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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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5 (+119) | 2668 | 마나 | 315.6 (+50.0) | 1165.6 |
공격력 | 68 (+4.7) | 147.9 | 공격 속도 | 0.625 (+3%) | 0.944 |
5초당 체력회복 | 6.5 (+0.6) | 16.7 | 5초당 마나회복 | 7.5 (+0.6) | 17.7 |
방어력 | 35 (+5.2) | 123.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0.0 | 350 | 사정 거리 | 150 | 150 |
- 방어구 관통력 +1.6x6
- 공격력 +0.95x3
- 방어 +1x1
- 체력 +8x1
- 쿨감소 -0.83%x9
- 공격력 +2.25x3
- 방어구 관통력+9.6
- 공격력+9.6
- 방어+1
- 체력+8
- 쿨감소-7.47%
전 이룬을 사용합니다
ap상대시 체력 ad는 방어
룬은 취향이지만 전 이게 좋다고 생각해서 이렇게 쓰고있습니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마스터리는 현재 이렇게 쓰고있습니다 아래 공략글에도 이렇게쓰시더라고요 흉포쪽에 18도 찍어보고 했는데 이게 젤 무난한듯 보여 현재 이렇게 쓰고있습니다.
상대에따라 점멸이 좋을때도있습니다
보통은 유체화를 들고 상대에 따라 점멸들때도 있습니다 .점화는 초반에 좋긴한데 갱에 당하기 쉬워서,,,,,,,
체력이 30%일 때 최대가 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초
올라프가 도끼를 집으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돌려받습니다.(재사용 최소 대기시간 2.5초)
몬스터 대상 추가 피해 10/25/40/55/70 (사정거리: 400~1000)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재사용 대기시간: 11/10/9/8/7초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몬스터 공격 시 2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325)
재사용 대기시간: 100/90/80초
사용 시: 올라프가 자신에게 걸린 모든 이동 불가 및 방해 효과를 정화하고 3초 동안 해당 효과에 면역 상태가 됩니다. 활성화 중 올라프가 10/20/30 (+0.25 AD)의 공격력을 얻습니다. 기본 공격이나 무모한 강타로 챔피언을 적중하면 이 스킬의 지속시간을 2.5초 연장합니다.
또한 1초 동안 적 챔피언을 향해 이동할 때 이동 속도가 20/45/70% 상승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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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큐선마하고있습니다 거의 도끼딜이 올라프 주무기라서;;;
큐못맞추면 그냥 붙지마세요;;;;
큐맞추면 도끼날라간지점으로 이동하면서 딜해주시면 됨;;; 쉽죠?? 줘패다보면 킬땀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특히 6되면 그냥 정글러 부르기 시작할거임
큐다맞아줘도 올라프가 이김
6되면 그냥 들이되면됨
정글몹 나오는시간이 바꼈지만 늑대먹고 텔타서 도끼맞추고 킬따시면 됩니다.
초반에 압살하셨으면 라인밀어놓고 로밍가면됨
올라프 궁특성상 한타시작되면 적 딜러 물어주시면되요 최대한 딜러를 압박해줘야 우리팀들이 수월하게 한타를 이끌어갈수있음 그렇게 열심히 딜러를 물어줘도 한타진다면 그냥 팀원 욕하시면됨
후반운영법과 같음
그냥 할것 없어서 써봤는데 완전 개허접한듯 ㅋㅋ
근데 확실한건 올라프는 정말 좋은 챔프입니다 다른사람들 공략글은 어디까지나 참조만하고 자기가 많이하다보면
저절로 실력이 늘게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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