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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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10 (+99) | 2293 | 마나 | 280 (+35) | 875 |
공격력 | 59 (+2.96) | 109.3 | 공격 속도 | 0.658 (+3.34%) | 1.032 |
5초당 체력회복 | 3.5 (+0.65) | 14.55 | 5초당 마나회복 | 11.5 (+0.4) | 18.3 |
방어력 | 26 (+4.6) | 104.2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600.0 | 600.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8.55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공격 속도+13.5%
서리 화살로 대상을 기본 공격하면 치명타 능력치에 따라(115% + 치명타 확률 x 치명타 피해량)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애쉬의 치명타는 추가 피해를 가하지 않는 대신, 서리 화살의 둔화 효과를 2배로 중폭시켜주며 시간이 지나면 기본 둔화 비율로 감소합니다.
사용 효과: 6초간 애쉬의 공격 속도가 25/32.5/40/47.5/55% 증가하고 애쉬의 기본 공격이 다발 공격으로 변하며 (+1.05/1.1/1.15/1.2/1.25 AD)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8/14.5/11/7.5/4초
챔피언에게 적중되면 서리 화살 효과가 적용되는 치명타로 판정됩니다. (사정거리: 1200)
스킬을 2레벨로 올리면 2번까지 충전해서 시전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맵 전체)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주변 유닛에겐 절반의 피해를 입고 3초 동안 서리 화살의 둔화율이 적용됩니다. (범위: 2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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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1렙을 언제 주느냐인데..
8렙이면 적당한 타이밍이라고 봅니다.
주요 오브젝트/버프 체크하는데 사용하시면 됩니다.
W쿨감이 스킬렙에 따라 매우 크고,
Q스킬은 기본데미지 강화스킬이라, 템빨이 부족한 초반보다 중반타이밍에 효율이 극대화됩니다.
인피는 크리템이 누적되야 그 효과가 크게 상승되기 때문에, 1코어는 후반부처럼 엄청난 화력이 나오지 않아요.
BF로 어느정도 물공을 확보한 뒤 빠르게 공속템을 올리면,
애쉬의 패시브 추뎀덕분에 딜로스 없이 스태틱이 나오게 되고,
이는 이 타이밍에 인피급 물공으로 W데미지도 나오면서,
연사포를 통한 짧은 딜교와, Q를 활용하는 지속딜에서 모두 선인피 템트리보다 우월한 딜링이 가능함.
추후 인피를 올리는 과정에서도 물공/크리를 올리며 딜로스가 없으며,
인피 완성후에는 당연히 2코어 시너지로 인해 딜링이 급상승함.
※ 스태틱 너프 때문에, 스+연 에서 연+스로 순서가 바뀌고 후속공속템 완성중에도 BF를 섞어줍니다.
단, 라인클리어 능력이 필요한 경우, 스태틱을 먼저 가실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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