띄워집니다.
이후 4초 동안 이 영역에 들어온 적들은 얼어붙어 1.5초 동안 40/50/60% 느려집니다. (사정거리: 12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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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 짤짤이 간혹 해주다가
킬각이 보이면
미니언을 로 타고 들어가서
로 슬로우를 묻히고 원딜이랑 같이
평평평평ㅍ여평ㅍ여펴옆ㅇ평펴여ㅕ펴여펴영ㅍ 하면서
를 터트린다음 걸고 킬.
적 근처에 미니언이 없다 싶으면
를 켜서 이동속도 버프를 받은 후 접근해서
평평ㅍ옆여평펴평평평평평 해서 강제적으로 터트리기.
그보다 중요한건 원딜 대신에 맞아주는거.
를 얼마나 잘 쓰는지.
슬슬 한타 할텐데 똑같음.
를 얼마나 잘 터트리냐랑
로 얼마나 대신 맞아주는가.
한타 할때는 한 마리를 빨리 죽이는 것도 중요한데
브라움의 경우에는 이 너무 좋기 때문에
상대방을 한 대씩 때려서 중첩을 걸어 놓으면
팀원들이 알아서 터트려줄것이여.
우리팀에 상대 품속으로 아주 기막히게 잘 들어가는 챔피언이 있다 하면은
그 챔피언이 들어갈 때 로 같이 들어가서 를 써주면서
키고 이속 버프 받으면서 평평펴옆여평펴옆여평펴여평
하면 적들은 이미 죽어있다.
다만, 아직 깨닫지 못했을 뿐.
걍 적 챔피언들에게 중첩을 잘 걸어주고
로 적절한 때에 들어가주고
로 상대 공격 무력화 시키고
잘 맞추면 됨.
없어. 걍 브라움 짱짱쌤.
제발 씨발 우리팀 개새끼들아 평타를 쳐 평타를
개 씨빨 새끼들아 괜히 맞추지도 못하는 스킬 쏘지말고
평타를 쏴라고 씨발럼들아
거지같은 새끼들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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