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77명
50.6% (39표)
1.3% (1표)
48.1% (37표)
자이라, 가시 덩굴의 복수
Zyra, Rise of the Thorns
12
18
0
미입력
39/77
꽃을 꺾으려다간 니 목이 꺾이기 마련이야 - *

- 시현갓(2016-10-20, 조회수: 347343)


(특성추가완료)
11/16 11:59
수정 완료
11/26 2:09
전적,짜잘한 오타수정 완료
16/01/27 12:27

 

 

 

16/05/04 1:27 자이라 리워크 적용 수정 완료


12/20 2:00 대폭수정 완료
12/23 2차 대폭수정 완료
04/22 리메이크 예측리뷰 공략수정
 
 

이번에 자이라가  버프인지 너프인지 모를 리메이크 패치를 받았습니다.

일단 변경안을 살펴보면 전체적으로 버프같기는 하지만, 자이라 기존유저에게는 의아하고 혼동이 생겼을 패치입니다.

 

그렇지만 다만 확실한건 '자이라' 자체는 버프가 맞습니다.
기본 이동속도를 최초로 15씩이나 받았고, 패시브또한 매우 꿀버프를 받았으며
궁같은경우는 뭐 안그래도 쎈 식물딜을 150%씩이나 올려준다니... 감사하죠(공속은 그대로 버프유지 ㅎㅎ)
e도 속도가 자이라 초기 속박만큼 빨라져서 맞추기 쉬울거같고(이 점이 현재 자이라 버프중 제일 꿀버프)
근데.......... q가 너무 애매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판정이 좋기를 기대해봐야겠죠?
우리 자이라 이상하게 건드렸으면 맴 찢...ㅠ
 
 
 


 
일단 시작하기 앞서 자이라 원딜제외 올라운더 인증
(2016/01/27)



-서폿



-정글(승률 제일 높은게 함정)



-탑









뭐 이정도면 돼나?
mmr 1500~1600 기준 시즌6 전적들이긴하지만, 나도 설명해야할거같아서 캡쳐해서 올림 '-'
mmr 올리려고 다시하는중이긴한데 저번에
프리시즌에 실험한답시고 이상한짓좀했다고 욕 먹었는데 맷돌 손잡이가 없었음^^
다시 다이아가야짓!! 


--




Feel The Thorns Embrace
주댕이 닫고 가시덤불 포근히 안겨보렴 :)


롤 최대의 물몸,도주기 부재,이동속도 325^^,인식 고인(비주류)




 닥쳐 ^- ^ 하나로 커버


니들 자이라 해보긴해봤니?



^ ^







자이라 하기 전에 알아둘 상식들은 전 공략에 적었으니 이번엔 자이라 하기 전 마음가짐을 알아보도록하자


1. 주댕이닫고 혼자 깝치면서 소환사의 협곡 휘젓고 다니지 말 것
2. 난 물몸이니 무조건 뒤진다고 생각하고 어떻게 게임할 것인지 고민 할 것
3. 딜 쎈거 알겠으니 깝치다가 뒤지지 말 것
4. '서폿'이라는걸 명심 할 것(미드라면 해당X)
5. 나는 도주기가 없는 연약한 꽃이다! 를 생각하고 플레이 할 것
6. Stranglethorns(올가미 덩굴) Grasping Roots(휘감는 뿌리) Queen of Thorns(가시 덩굴 여왕) 에 내 모든 혼신을 담아 쓸 것


아 ㅡㅡ 메인공략 됐었는데 캡쳐를 못해서 증인은 있는데 증거가없네(자랑자랑)


