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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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50 (+119) | 2573 | 마나 | 320 (+40) | 1000 |
공격력 | 56 (+3.5) | 115.5 | 공격 속도 | 0.625 (+6%) | 1.263 |
5초당 체력회복 | 7 (+0.55) | 16.35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2 (+5) | 107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525.0 | 525.0 |
- 공격 속도 +1.7%x9
- 방어 +1x1
- 레벨당 체력 +1.34x1
- 레벨당 쿨감소 -0.092%x1
- 마법 저항력 +1.34x1
- 주문력 +4.95x1
- 공격 속도+15.3%
- 방어+1
- 체력+24.12
- 쿨감소-1.656%
- 마법 저항력+1.34
- 주문력+4.9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이 스킬은 적 넥서스나 억제기 포탑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아지르가 죽은 상태거나 너무 멀면 태양 원판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100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700)
재사용 대기시간: 14/12/10/8/6초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이 스킬은 2회까지 충전됩니다.
모래 병사가 아지르의 첫 번째 대상에게 기본 공격을 가할 때 적중 시 효과를 50%의 피해량으로 적용합니다. 적중 시 효과는 공격당 한 번씩만 적용됩니다.
여러 모래 병사가 같은 대상을 공격할 경우, 두 번째로 공격하는 모래 병사부터는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모래 병사는 아지르의 공격 대상이 아닌 적에게 25~1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여러 모래 병사가 같은 대상을 공격할 경우, 두 번째로 공격하는 모래 병사부터는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적 포탑 근처에서는 모래 병사가 두 배 빠르게 소멸됩니다. (사정거리: 525)
재사용 대기시간: 22/20.5/19/17.5/16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적들은 황제의 진영에서 멈추게 되며 이 벽을 넘을 수 없지만, 아지르와 아군은 자유롭게 통과할 수 있습니다.
황제의 진영은 아지르의 기본 공격이나 스킬 공격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2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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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평
평큐
이두가지가 기본적인 순간캔슬
그리고 존@나 유명한 아지르 weq
이건 타이밍의 문제기때문에 말로설명한다고 전달이될거같지않음
직접 해보는게답
정 어려우면
w 세우고 살짝 뒷무빙했다가 eq 하면 확률이오름
활용팁이랄까
그냥
존나 압박해야함
넌 새디스트가 되야함
그걸 해내지못하면
그냥 미드에붙어서 파밍만하는 잉여 지박령이되버림
압박을 하면 저절로 cs 우위는 따라오는법이고
상대가 자기보다 파밍의존도가 떨어질리가 없는법이고
그러면 원하는대로 게임이 풀리게되있음
솔직히 라인압박이 아지르의 절반임
그게 안되면 게임이 힘들어짐
압박못하면 상대가 기고만장해져서 온라인 다 건드리는데 아지르로선 그거만큼 핵빡치는상황이없음
그냥 존@나압박해서
상대피를 낮춰서 집을 더많이가게하고
안전하게 더티파밍하고
이러면 인생활짜악핀다
그게 아지르 절반이면 나머지 절반은뭐냐
한타
아지르의 백미 한타
이건 나중에설명해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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