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부터 라인 최강까지는 아니지만
저의 모든것을 쏟아 부은 쉔을 공략하겠습니다.
이번 프리시즌이 쉔에게 엄청 좋아진거 아시는 분들
이 있을까 모르겠네요.
이번 시즌에는 아마 쉔이 탑을 지배할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강의 라인전을 자랑하는 쉔이 되기 전까지
여러 사람들이 이 글을 보시고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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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10 (+99) | 2293 | 마나 | 400 (+0.0) | 400 |
공격력 | 64 (+3.38) | 121.4 | 공격 속도 | 0.666 (+3%) | 1.006 |
5초당 체력회복 | 8.5 (+0.75) | 21.25 | 5초당 마나회복 | 50 (+0) | 50 |
방어력 | 34 (+4.2) | 105.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방어 +0.91x6
- 마법 저항력 +0.77x2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07x1
- 마법 저항력 +0.74x3
- 체력 재생 +0.56x3
- 레벨당 체력 재생 +0.11x3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4
- 체력 +2.67x1
- 방어 +0.7x2
- 마법 저항력 +1.34x2
- 체력 +26x1
- 방어 +4.26x1
- 레벨당 방어 +0.38x1
- 방어+17.96
- 마법 저항력+19.724
- 체력 재생+7.62
- 체력+28.67
쉔은 스킬로 조종할 수 있는 기의 검을 통해 힘을 발휘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7.25/6.5/5.75/5초
쉔의 다음 기본 공격 3회는 대상 최대 체력 2/2.5/3/3.5/4(+0.05AP)% + 10/16/22/28/34/40 (1/4/7/10/13/16레벨에서)의 추가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기의 검이 적 챔피언에게 부딪힌 경우, 강화된 공격은 4/4.5/5/5.5/6(+0.07AP)% + 10/16/22/28/34/40의 추가 피해를 입히며, 50%의 추가 공격 속도가 적용됩니다.
각 공격은 미니언과 몬스터에게 30~7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8/16.5/15/13.5/12초
결계 안에 보호할 아군 챔피언이 없으면, 2초가 지나기 전까지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8/16/14/12/10초
도발 당한 챔피언당 30/40/50의 기력을 회복됩니다. (사정거리: 600, 범위: 120)
대상 아군 챔피언은 5초동안 120/220/320 (+추가 체력의 15%)(+1.35AP)(아군의 현재 체력에 비례해 192/352/512 (+추가 체력의 24%)(+2.16AP)까지 증가)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 효과를 얻습니다. (사정거리: 전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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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평++평+
2) +평++평++평+
3) +평++평++평+
4) ++평++평+
무난하게 라인전 하고싶을 땐 1,2
갱 호응 할 때는 3,4 해주시면 됩니다
시작 아이템은 ,,가시고요.
라인전 하다가 죽거나 1킬, 상대가 우물 가는 타이밍에 하나씩 올려주시면 됩니다.
테크트리는 상대픽에 따라 달라지지만 지금 템트리는 상대쪽에 한명이라도 AP챔프가 있을 경우 적용 되며, 상대쪽이 ALL AD일 경우에는 , , , , , 순으로 가시면 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이 녀석을 잡을려면 초반갱 호응을 잘 해줘야 하는데 갱호응을 해줘도 이기기는 모 아니면 도예요..ㅠㅜ
다리우스 패시브 때문에 도발 걸고 그냥 빠져 나오는 걸 추천 할꼐요
식칼만 안 맞으면 되는데 쉔 보다 체력차는 속도가 빨라서....상대하기 조금 까다로운 챔프입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라인은 상대 픽을 보고 당길지 안 당길지 알아서 판단합니다.
그리고 제일 중요한것은 미니맵 리딩을 잘해야 됩니다.
초반에는 Q로 미니언을 먹어가면서 레벨링을 합니다. 초반에 너무 무리하게 도발을 걸게 되면 미니언 손해와 포션 손해가 엄청납니다. 특성중에 4초 마다 평타를 때리면 체력을 훔쳐 오는게 있는데 이것을 잘 활용 해야합니다.
6랩이후에는 미니맵과 아군측의 상황을 자세히 보아야 합니다. 아군이 위급할 시에는 텔과 궁으로 적절히 호응해줘야하기 때문입니다.
후반에는 TOP/BOTTOM을 왔다 갔다 하면서 라인 스플릿을 해주게 됩니다. 라인 스플릿을 할 경우에는 무조건 텔이나 궁 둘 중 하나가 있을 때 스플릿을 합니다
아군과 적군이 서로 미드나 봇에서 대치시에는 적절히 라인 밀어주시고 한타가 열리게 되면 가급적 딜러에게 궁을 타고 아군과 가세 하면 됩니다. 여기서 궁이 없을 때에는 가까운 포탑이나 와드에 텔을 타고가시면 됩니다. 대인 도발하기 위해 어정쩡하게 운영하시면 한타에서 지기 때문에 딜러나 CC기가 많은 챔프에게 도발을 걸고 W는 계속 사용하면서 싸우시면 됩니다
스턴이나 슬로우, 속박 챔프같은 경우 라인을 너무 많이 밀면 적군측에서 갱이 오기 때문에 가급적 아군측 포탑 쪽에서 싸우시면 됩니다. 상대 라이너가 원딜이라면 최대한 포탑 허깅하시면서 포탑 공격 허용 범위에 들어올때까지 도발을 아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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