+ 자이라 첫번째 공략 v





엑셀 공략 감사합니다 ☆ -


2015/11/13


조회수 10000 감사합니다 -

 
자이라, 가시 덩굴의 복수
소환사 주문 점멸 점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574 (+93) 2155 마나 418 (+25.0) 843
공격력 53.4 (+3.2) 107.8 공격 속도 0.681 (+2.11%) 0.925
5초당 체력회복 5.69 (+0.5) 14.19 5초당 마나회복 7 (+0.8) 20.6
방어력 29 (+4.2) 100.4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40.0 340 사정 거리 575.0 575.0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
    x9
  • 방어 +1
    x9
  • 주문력 +1.19
    x3
  • 마법 저항력 +1.34
    x6
  • 방어구 관통력 +2.24
    마법 관통력 +1.4
    x1
  • 주문력 +4.95
    x2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방어구 관통력
    +12.41
  • 마법 관통력
    +6.98
  • 방어
    +9
  • 주문력
    +13.47
  • 마법 저항력
    +8.04
총 가격 : 13,214 IP

응 닥치고 이게 좋아


는 뻥이고 룬은 다른사람꺼 쳐봐 


 
근데 난 이거 써




그럼 너도 써


'서폿'자이라한텐 초반에

마관초반에 원딜이랑 맞평타하면 서리여왕 패시브+쌍관 덕에 내 평타가 더 쎔ㅋ
고로 qw평에
천둥군주가 들어가고 서리여왕 패시브가 터지고 마관,방관 둘다 들어감
마관을 고를 이유가없어짐


+

'룬'이란건 애초에 초반용이지 후반용이 아님
자이라로 쌍관 드는 이유는 딱하나 ㅋ
초반에 쿨이 긴 자이라가 뭐하고 있겠음? 도망가겠음? 내가 강조한 자이라는 
너 죽고 나 죽자
자이라 인데????????????????
ㅋㅋ들어보고 써보고 말해 .... 
qw 평타 한 대 치면 신세계 경험 ^^

마관vs쌍관
선택은 자유 하지만 초반에 마관과 쌍관의차이는 어마무시



다른 룬 지적 좀 ㅋ 맞 대응 해드림
지금 현재 실험룬으로 이속룬도 써보는중 은근 꿀임
내 룬 어려우면 레안님 공략으로 가서 초보자용 룬 그거 쓰셈 좋음
 
 

 

+ 16/05/04 (리메이크이후)

 

 

룬은 뭐... 자이라가 다 바뀐건아니고 어차피 쌍관은 진리니까



대체 마관>쌍관은 무슨 개소리인지.....

이건 티어가 높고 낮고의 문제가 아닌 단순 '자이라'의 챔피언을 이해 했다면 당연한거라 언급도 안하려던건데 참 ㅋㅋㅋㅋㅋㅋㅋ



마관 낄거면 미드로  꺼져버리세욧!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공사중 


(특성은 나중에 수정할게요 >_ㅇ)




특성 추가 완료 2015/11/16 11:59





☆ 특성 태클걸려면 걸어 ☆


달게 고치거나 피드백해볼게
특성같은경우는 원래 하얀 눈길님 꺼 참고 하고 내가 찍었던 경우는 없었는데
이번엔 내가 한 번 찍어봤거든
한 10?20?판 정도 한거같은데 좋은거같아
결의 든 이유가 궁금하니?
그럼 니가 들어봐 저엉말 납득이 갈 거야 ^^


2015/11/27

댓글에 어떤분이 추천해주신 특성대로 가보니까 딜이 쎄긴쎄더라
뭐 나만의 특성은 아니지만 이렇게 들 생각이야
qw평에 천둥군주의 호령이게 터지거든... 애들이 예측을 못해 한방에 딜이 꽂혀버리니까 ~ ^ ~
천둥군주의 호령걍 개사기임



그리고

결의에 통찰력이 개사기라서 저거 고민도 좀 되는데 난 딜을 치중했기때문에 흉포찍음
쿨감 중요하게 생각하는사람이라면 통찰력도 좋음



+++2015/12/20


ㅁㅊ 특성을 추가 안했었어 내가 미쳤었지;;
미안미안 이래서 배드가 많았던거구나....
하아아아 이제라도 봐서 추가했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2016/04/02
 
약점노출찍으셈

 

 


++
 
 
2016/04/22
 
12/18/0   ->  18/12/0

 

아무리봐도 리메이크 이후에는 이게 정답임.

