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후 딱 맞는 템트리 추천합니다.
케틀을 어떻게 해야 잘하는지 구구절절하게 설명하기보다
간단히 템트리 위주로 공략합니다.
랭크는 인증 안 할거니 믿거나 말거나 인데 상위 10%안에는 들어감.
참고로, 패치후 케틀 헤드샷 크리는 최대 425% 데미지를 줄수 있습니다.
(기존 최대 300%)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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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80 (+107) | 2399 | 마나 | 313.8 (+40) | 993.8 |
공격력 | 60 (+3.8) | 124.6 | 공격 속도 | 0.681 (+4%) | 1.144 |
5초당 체력회복 | 3.5 (+0.55) | 12.85 | 5초당 마나회복 | 7.42 (+0.7) | 19.32 |
방어력 | 27 (+4.7) | 106.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650.0 | 650.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8.55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공격 속도+13.5%
헤드샷은 60/90/120%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90구경 투망 및 요들잡이 덫에 적중한 적을 대상으로 할 때는 사거리가 두 배로 늘어납니다. 요들잡이 덫에 적중한 적을 대상으로 헤드샷은 요들잡이 덫 레벨에 따라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헤드샷 피해량은 레벨, 치명타 확률, 치명타 피해량(치명타 확률의 85%)(치명타 피해량의 100%)에 비례합니다.
헤드샷은 챔피언이 아닌 유닛에게 50%/25%/0%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덫에 걸린 대상이 추가로 입는 피해는 요들잡이 덫 스킬 레벨에 비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덫으로 위치가 드러난 대상에게는 항상 1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1250)
재사용 대기시간: 26/22/18/14/10초
덫은 30/35/40/45/50초 동안 지속되며, 한 번에 3/3/4/4/5개의 덫만 설치할 수 있습니다.
덫에 걸린 적은 헤드샷으로 40/85/130/175/220 (+0.4 추가AD) 증가된 피해를 입습니다. (사정거리: 800, 범위: 135)
재사용 대기시간: 16/14/12/10/8초
재사용 대기시간: 90초
다른 적 챔피언이 총알을 대신 맞을 수도 있습니다.
피해량이 현재 치명타 확률에 비례하여 0~50%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3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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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피는 크리템이 누적되야 그 효과가 크게 상승되기 때문에,
1코어는 후반부처럼 엄청난 화력이 나오지 않아요.
크리가 20%라서 딜링이 복불복 로또 딜링이 됩니다.
그렇기때문에, BF로 어느정도 물공을 확보한 뒤 빠르게 공속템을 올리면,
딜로스 없고 안정적인 딜링이 가능해집니다. 스태틱 전 곡괭이는 선택사항입니다.
루난/스태틱이 나오게 되면, 공속과 이속을 통한 카이팅이 수월해지며,
딜링이 인피크리1방에 크게 영향받는 선인피 빌드와 다르게,
기복없이 안정적인 딜링이 가능합니다.
선인피와 BF+공속코어를 간단히 비교하고 넘어가면,
- 선인피 : 물공65 + 평타뎀증30% (크리효과)
- BF+공속코어 : 물공40 + 평타뎀증30% (크리효과) + 공속30% + 추가이속 + 추가데미지
※인피 3600골드, BF+공속코어 3800 골드로 가격은 비슷한데, 얻을수 있는 옵션은 비교안되게 좋습니다.
더불어, 좀 더 빠른 공속으로, 이번에 버프된 헤드샷을 더 자주 사용할수 있습니다.
루난을 간 경우, 루난 곁가지 화살도 헤드샷 카운트를 올려주기때문에 훨씬 자주 사용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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