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37명
67.6% (25표)
2.7% (1표)
29.7% (11표)
브랜드, 타오르는 복수
Brand, The Burning Vengeance
0
18
12
25/37
10월 18일 입대

- 200Won(2016-10-17, 조회수: 311246)

시즌3(골드~다이아1)



시즌4


시즌5


시즌6

브랜드, 타오르는 복수
소환사 주문 점화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570 (+105) 2355 마나 469 (+15.0) 724
공격력 57 (+3) 108 공격 속도 0.625 (+2%) 0.838
5초당 체력회복 5.42 (+0.55) 14.77 5초당 마나회복 9 (+0.6) 19.2
방어력 27 (+4.2) 98.4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40.0 340 사정 거리 550.0 550.0
  • 치명타율 +0.93%
    x1
  • 마법 관통력 +0.87
    x8
  • 방어 +1
    x9
  • 마나 재생 +0.33
    x6
  • 마법 저항력 +1.34
    x3
  • 마법 관통력 +2.01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치명타율
    +0.93%
  • 마법 관통력
    +12.99
  • 방어
    +9
  • 마나 재생
    +1.98
  • 마법 저항력
    +4.02
총 가격 : 8,809 IP
룬은 취향입니다.

*2016-04-14 : 결국 딜이 안나와 마관셋팅으로 변경

(자주 쓰는 룬으로 항시 업뎃)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죽불, 천둥 취향입니다.

(자주 쓰는 특성으로 항시 업뎃)
Ignite(점화)Flash(점멸)    Exhaust(탈진)Flash(점멸)
스펠도 취향입니다.


Ignite(점화)는 브랜드가 라인전을 압살하기 가장 좋은 스펠입니다.
Exhaust(탈진)는 정글이 개입한 싸움이나 봇듀오가 맞닥뜨리는 싸움, 한타에서 적 누커를 막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주관적인 생각으로 적어 Exhaust(탈진)이 압도적으로 좋은 거 같지만,
직접 플레이 하시면서 자신에게 맞는 스펠, 그 판에 맞는 
스펠을 들고 게임을 하시면 됩니다.

(저는 주로 Ignite(점화)를 사용합니다.)
불길 (Blaze)
브랜드의 스킬이 적을 불태워 4초동안 최대 체력의 2.5%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브랜드가 불타는 유닛을 처치하면 마나를 20~40만큼 회복합니다. 불길은 3회까지 중첩됩니다. 챔피언이나 대형 정글 몬스터에 불길이 3회 중첩되면 불길이 2초 후 폭발하여 주변 적에게 최대 체력의 8~12% (+주문력 100당 2%)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폭발한 적은 4초간 불길 중첩이 되지 않습니다.

이 스킬은 정글 몬스터에게 215%의 피해를 입히며 초당 최대 80의 피해를 입힙니다.
불태우기 (Sear)
마나 소모: 70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6초
브랜드가 불덩이를 발사하여 70/100/130/160/190 (+0.6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불길: 대상이 불타는 상태라면 불태우기에 맞은 대상은 1.5초간 기절합니다. (사정거리: 1050)
화염 기둥 (Pilla of Flame)
마나 소모: 60/70/80/90/100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잠시 뒤 목표 지점에 화염의 기둥을 생성하여 해당 지역에 있는 적 유닛에게 75/120/165/210/255 (+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불길: 대상이 불타는 상태라면 25%의 추가 피해를 받습니다. (사정거리: 900, 범위: 175)
발화 (Conflagration)
마나 소모: 70/75/80/85/90
재사용 대기시간: 13/12/11/10/9초
브랜드가 목표에 강력한 폭발을 일으켜 55/80/105/130/155 (+0.5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폭발은 주변 적들에게 퍼집니다.

불길: 대상이 불타는 상태라면 발화의 전파 범위가 두 배가 됩니다. (사정거리: 625, 범위: 200)
파멸의 불덩이 (Pyroclasm)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10/100/90초
브랜드가 파괴적인 화염을 발사합니다. 화염은 브랜드와 주변 적들에게 최대 5번 튕기며, 튕길 때마다 100/175/250 (+0.2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화염은 불길 중첩이 적은 챔피언에게 우선적으로 튕깁니다.

대상이 불타는 상태라면 잠시 30/45/60% 둔화됩니다. (사정거리: 75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3레벨까지 Pilla of Flame(화염의 기둥)-Sear(불태우기)-Conflagration(발화) 

            Pilla of Flame(화염의 기둥)-Sear(불태우기)-Pilla of Flame(화염의 기둥) (택1)




자기 실력이 현재 티어보다 수준이 높다고 생각되시면 

Pilla of Flame(화염의 기둥),Conflagration(발화)선마 중 선택하셔서 라인전을 폭발시키거나 

견제를 해주시는게 티어 상승과 승률 향상에

도움이 될 거 같습니다.


스킬 콤보

특별히 콤보라고 설명할 부분은 없습니다.

Blaze(불길)가 묻은 적에게 Sear(불태우기)로 스턴을 거는 것이 전부입니다.

Sear(불태우기)를 사용할 때는 빠르게 맞춰야 할 상황과

천천히 확실하게 맞춰야 할 상황을 잘 구분하셔서

사용하시면 명중률이 매우 높아질 것입니다.


(*) 확실하게 맞춰야 할 상황에는 최대한 거리를 좁히거나

    사각지대를 만든 후에 던지시면 됩니다.