태클걸수가없는 정석마스터리.

 

 

 

+ 16/05/04 (리메이크이후)

 
 
생각해보니 태클 걸 수없는 정석마스터리라고한 내가 등신같기는하지만 저게 좋기는함
뭐 천둥군주 들고싶은사람은 내 예전 마스터리(12/18/0) 쓰는것도 나쁘지않음
다만 나는 원콤내기위해 천둥군주를 들었지만 이제 자이라가 암살(폭딜)이 약해졌다는 점에서 죽불을 들겠음.

 

 

 

++

 

아냐... 난 천둥군주 들래.... 죽불 너무약해......

100판중에 98.999999999999판은 점화듬

Exhaust(탈진) Ignite(점화)

둘 중에 고르기 힘들 땐 그냥 들고싶은거 들거나 적 조합보고 들어 ^~^



 

+ 16/05/04 (리메이크이후)

 

 

리워크 이후에도 변함없는

점멸 점화.

이거슨 불변의 법칙

가시 정원 (Garden of Thorns)
자이라가 주변에 30초간 유지되는 씨앗을 13.5~9.25초(레벨에 따라)마다 생성합니다. 씨앗은 한 번에 8개까지 심을 수 있습니다. 적 챔피언이 밟은 씨앗은 죽습니다. 자이라가 수풀에 숨은 동안에는 씨앗이 생성되지 않습니다.

씨앗은 자이라의 다른 스킬로 사용되어 16~84(레벨에 따라)(+0.18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는 식물을 생성합니다.

자이라의 식물은 몬스터에게 60~100(레벨에 따라)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치명적인 가시 (Deadly Spines)
마나 소모: 55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가시가 지면을 뚫고 나와 해당 지역 안에 있는 적에게 60/100/140/180/220 (+0.6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맹렬한 성장: 치명적인 꽃을 씨앗에 시전하면 가시 발사 꽃이 자라나 24 (+5X레벨)(+0.1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10초 동안 유지됩니다. (사정거리: 800)
맹렬한 성장 (Rampant Growth)
재사용 대기시간: 18/16/14/12/10초
60초 동안 유지되는 씨앗을 심습니다. 적 챔피언이 밟으면 씨앗은 죽습니다. 맹렬한 성장으로 생성된 씨앗은 작은 지역의 시야를 보여주며, 적 챔피언이 씨앗을 밟으면 2초간 해당 챔피언의 모습을 드러냅니다.

자이라는 매 18/16/14/12/10초당 씨앗 하나를 저장합니다. (최대 8개까지 심을 수 있습니다.)

자이라가 적을 처치하면 맹렬한 성장의 재충전 시간이 35% 감소하며, 챔피언 처치 관여 및 대형 미니언, 대형 몬스터 처치 시 100%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825)
휘감는 뿌리 (Grasping Roots)
마나 소모: 70/75/80/85/9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전방으로 가시 덩굴을 발사하여 적에게 60/95/130/165/200 (+0.5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1.25/1.5/1.75/2초 동안 발을 묶습니다.

맹렬한 성장: 휘감는 뿌리가 씨앗에 닿으면, 덩굴 채찍손이 피어나 가까이 있는 적에게 24+(5x레벨) (+0.15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2초 동안 이동 속도를 30% 늦춥니다(해당 효과는 2번 중첩되지만, 식물 하나당 한 번씩 중첩됩니다). 10초 동안 유지됩니다. (사정거리: 1100)
올가미 덩굴 (Stranglethorns)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10/100/90초
자연의 분노를 모아 목표 위치에 뒤틀린 덩굴손을 소환합니다. 덩굴손을 뻗어나가며 적에게 180/265/350 (+0.7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2초 후 덩굴손이 위로 수축하며 적들을 공중으로 띄웁니다.

