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00 (+102) | 2334 | 마나 | 375 (+50.0) | 1225 |
공격력 | 60 (+2.75) | 106.8 | 공격 속도 | 0.625 (+2.5%) | 0.891 |
5초당 체력회복 | 4 (+0.65) | 15.05 | 5초당 마나회복 | 8.5 (+1) | 25.5 |
방어력 | 24 (+4.7) | 103.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공격력 +0.95x9
- 체력 +8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8.55
- 체력+72
- 마법 저항력+27.054
- 공격 속도+13.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5.5/5.25/5/4.75/4.5초
신비한 화살이 명중할 경우 이즈리얼의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1150)
재사용 대기시간: 8초
구체에 적중된 적에게 스킬이나 기본 공격을 가하면 폭발하며 80/135/190/245/300(+1.0 추가AD) (+0.7/0.75/0.80/0.85/0.9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로 구체를 폭발시키면 해당 스킬로 소모한 마나 + 60의 마나를 돌려받습니다. (사정거리: 1150)
재사용 대기시간: 26/23/20/17/14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E스킬에 0.5뎀지도 있고 무라마나도 터지니까 맞다이할때 도주기로만 쓸필요는 없다.
Q만 잘맞춰도 1인분은 한다.
쿨짧다고 막쓰지 말고 맞춘다는 생각으로 쓰자.
패치이후 Q의 재사용대기시간 감소효과가 1.5초로 늘어났다.
궁쿨이 20초가랑까지 줄어들수 있으니 궁을 아낄필요는 없다.
마나관리하며 파밍한다.
Q로 여눈 쌓으며 파밍한다.
탑새끼들이 정상인이라면 텔로 봇와서 쳐싸우고 이기는팀 용먹고 겜끝난다.
그 시기 파랑이즈는 하는거 없으니 딜넣는척하고 안디지면댐
안짤리고 안물리고 포킹만 잘하면 1인분이상한다.
맨 뒤에 쳐박혀서 궁쓰고 가장 가까운적 때린다.
어차피 다 그렇게밖에 안할꺼잖아?
파밍
어차피 롤은 팀운게임이다. 1인분만하고 질판은 지고 이길판은 이기는게 좋다.
캐리하고싶으면 미드나 정글을 가서 캐리해야지 원딜로는 약점이 많아서 확실한 캐리하기 힘들다.
마지막으로
파랑이즈꿀잼임ㅋ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