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90 (+104) | 2358 | 마나 | 5 (+0.0) | 5 |
공격력 | 68 (+3) | 119 | 공격 속도 | 0.666 (+3%) | 1.006 |
5초당 체력회복 | 6 (+0.5) | 14.5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4 (+4.2) | 105.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쿨감소 -0.83%x6
- 레벨당 쿨감소 -0.092%x3
- 공격력 +2.25x3
- 공격력+15.3
- 방어+9
- 쿨감소-9.948%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책략
무조건 18포인트 모두 투자합니다
1 티어
렝가의 기동력에 투자해줍시다. 필수!
어차피 노코스트에 원래 AD챔이니 파밍 편하잖아요.
2 티어
탑은 버프를 먹을 자격이 없습니다.
비스켓도 좋지만 다른 특성의 조합을 위해 생략
라인전부터 한타까지 꽤 나쁘지않음.
3 티어
킬딸치기 정말 좋은 특성에 그냥 좋음
렝가는 노코스트입니다. 노.코.스.트
4 티어
과연 위겜보다 좋을까
뭔말이 필요해!!! 당근빠따 위겜이지!!
5 티어
이거 쌍관입니다. 근데 쿨감이 갑
쿨감 45% 할려면 무조건 찍어주세요. 이게 중후반에 영향을 끼칠거라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은데 이거 초반에도 유용합니다. 룬에 성장쿨감을 박게 되면 1렙에 1%입니다. 하지만 이 특성을 찍음으로써 6%가 되며 레벨을 올릴수록 더 올라가겠죠 성장쿨감이니. 하여튼 이 특성은 초반에도 유용한 특성입니다.
6 티어 핵심특성
천둥미만잡
깡딜 최강에 주문력계수있고 마법딜이기에 마관과 효율이 좋음
개나 줘버려
(2%) + (3%) + (2.5%) + (2%) + (5%) = 14.5%
적이 혼자있고 체력이 40%미만 인데다가 둔화가 걸려있다면 14.5%의 추가피해를 가함.
절대 무시할수 없는 수치임.
궁극기 이외의 스킬을 사용하면 1회의 야성 중첩을 얻습니다.
야성 4회 중첩 시 다음 궁극기 이외의 스킬이 강화됩니다.
뼈이빨 목걸이의 고유 처치 관여로 렝가의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10초 동안 전투에서 벗어나면 모든 야성 중첩을 잃습니다.
카직스를 처치하면 추가 공격력을 얻습니다.
챔피언 처치 시 뼈이빨 목걸이에 전리품을 걸어 영구적으로 공격력을 증가시킵니다. 전리품은 챔피언 종류별로 한 번 씩만 얻을 수 있으며, 렝가가 피해를 입히고 3초 안에 챔피언이 처치된 경우에만 전리품을 획득합니다.
1킬: 추가 공격력 1%
2킬: 추가 공격력 4%
3킬: 추가 공격력 9%
4킬: 추가 공격력 16%
5킬: 추가 공격력 25%
최대 야성: 첫 번째 공격이 치명타로 적중해 30~235 (+0.3 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5초 동안 공격 속도가 50~101% 증가합니다.
치명타 확률에 따라 기본 공격 피해량이 최대 131%까지 상승합니다.
구조물에 대한 추가 피해량은 40% 감소합니다.
최대 야성: 50~220(+0.8AP)의 피해를 입히고 추가로 군중 제어 효과를 제거합니다.
몬스터에게는 65~13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 받은 피해량의 100%에 해당하는 체력을 회복합니다.
최대 야성: 50~305(+0.8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적을 1.75초 동안 속박합니다.
2초간 적의 위치를 드러냅니다.
도약 중에는 시전 시간이 없습니다.
사용 시: 12/16/20초 동안 렝가의 이동 속도가 40/50/60% 증가하며 2500/3000/3500 사거리 안의 가장 가까운 적 챔피언 주변에 절대 시야를 얻습니다.
2초가 지나면 렝가는 위장 상태가 되어 수풀에 있지 않아도 적에게 도약할 수 있습니다. 가장 가까이 있는 적에게 도약 시 1.0 AD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히며 4초 동안 대상의 방어력을 15/20/25 감소시키고 이 스킬을 종료합니다.
위장 상태일 떄는 적 챔피언의 감지 범위 안에 들어가지 않는 한 시야에 보이지 않습니다.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도 패치되고 수정하겠습니다.
큐가 공중에서 안써진다는점
> > > > > > oror
콤보가 팍 줄었어요.
는 착지하고 써줍시다 맞은거에 반이 회복 되기 떄문에 뛰는 도중 공중에서 쓰면 그냥 내다 버리는 느낌이죠..
이제 렝가 숙련도는 에서 갈립니다. 200% 확신합니다.
아이템도 패치 되고 수정하겠습니다.
저는 극딜이고 계속 갈 예정이고
Q는 두번 떄리기 때문에 과 효율도 좋아졌고
공속 없어져도 는 필수고
쿨감생겨서 애매해진 대신 밤의 끝자락을 사고
은심챔에게 효율좋아진 도 사고
마방템은 있으니 사주면 완벽합니다.
적이 올 AD일 경우 밤끝대신 사주고
올 AP면 사주고
방관이 필요없으면 사면 되죠.
는 안살겁니다. 어차피 이나 , 도 히드라 샀으면 히드라샀지 죽도는 잘 안샀음. 렝가도 이제 스킬챔인데 스킬챔이라고 저거 살 필요는 없다고 봄.
게다가 쿨감도 애매해짐. 머리아픔.
일단 패치되고 두고 봅시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정글리신은 여전히 무섭겠죠.
한타 때도 골 때리죠.
정신건강에 해롭습니다.
그나마 이제 렝가 강화 W가 cc기 무적이라서 타이밍만 잘 노리면 시즌 6 보다는 쉽겠네요.
W를 얼마나 잘 활용하나에 라인전이 갈릴 것 같네요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게다가 Q가 살짝 돌진하거든요
속박 걸 필요도 없이 둔화걸고 Q로 추노하면 티확찢
6렙부터 로밍다녀여
1~2킬 차이나면 메가나르도 텁니다
어.. 이것도 패치되고 수정할게요.. ㅠ
상대가 탱이없다면 그냥 렝가칼픽하세요.
상대가 올탱이라면 하지마세요. 가끔 그런조합있어요
원딜이 이라면 충분히 가능한 소리죠.
킬딸(ㄹㅇㅍㅌ)
''약한 자를 먹이로 삼는 건 생존을 위한 일이지. 하지만 강한 놈을 먹이로 삼을 땐 삶의 희열을 누릴 수 있다.''
베드 주신분들 이유 좀 알려주십시오.... 닥베드는 슬픕니다. ㅠㅠ
엑셀은 정말 감사드려요!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