가시 정원: 덩굴손이 소환된 위치에 있는 식물들은 격분하여 순식간에 총 150%의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1렙에 e 찍는건 정말 라인전 포기하겠단소리랑 다름없어.. 미드자이라도아니고 e를 찍는다니 말도!!!안돼!!!!!!!

사람에따라 다르겠다만 E를 찍어버리면 견제도 못하고 쿨타임이 10초이상이나되는데 ..

 


 


 

그 후는 알아서 생각하시길... 

 

 

+ 16/05/04 (리메이크이후)


원래는 닥치고 q->w 였는데 이제 2렙에 e를찍던 w를 찍던 상관없음. 니 맘대로하세여... 다만 w를 찍으면 더 자유자제로 식물컨이 가능하다는점 ㅎㅎ; 저는 w를 찍겠사옵니다~!


 스킬찍는순서는 거의 Deadly Bloom(치명적인 꽃)부터 마스터한후 Rampant Growth(맹렬한 성장)Grasping Roots(휘감는 뿌리) 둘중에 선택하는데 미드가면 Rampant Growth(맹렬한 성장)3렙까지 먼저찍어주고 Grasping Roots(휘감는 뿌리)마스터하는편이야 (시즌5공략 中)


-


이젠 걍 서폿이여도 W부터 3렙까지 찍고 E 마스터함 



결론:Q-E-W 



그리고 궁은 쓰기 나름임

물러오는애한테 쓸건지 딜용으로 써서 상대를 녹일건지 에어본을 최대한 많이맞출건지.

걍 경험의 차이

자이라 숙련도가 여기서 나옴

 

 

+ 16/05/04 (리메이크이후)

 

자이라 궁은 이제 띄우는 용도도 좋지만 식물강화용도가 좋음 (후반엔 당연히 에어본이 좋음) 공속 증가,뎀지 증가

 

설명끝.

 

 

 

스킬 콤보

 1. 국민 자이라 콤보 E Grasping Roots(휘감는 뿌리)Rampant Growth(맹렬한 성장) Q  Deadly Bloom(치명적인 꽃) Rampant Growth(맹렬한 성장) Stranglethorns(올가미 덩굴) (점화)



 2. EGrasping Roots(휘감는 뿌리) W Rampant Growth(맹렬한 성장)WRampant Growth(맹렬한 성장)QDeadly Bloom(치명적인 꽃)RStranglethorns(올가미 덩굴) (점화)

 

 

 

   

 

 

 

 

 

 

 

+++ 자이라 리메이크 후에도 이 콤보는 변화없음-

 

 

 

 

 

 

 

스킬 활용 팁


자이라의 Stranglethorns(올가미 덩굴) 는 롤 내에서도 TOP5에도 드는 한타궁이며

어떻게 쓰느냐에 따라 승부가 갈리며

용도가 다양함


1.진형붕괴

2.딜러물기

3.원딜지키기(생존)

 

드읃ㅇ등등등등

더 많지만 생략



그리고 자이라는 역이니쉬 캐릭터임

무리해서 이니쉬하려다가 니 팀한테 이니쉬걸릴수도...


QEW 순 선마지만

Q선마후 W를 두번찍는이유를 말하자면 진짜 딱 쿨감때문임;

Q를 선마해놓고 E를 두개찍고 W를 두개씩 찍는건 E의 쿨타임과 R의 쿨타임이 도저히 버틸수없을만큼 김 시간이 길 수록 쿨감이 있으면 더 좋은 효율인 법.

 

 

 

++

 

04/22

 

 

전체적으로 자이라 스킬은 q빼고 다 버프임

q도 딱히 너프라고 보기에도 애매한게 상황에따라 다른 범위기때문에... 그리고 은근넓음ㅋ

약간 맞추기 더 어려워져서 더 손타는 챔프로 바꿔놓음 라이엇 개새키.

 

궁은 공속증가,뎀지증가.....

