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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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00 (+105) | 2385 | 마나 | 360 (+40) | 1040 |
공격력 | 59 (+3.4) | 116.8 | 공격 속도 | 0.658 (+3.5%) | 1.05 |
5초당 체력회복 | 3.5 (+0.55) | 12.85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7 (+4.6) | 105.2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575.0 | 575.0 |
- 방어구 관통력 +1.6x1
- 레벨당 체력 +1.34x1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1
- 마법 저항력 +1.34x1
- 공격 속도 +0.64%x1
- 공격력 +2.25x1
- 방어구 관통력+1.6
- 체력+24.12
- 마법 저항력+4.346
- 공격 속도+0.64%
- 공격력+2.2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챔피언 킬 및 어시스트: 공격 속도 50%, 공격 속도 25%만큼 공격력 및 주문력 증가
챔피언 외의 대상 처치: 공격 속도 10/15/20% (1/7/13레벨에서)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발사 시: 바루스가 화살을 발사하여 90/160/230/300/370 (+1.3/1.4/1.5/1.6/1.7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최소 피해량은 2/3) 관통 당한 적 하나 당 15%씩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최소 33%) 피해량과 역병 폭발 효과는 충전 시간에 비례해 최대 50%까지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850~1475)
바루스가 다른 스킬을 사용해 역병 중첩을 폭발시키면 중첩 횟수당 대상 최대 체력의 3/3.5/4/4.5/5 (AP100당 +1.5)%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챔피언과 에픽 몬스터를 대상으로 역병을 폭발시키면 기본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중첩 횟수당 최대 재사용 대기시간의 13%만큼 감소합니다.
사용 시: 다음 꿰뚫는 화살 스킬이 잃은 체력의 6/8/10/12/14%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피해량은 충전 시간에 비례하여 9/12/15/18/21%까지 증가합니다.
역병 폭발로 인한 기본 지속 효과 피해량은 정글 몬스터에게 최대 12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750)
재사용 대기시간: 18/16/14/12/10초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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궁 적중시 → 평→ E→ 평→ Q
(평타횟수는 공속을 감안하여 추가적으로 넣습니다)
그 외에는 콤보랄게 딱히 없는 미드바루스입니다.
1레벨에는 거의 E를 찍는 편인데요
2레벨부터는 상대에 따라 나뉩니다.
Q를 찍는경우:
등 평타딜교환이 어려운 챔프를 상대로는 Q를 찍습니다
2레벨에 Q를 찍었다면 상대가 평타딜교하기 어렵거나 Q짤을 잘 맞아주는경우 3레벨에 Q, 4레벨에W, 5레벨에 Q를찍습니다.
W를 찍는경우:
등 근접챔프가 올 경우 W를 찍습니다. 이후 W스택 쌓은 후 E로 터뜨리며 딜교하는 식으로 플레이합니다.
2레벨에 W를 찍었다면 3,4,5레벨에 Q를 찍습니다.
미드바루스 플레이 결과, 기존의 템트리도 아직 쓸만했습니다.
다만 예전에는 브루저를 녹이려면 치명타와 공속이 부족했던 바루스는 w패시브를 활용해서 최대한 딜을 넣더라도
부족한 부분이 많았는데 이 템트리로는 정말로 앞라인을 잘 녹여냅니다.
아직 프리시즌초라 연구시점이긴 하지만 이런 공략도 있다라고 소개해드리고 싶었습니다. 그럼 안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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