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레기지만 오래전부터 퀸 자주 사용했었고 이번에 리메이크 되서 써봅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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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65 (+107) | 2384 | 마나 | 268.8 (+35.0) | 863.8 |
공격력 | 62 (+2.7) | 107.9 | 공격 속도 | 0.668 (+3.11%) | 1.021 |
5초당 체력회복 | 5.42 (+0.55) | 14.77 | 5초당 마나회복 | 6.97 (+0.4) | 13.77 |
방어력 | 28 (+4.7) | 107.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525.0 | 525.0 |
- 치명타율 +0.93%x1
- 방어구 관통력 +1.6x8
- 방어 +1x9
- 레벨당 쿨감소 -0.092%x9
- 공격력 +2.25x3
- 치명타율+0.93%
- 방어구 관통력+12.8
- 방어+9
- 쿨감소-14.904%
- 공격력+6.75
탑퀸이라 기존에 쓰던거 그대로
치명타 확률에 따라 매사냥이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1/10.5/10/9.5/9초
처음 적중한 대상의 시야를 1.75초간 300으로 제한 시켜, 아군과 시야 공유를 차단합니다. 챔피언이 아닌 대상에 시전하면, 대상이 공격하거나 스킬을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사정거리: 1025.0)
사용 시: 발러가 주변의 넓은 지역을 2초 동안 드러내 줍니다. (은신 상태인 챔피언들은 드러나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2100)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대상에게 도달하면 퀸이 뛰어오르며 대상을 잠시 밀어내고 이동 속도를 50% 감소시킵니다. (이동 속도 감소 효과는 1.5초에 걸쳐 줄어듭니다.) (사정거리: 700)
재사용 대기시간: 3초
공중 강습: 퀸과 발러가 근처의 모든 적에게 (+0.7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적 챔피언에게 취약 표식을 남깁니다. 공중 강습을 사용하면 후반 지원이 종료됩니다. (범위: 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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궁 키고 날아서 암살할 상대한테 궁데미지 + 패시브 평타데미지 > e > 평 > q > 평 > 몰왕 액티브 추노 평평
상대가 만만하면 궁키고 날아가서 e + 궁데미지 > 평 > q + 몰왕 > 평 추노 평평
개인적으로 qew 선마
리메이크 전에는 w 3랩 q 선마했었는데 공속이속 상승폭이 적어져서 w는 맨 마지막에 올리자
궁이 완전 로밍형으로 변해서 그전에도 그랬지만 원딜은 더욱 설곳이 아니게 됐다 탑을 가자
궁 버프 덕분에 암살은 더더욱 좋아졌다 텔 들어서 시너지 주자 확실한건 헤카림 이상가는 공익이 가능해졌다
그리고 너프됐어도 몰왕은 퀸에게 첫코어다
예전에도 그랬지만 평타 비중이 높고 계수가 낮아서 무대 피바는 첫 코어에 안 어울린다
버프된 트포도 가봤는데 표식에 패시브 안 터지더라 아쉽게 됐다
완전 퀸템은 아니지만 돈이 많다면 트포가도 좋기는 하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퀸에게 쿨감은 생명이다
아재라 손이 느려서 그런거지만 쿨감 최대한 확보하면 q는 4.2초 e는 4.8마다 사용가능해진다
쿨감 확보 되면서 표식 + w 공 이속 증가 까지 자주 터지니깐 생존에 너무 도움된다
그래서 3코어부터는 요무무 칠흙으로 쿨감에 주력한다 방관은 덤으로 쌓이기 때문에
탑 안오고 로밍만 다니는 상대 탱커를 보게 될것이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그래도 탑퀸에게 카운터는 없다
갱 왔는데 피하는게 늦었다?
상대 정글이나 라이너가 근처에 오면 e 써서 멀리 도망가자
e가 무적이라 여러가지 씨씨기를 씹을 수 있지만 그래도 몇대 맞기는 각오해야지
이런 출혈이 싫다면 w 자주 활용하고 와드 필수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로밍으로 승부보자
견재 로밍 암살
미니언 처묵하며 틈 날때마다 견재
궁 자주 활용해서 암살하자
극 후반은 무리 말자 짤리면 바로 지니깐
한타는 원딜처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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