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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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35 (+99) | 2318 | 마나 | 325 (+40.0) | 1005 |
공격력 | 61 (+3.11) | 113.9 | 공격 속도 | 0.665 (+2.65%) | 0.965 |
5초당 체력회복 | 3.75 (+0.55) | 13.1 | 5초당 마나회복 | 8.75 (+0.7) | 20.65 |
방어력 | 24 (+4.45) | 99.65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500.0 | 500.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8
- 공격 속도 +0.64%x9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8.55
- 방어+8
- 공격 속도+19.26%
재사용 대기시간: 7초
사용 시: 부식성 탄도체를 발사하여 처음 맞은 적에게 90/140/190/240/290 (+0.7AP)의 마법 피해를 가하고, 해당 적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을 4초간 16/20/24/28/32%만큼 낮춥니다. (사정거리: 1000)
재사용 대기시간: 17초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재사용 대기시간: 2/1.5/1초
대상의 남은 체력이 40%가 될 때까지 잃은 체력에 비례해 최대 150%까지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대상의 남은 체력이 40% 미만일 경우 피해량은 200%가 됩니다.
다음 8초안에 연속으로 살아있는 곡사포를 사용하면 40 마나를 추가로 소모합니다. (최대 마나 소모량: 400) (사정거리: 1300/1500/1800, 범위: 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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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식성 침
(Caustic Spittle)
- 마나 소모: 60
- 재사용 대기시간: 8초
- 기본 지속 효과: 공격 속도가 10/15/20/25/30% 증가합니다.
사용 시: 부식성 탄도체를 발사하여 처음 맞은 적에게 80/130/180/230/280 (+0.5AP)의 마법 피해를 가하고, 해당 적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을 4초간 12/16/20/24/28%만큼 낮춥니다.
- 사정거리: 1000
- 부식성 침
- 부식성 침
(Caustic Spittle)
- 마나 소모: 60
- 재사용 대기시간: 8초
- 기본 지속 효과: 공격 속도가 10/15/20/25/30% 증가합니다.
사용 시: 부식성 탄도체를 발사하여 처음 맞은 적에게 80/130/180/230/280 (+0.5AP)의 마법 피해를 가하고, 해당 적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을 4초간 12/16/20/24/28%만큼 낮춥니다.
- 사정거리: 1000
- 생체마법 폭격
(Bio-Arcane Barrage)
- 마나 소모: 40
- 재사용 대기시간: 13/11.5/10/8.5/7초
- 기본 공격 사거리가 90/120/150/180/210만큼 증가하며, 공격 속도 한계가 100% 증가, 스킬 시전 시간이 반으로 줄어듭니다. 대상이 미니언이 아닐 경우 55%의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 최대 체력의 2/3/4/5/6(AP100당 +0.75)%(AD 100당 +1.25)%만큼의 마법 피해를 가합니다.
- 공허의 분비물
(Void Ooze)
- 마나 소모: 80/90/100/110/120
-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 진액에 맞는 모든 적에게 60/110/160/210/260 (+0.7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진액이 남긴 흔적을 지나는 모든 적의 속도가 4초 동안 20/28/36/42/50%만큼 감소합니다.
- 사정거리: 1200
- 살아있는 곡사포
(Living Artillery)
- 마나 소모: 50
- 재사용 대기시간: 2/1.5/1초
- 아주 멀리서 살아있는 곡사포를 발사합니다. 포탄은 대상이 잃은 체력에 비례하여 마법 피해를 주고 2초 동안 모습을 드러나게 합니다. 다음 10초안에 연속으로 살아있는 곡사포를 사용하면 50 마나를 추가로 소모합니다. (최대 마나 소모량: 500)
피해량:
체력이 50%를 초과하여 남은 대상에게 70/110/150(+0.65AD)(+0.25AP)
체력이 25%-50% 남은 대상에게 140/220/300(+1.3AD)(+0.5AP)
체력이 25% 미만인 대상에게 210/330/450(+1.95AD)(+0.75AP)
- 사정거리: 1200/1500/1800, 범위: 200
w는 사거리 및 퍼뎀, 공속이 늘어나지만 평타 데미지가 반감된다. 고로, w를 켠다고 하면 중요한것은 발 당 데미지가 아닌, 유지 시간동안 얼마나 많은 퍼뎀을 때려박느냐 라고 초점을 맞추었다.
Q선마를 통한 공속 상승 및 방/마저 깎기로 W로 깎이는 딜을 최대한 커버한다.
조용히 파밍.사리기. 2코어가 분수령
파밍파밍. 코그모가 지속딜을 할 수 있을만한 환경을 만들어 줄 수 있는 챔피언이어야 함. 혹은 딜이 강력한 서폿.
구인수가 나왔다면 라인 푸쉬력이 좋아질 것. 라인전이 끝난 단계라면, w를 켜고 라인을 빠르게 밀고 합류하는 식의 플레이도 좋다.
구인수 / 몰왕 까지 나오게 되면 w를 켰을 때 평타 데미지가 반감되긴 하나, w가 퍼뎀이고, 구인수의 발동 효과의 추가 데미지 / 몰왕의 퍼뎀까지 합쳐져 딜이 괜찮게 나옴.
후반엔 w쿨이 4~5초가 된다. 지속딜 환경이 나온다면 퍼뎀을 통한 강력한 캐리력을 보여줄 수 있을것으로 기대한다.
최대한 살아남아, 딜을 오래 넣을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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