스킬 활용 팁

Pyroclasm(파멸의 불덩이)는 다섯번까지 반사가 되기 때문에

Pyroclasm(파멸의 불덩이)를 많이 맞추고 싶은 적에게 사용하여

큰 데미지를 입힐 수도 있습니다.


Sear(불태우기)Flash(점멸)Conflagration(발화)가 사용은 가능하지만,

전처럼 타이밍이 넉넉하지 않아졌네요...

Sear(불태우기)가 끝거리에 있는 적이여야 Sear(불태우기)캐스팅이 전부 끝난 것을 확인한 후에 플래시Conflagration(발화)를 써야 Sear(불태우기)Flash(점멸)Conflagration(발화)가 성립됩니다.

Sear(불태우기)Flash(점멸)를 빠르게 사용시 아리, 제라스처럼 플래시를 사용한 위치에서 Sear(불태우기)가 시전됩니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항상 핑와 사서 박기^^    

템은 돈이 되는대로 가시면 될 거 같습니다.
시야 장악이 필요하면 시야석,
라인전에 힘을 실을려면 돈템,
빠른 라인복귀나 로밍을 위한 선신발
처한 상황과 알맞게 템을 선택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그리고 쿠키를 모두 사용하면 충전형 물약을 구매합니다.
때때로 부패의 물약까지 올립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쓰레쉬
바드
탐 켄치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소나
나미
소라카
사실 카운터픽 부분을 작성하고 싶지 않았던 이유가
제가 서폿을 오랫동안 하면서 바텀 싸움에서 차이는
챔피언이 아닌 손싸움으로 갈리는 경우가
많다는 걸 느꼈기 때문입니다.

같은 챔피언이지만 사람마다 플레이가 다르기 때문에
상대하기 어려울 때도 있고 쉬울 때도 있을 겁니다.
플레이가 다르니 나오는 상황도 가지각색이죠.

확실히 여러 방면으로 좋은 서폿이 많지만
사람은 실수를 하고 모든 서폿은 빈틈이 존재하기에
브랜드를 고를 수 있고 강한 딜과 긴 스턴 시간으로
바텀을 터뜨리는 건 물론, 게임을 쉽게 이길 수도 있습니다.


제가 알려드릴 수 있는 건 챔피언 주의사항 정도입니다.
위에 있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과 쉬운 챔피언의 구분은
갱호응이 좋아 항상 주의해야 하는 챔피언이나 몸이 약해
킬을 쉽게 가져올 수 있는 챔피언 정도의 기준입니다.
실제 게임에선 다르게 작용할 수 있습니다.


공통사항
!초반 라인전은 2렙을 빠르게 가져올지 아니면 라인을 당기고 적에게 2렙을 
먼저 줄지 초반 구도를 보고 결정하기.


!딜교 때 포션 먹는 습관 들이기.


!스펠을 아끼지 말기.


!적이 2렙을 주는 호의적인 태도를 보이면 라인 미는 것을 멈추고 견제만 하면
적이 타워를 끼고 라인을 먹을 수 없는 애매한 구도가 되어 쉽게 킬을 따거나
CS먹는 것을 견제할 수 있다. 이 상황에는 갱의 위험도 있으니 삼거리나 물가 부쉬에 와드를 하자.



챔피언 별 주의사항



Thresh(쓰레쉬)가장 많이 상대하게 될 서폿입니다.
   플레이어에 따라서 라인전이 매우 쉬울 수도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모든 방면에서 뛰어나다고 평가받는 서폿이지만, 완벽하게 플레이 하는 
   사람은 극히 드뭅니다.
   *2렙을 가져올 때*
     아군 원딜과 같이 미니언을 치면서 빠른 2렙을 노립니다(적이 견제를 한다
   면 그에 맞대응 하셔서 딜교가 유리하게 된다면 1렙 킬을 낼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Pilla of Flame(화염의 기둥)를 원딜이나 쓰레쉬에게 써야 하는데 이 부분에서 적 쓰레쉬의
   움직임을 잘 보셔야 합니다. 적Thresh(쓰레쉬)가 1렙에 더 강한 것을 알고 Brand(브랜드)가 Pilla of Flame(화염의 기둥)
   를 쓰러 나올 때 다가와 Flay(사슬 채찍)를 긁고 Flay(사슬 채찍)풀차지 평타까지 맞추면 위험해질 
   수 있습니다. 그러니 Thresh(쓰레쉬)의 위치와 Flay(사슬 채찍)차지 상태를 잘 파악하시고 Pilla of Flame(화염의 기둥)
   사용하시면 됩니다. Pilla of Flame(화염의 기둥)가 맞지 않아도 당황하지 마시고 2렙을 빠르게 챙긴
   후 적이 멀리도망가거나 타워에 있지 않다면 Pilla of Flame(화염의 기둥)Pyroclasm(파멸의 불덩이)로 스턴을 걸어 쉽게
   킬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솔킬을 내거나 개피를 만들어 주는 것이 가장 Best입니다.

 이길 수 있는 적인지 아닌지 항상 생각하시고 플레이해주세요.

 그런 상황이 아니면 적에게 스턴 거는 것에 집중합시다.

 자기가 죽고 한타를 이기는 상황도 좋지만 

 모두 사는 것이 더욱 좋은 방법입니다.

마치며

 븞폾텂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37명
67.6% (25표)
2.7% (1표)
29.7% (11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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