개꿀 할렐루야버프

심지어 이속 340 버프!!!!! 꺌꺆ㄲ꺆

 

패시브는 무작위로 주변에 깔리기때문에 암살같은건 이제 조심히해야함. 아예 방향을 정해준게아니라서 애매하긴하지만 내가보기에 서폿이 더 좋다고 봄

 

+++

 

 

 

방금 안 정보인데

 

자이라 W 시야 확보 다시 돌아옵니다.(잠시)

개꿀!!!!!! 그리고 아까 말했던 수풀안에서 암살 조심하라한것도 개소리가 된거 ㅋ

이제 부쉬안에서는 패시브 안생김

개애애애애꿀!!!! 라이엇ㄳ♬

 

 

+

 

자이라는 더 이상 전만큼의 딜이 나오지않습니다.

전의 딜을 생각하고 암살을 시도한다면 피를 조금 남기고 놓칠 상황이 매우 많이 나올것입니다...... ㅎㅎ 

 

+

 

자이라는 이제 폭딜누커챔이아닙니다.

후반에 가면 어느정도 리메이크전의 딜이 나오기는하지만

중반에 암살을 시도는 피해주세요

더이상 자이라는 원콤챔이 아닙니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상대에 문도,블라디가 있지않은이상 유동성 템트리는 없음
올릴 때의 순서의 차이는 있으나 절 때 템트리는 변하지 않음


핵심템은 서리여왕,리안드리 딱 두개
(다른것도 거의 고정이지만 제일 중요한 두 템이기 때문에)

대충 존야는 그냥 그때그때 다르고

라일라이,리안드리,공허,시야석,신발,서리여왕 정도

서리여왕은 걍 사르륵 뿌려주면 스킬 맞추기도 매우 쉽고 스펠 빼기도 용이하고
리안드리는 뭐 말안해도 자이라 필수템
라일라이는 갈 때도 있고~ 일단 세번째 코어로는 안감 가더라도 거의 마지막으로 감
템 만큼은 내가 가는게 맞다고 

★ 자부 할 수 있음


그리고 제일 사소한 거 같지만 제일 중요한 신발!!!


Boots of Mobility(기동력의 장화)Sorcerer's Shoes(마법사의 신발)Ionian Boots of Lucidity(명석함의 아이오니아 장화)

 
갈만한 건 이 세 개
하지만 나는  100판중에 80판은 Sorcerer's Shoes(마법사의 신발) 이걸가고
Boots of Mobility(기동력의 장화) 나머지 19~20판은 이걸 가고
진짜 안가는건 Ionian Boots of Lucidity(명석함의 아이오니아 장화) 이거임
자이라 자체에 쿨감은 큰 영향을 미치지 않음.

자 알아보자

Sorcerer's Shoes(마법사의 신발) 이걸 안가고 Boots of Mobility(기동력의 장화) 이걸 간다는건
걍 자기는 시야에 집중하겠다는거고,
Boots of Mobility(기동력의 장화)이걸 안가고 Sorcerer's Shoes(마법사의 신발) 이걸 간다는건 딜을 집중해서
상대 딜러나 물몸인 애가 있을 때 (물론Boots of Mobility(기동력의 장화) 가도 딜은 나옴) 쉽게 죽이기 위해 감 확실히 딜 차이가 남


자 선택은 니 몫




라일라이 선템으로 갈거면 가던지 ~
그렇게 나쁘지않음 슬로우때문에


그리고 뭐 자기만의 템트리랍시고 리안드리,라일라이 외에(상황에따른 모렐제외) 다른거 올리는애들있는데 개 비추

++++ 
서리여왕 개꿀버프 ㅅㄱ
TIP 
서리 나오면 사고 라인복귀할때 1차포탑 뒤에서 쓰고 달려가서 속박날리면 상대가 플빼줌
그게아니고 상대가 플이있는데도 속박을맞아줬다면 풀콤을 똬다닥
* 결론 서리 개사기 ^^ *
 
 
 
+  충전형 물약을 살 필요가없음; 비스켓찍어놓고 무슨 멍청한짓인지 ;ㅁ;
 
+++++
 
2016/04/22
 
템은 곧 나올예정이고 무엇보다 뚜벅이인 자이라에게 플래쉬 비슷한 템이 생긴다는.....그런...... 정말 꿀같은템이!!!!!!!!!!!!!!!!!!!!!!!!!!!!! 충분히 이것만봐도 (간접)버프입니다!!!!
 
