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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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라프, 광전사
Olaf, The Berserker
23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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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써보는 올라프

- 폴리스타(2015-11-12, 조회수: 5450)

 

올라프, 광전사
소환사 주문 순간이동 유체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45 (+119) 2668 마나 315.6 (+50.0) 1165.6
공격력 68 (+4.7) 147.9 공격 속도 0.625 (+3%) 0.944
5초당 체력회복 6.5 (+0.6) 16.7 5초당 마나회복 7.5 (+0.6) 17.7
방어력 35 (+5.2) 123.4 마법 저항력 32.1 (+2.05) 66.95
이동 속도 350.0 350 사정 거리 150 150
  • 방어구 관통력 +1.6
    x6
  • 공격력 +0.95
    x3
  • 방어 +1
    x1
  • 체력 +8
    x1
  • 쿨감소 -0.83%
    x9
  • 공격력 +2.2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방어구 관통력
    +9.6
  • 공격력
    +9.6
  • 방어
    +1
  • 체력
    +8
  • 쿨감소
    -7.47%
총 가격 : 12,604 IP

전 이룬을 사용합니다

 

ap상대시 체력 ad는 방어

 

룬은 취향이지만 전 이게 좋다고 생각해서 이렇게 쓰고있습니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마스터리는 현재 이렇게 쓰고있습니다 아래 공략글에도 이렇게쓰시더라고요 흉포쪽에 18도 찍어보고 했는데 이게 젤 무난한듯 보여 현재 이렇게 쓰고있습니다.

 

상대에따라 점멸이 좋을때도있습니다

 

보통은 유체화를 들고 상대에 따라 점멸들때도 있습니다 .점화는 초반에 좋긴한데 갱에 당하기 쉬워서,,,,,,,

광전사의 분노 (Berserker Rage)
올라프가 잃은 체력에 비례해 최대 50~100%의 공격 속도와 8~25%의 생명력 흡수를 얻습니다.

체력이 30%일 때 최대가 됩니다.
역류 (Undertow)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9초
올라프가 도끼를 던져 60/110/160/210/260 (+1.0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최대 2.5초 동안 25/30/35/40/45% 둔화시킵니다. (지속시간은 도끼가 날아간 거리에 비례합니다.) 도끼에 맞은 적 챔피언은 4초 동안 방어력이 20% 감소합니다.

올라프가 도끼를 집으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돌려받습니다.(재사용 최소 대기시간 2.5초)

몬스터 대상 추가 피해 10/25/40/55/70 (사정거리: 400~1000)
버티기 (Tough It Out)
마나 소모: 50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5초 동안 올라프의 공격 속도가 40/50/60/70/80% 증가하고 2.5초 동안 10/40/70/100/130 (+잃은 체력의 17.5% (현재 체력의 30%를 넘을 수 없음))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무모한 강타 (Reckless Swing)
체력 소모: 가한 총 피해의 30%
재사용 대기시간: 11/10/9/8/7초
올라프가 맹렬한 기세로 도끼를 휘둘러 대상에게 70/115/160/205/250 (+0.5AD)의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이 스킬의 소모값은 가한 총 피해의 30%에 해당되며, 대상을 처치한 경우 소모값을 되돌려받습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몬스터 공격 시 2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325)
라그나로크 (Ragnarok)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00/90/80초
기본 지속 효과: 올라프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10/15/20 증가합니다.

사용 시: 올라프가 자신에게 걸린 모든 이동 불가 및 방해 효과를 정화하고 3초 동안 해당 효과에 면역 상태가 됩니다. 활성화 중 올라프가 10/20/30 (+0.25 AD)의 공격력을 얻습니다. 기본 공격이나 무모한 강타로 챔피언을 적중하면 이 스킬의 지속시간을 2.5초 연장합니다.

또한 1초 동안 적 챔피언을 향해 이동할 때 이동 속도가 20/45/70% 상승합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일단 큐선마하고있습니다 거의 도끼딜이 올라프 주무기라서;;;

스킬 활용 팁

 큐못맞추면 그냥 붙지마세요;;;;

 

큐맞추면 도끼날라간지점으로 이동하면서 딜해주시면 됨;;; 쉽죠?? 줘패다보면 킬땀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피오라
잘하는 피오라 답없음
레넥톤
ㅡ.ㅡ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라이즈
초반에 킬따시면 그후로 강종하게 만들수있음

특히 6되면 그냥 정글러 부르기 시작할거임
렝가
부쉬에서 튀어나오면 도끼던지고 평평 e 해주면 알아서 집감
리븐
라이즈와 마찬가지로 초반 킬따시면 아주 쉬운 챔프라고 생각됨

큐다맞아줘도 올라프가 이김

6되면 그냥 들이되면됨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정글몹 나오는시간이 바꼈지만 늑대먹고 텔타서 도끼맞추고 킬따시면 됩니다.

중반 운영법

 초반에 압살하셨으면 라인밀어놓고 로밍가면됨

 

후반 운영법

 올라프 궁특성상 한타시작되면 적 딜러 물어주시면되요 최대한 딜러를 압박해줘야 우리팀들이 수월하게 한타를 이끌어갈수있음 그렇게 열심히 딜러를 물어줘도 한타진다면 그냥 팀원 욕하시면됨

 

팀파이트시 역할

 후반운영법과 같음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그냥 할것 없어서 써봤는데 완전 개허접한듯 ㅋㅋ

 

근데 확실한건 올라프는 정말 좋은 챔프입니다 다른사람들 공략글은 어디까지나 참조만하고 자기가 많이하다보면

 

저절로 실력이 늘게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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