 

 

+ 16/05/04 (리메이크이후)

 

템은 아직 내가 혼란스러워서 못고쳤는데 곧 업뎃예정-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레오나
블리츠크랭크
쓰레쉬
쉽기도하고 어렵기도하고



+ 16/05/04 (리메이크이후)


는 개소리 너 이제 삭제^^
얘 제일쉬움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쓰레쉬


+ 16/05/04 (리메이크이후)


얜 자이라 리워크전에도 개쉬웠는데
리메이크 이후로는 그냥 갖고 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르가나
잔나

너는 내 밥 ~ ★

자이라의 밥들을 알아보자


Janna(잔나) Thresh(쓰레쉬)(Braum(브라움))Soraka(소라카) Vel'Koz(벨코즈) Karma(카르마)
잔나 쓰레쉬 (브라움) 소라카 벨코즈 카르마

그 외에도 더 있지만 5개만 적어봄

일단 얘네만 적은이유는 짤짤이,힐러,브루저,누커의 대표적인 애들이기 때문.

잔나같은애들은 자이라가 상대면 버티기마련인데 저런애들한텐 짤짤이 날려줘야함
보호막으로 막는데도 한계가 있기 마련

쓰레쉬같은애들은 먼저 싸움을 걸어오길 바래야함
끌려도 이기는 챔프지만 상대 원딜에 따라 다름
그래도 나한테 계속 붙으면 얘만 죽도록 패면 됨
(상황에따라 다르긴함)

소라카는 원딜한테 짤짤이 날리다가 소라카가 힐 줘서 피가 좀 빠졌을 타이밍에 노리면 됨
너무 간단한 밥 
하지만 잘하는애들은 가끔 라인에서 안보임;;; 뒤에서 경험치만 쳐먹고 힐 타이밍만 잡고있음 존빡
유지력차이가 엄청나기때문에 어려울땐 개어렵지만 앞에서 깝치는 소라카는 쉬움


벨코즈,카르마

같은 딜러형 챔프지만 하나는 유틸도 섞였다지..
하지만 너네도 우리처럼 물몸이지.... 그리고 너넨 자이라보다 딜이 약하지.....
카르마는 그냥 쉬운데
벨코즈같은 경우는 쉽긴하지만 내가먼저 물려버리면 답없음
그렇기때문에 선 6이 중요하고 먼저 내가 물어야함 


자이라의 카운터


LeBlanc(르블랑) Syndra(신드라) Zed(제드) Xerath(제라스) Leona(레오나)

서폿중엔 레오나밖에없음 (+평타치는 블츠)
나머진 그냥 게임하면서 짜증나는애들 TOP5

그나마 신드라랑 르블랑은 내가 잡을 순 있는데 제드같은경우는 잡더라도 내가 죽고 잡아야함
시퍌롬- -



레오나 상대법 -

쟤가 나 아니면 원딜을 물러 들어올텐데 만약 나를 물었다면 상대 원딜을 노리고,
우리 원딜을 물었다면 난 얘를 무시하고 상대 원딜을 노린다.
레오나 상대하면 무조건 상대타깃은 기승전 원딜
그렇게 되면 상대원딜이 잡히고 레오나는 알아서 뒤짐 80%
입롤같지만 레오나 상대법은 이거 밖에없음


* (추가해줄거있으면 댓글에 적으세요 ^.^~)



Blitzcrank(블리츠크랭크)
 
개빡치고 개까다로움 잘 죽지도않음
개씹카운터

자이라보다 쎈 딜 서폿은 있다없다?!!!!!!
없다 !!!!!!!!!!

자이라보다 한타 좋은 딜 서폿은 있다없다?!!!!!!!!!!
없다 !!!!!!!!!!
 
+ 벨코즈 얘기나오는데 벨코즈는 동 실력이라는 가정하에 자이라로 절때 질수가없습니다....

자이라보다 물몸인 애도 있다없다?!!!!!!!!!!!!
없다 ㅆㅃ !!!!!!!!!!
 
 

 

+ 16/05/04 (리메이크이후)

 

 

 

쓰레쉬는 이제 더이상 자이라를 절.때 1% 희망없이 자이라를 이길수없습니다.

무슨 짓을 하던지간에요.(로밍,갱 제외하고는 라인전 자체에서 자이라를 이기는 건 불가능 만약 자이라가 졌다면 자이라 접으시는거 강추)

 
 
자이라는 더이상 너죽고 나죽자가 안됩니다.. 딜이 너무 약해졌어요 ㅎㅎ

 

 

초반 운영법

 사람에 따라 다름

 

+ 16/05/04 (리메이크이후)

 

 

 

중반 운영법

 이 때가 자이라는 제일 중요해

소규모 한타는 게임의 분위기를 좌우하지

근데 자이라는 그 소규모한타에서 자이라는 엄청난 존재감을 나타낸다지~

 

 

+ 16/05/04 (리메이크이후)

 

이제 중반에는 맵을 잘 돌아다녀야해 (싸돌아다니는거말고 ^^)

그리고 뭐 전이랑 다를건없음.

후반 운영법

 짤리지마짤리지마짤리지마짤리지마짤리지마짤리지마짤리지마짤리지마짤리지마짤리지마짤리지마짤리지마짤리지마짤리지마짤리지마짤리지마짤리지마짤리지마짤리지마짤리지마짤리지마짤리지마짤리지마짤리지마짤리지마짤리지마짤리지마짤리지마짤리지마짤리지마짤리지마짤리지마짤리지마짤리지마짤리지마짤리지마짤리지마짤리지마짤리지마짤리지마짤리지마짤리지마짤리지마짤리지마짤리지마짤리지마짤리지마짤리지마짤리지마짤리지마짤리지마짤리지마짤리지마짤리지마짤리지마짤리지마짤리지마짤리지마짤리지마짤리지마짤리지마짤리지마짤리지마짤리지마짤리지마짤리지마

 

 

+ 16/05/04 (리메이크이후)

 

 

이거슨 불변의 법칙

 

 

 

 

 

팀파이트시 역할

 

  원딜 지키던지 !

 상대 딜러를 물 것인지 !

잘 생각하고 한타 할 것 !

 

 

마치며

 자이라는 고인?


   해보고 쳐말해

현기증 나니깐



+








전 시즌에도 공략 썼는데 전 시즌엔 너무 잡소리가많아서 이번엔 그냥 조금 줄여봤어 데헷☆





모르는거나 궁금한거 있으면 모든지 물어봐줘

정성스럽게 답글 달아 줄 수 있어


Plz




++

자이라는 무조건 너 죽고 나 죽자라는 마인드로 해야하기때문에

자이라로 kda가 5 이상 넘어가면 걔는 그냥 팀 잘만난 자이라임



그리고 자이라는 티어가 높다고 잘하는게아님ㅋ


 

 

++

 

 

자이라 클럽 만들어놨으니까

 

1. 올가미덩굴

2. 자이라장인

 

 들어오고싶은사람은 친추걸어조!!!


( 공략초반에 닥배드테러당한거니 오해하지마시고 믿고보세요- )

 

 

 


 

닉변했습니다!

 

 

자이라년->이 분 최소 서폿



요즘 오버워치가 너무 재밌어서 롤을 잘 못하는 관계로 공략 수정은 제가 다시 롤로 복귀했을 때 하는걸로..



오버워치 접었습니다 닉변하고 이제 빡겜합니다


조혐우  < 로 닉변했습니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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